감동적인 기사

나는 100 % 성공을 원한다. 나는 200 %의 노력이 필요하다.


100 %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200 %의 노력이 필요합니다.繁體 / 古尔 浪 we 우리가 무엇을 선택하든, 어디로 가야하는지, 반드시 전제 조건이 있어야하며, 아무 것도하지 않겠다고 선택하거나 떠나야 할 곳이 있어야합니다. 그 이유.
저는 Actmaxbiz를 떠나고 싶습니다. 당연히, 저에게는 이유가 있고 둘 이상의 이유가 있습니다. 수년이 지난 후에, 나는이 단어들을 재검토하고 썼을 때, 어떤 사람들은 모든 사람들이 직업을 바꾸는데 필요한 요소로 사용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Actmaxbiz에 합류하기 전에 나는 심천에서 이야기 한 후 Alfred에게 깊은 관심을 보였으므로 Acmaxbiz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당시 나는 변화하기를 열망했기 때문에 급여 문제를 신중하게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알프레드 메일에서 알프레드의 급여가 이전 급여보다 낮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Alfred는 원래 회사보다 낮지는 않았지만 원래 회사보다 높지는 않았으며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당시 나는이 문제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나는 Alfred에서, 나는 나의 봉급 이상으로 많은 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Alfred와 일한 지 1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개념적이고 방법 론적 인 많은 것을 경험했습니다. 몇 년 후, 생각해 보면, 내 경력을위한 가장 빠른 시간은 Acmaxbiz의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Alfred는 새 프로젝트가 성공한 후 월급에 합류 한 후 새로운 프로젝트의 일정 비율을 보상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이상한 점은 Actmaxbiz에 1 년 이상 가입했기 때문에 새로운 프로젝트가 성공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Alfred는 다른 경우에 나를 위로했지만, 그는 실제로 서둘렀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월급보다 더 많이 지불 할 필요가없는 부정적인 문제가 점차 발효되기 시작했습니다.
Actmaxbiz에 가기 전에 나는 광저우의 Panyu에있는 공장에서 일했습니다. 그러므로 그 당시의 급여는 모든 비용을 충당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Actmaxbiz의 사무실은 심천에 있고, 생활비는 판유의 그것보다 훨씬 높습니다. 또한 방금 광저우에 집을 사서 월간 수천 가지 용품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큰 부담입니다. 즉, 보증금이 없을 때 새로운 장소에서 일할 때 소득 손실이 없어 질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달 공급이 큰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이 매우 중요한 일에 관해서, 나는 그 원칙을 지키지 않았다.
사실, 제가 가기 전에 제 여자 친구는 극도로 반대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급여에 관해별로 생각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개인 능력 성장에 대한 사고 방식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둘 다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여야한다. "액트 맥스 비즈에 가면 새 프로젝트가 실패하고 커미션도없고 매우 귀찮은 일이 될 것입니다."나는 그녀가 옳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내 생각에 내 행운은 그렇게 뒤로 돌아 간다.
그러나 진실은 이러한 것들이 운이 없다는 것입니다. 방금 만났는데, 1 년 만에 새로운 프로젝트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어디에 있든, 우리는 일에 관해서 먼저 이야기해야합니다. 좋은 일을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은 걱정이없는 삶의 조건에서만입니다. 특히 여자 친구가 있고 가족이있을 때, 당신의 급여가 당신의 가족을 부양 할 수 있는지 여부, 당신 자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지 여부를 분명히 고려해야합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을 무시했습니다. 곧,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던 지점에 도착했다. 반세기 후, 우리 집이 부동산 면허를 통과 할 때, 나는 심지어 8,000의 비용을받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빌려 줄 필요가있었습니다.
다른 문제에 대한 실수로이 문제가 악화되었습니다.
내가 Actmaxbiz에 합류 한 후, Alfred는 내가 집을 빌 렸을 때 나에게 이메일로 언급하면서 가능하다면 2 베드룸 아파트를 빌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중국에 왔을 때 가끔 머물 수 있도록 방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알프레드가 살기를 원했던 문제를 고려하여 내가 집을 빌릴 때, 나는 수 쿠우 월마트 근처에 침실 2 개짜리 아파트를 빌렸다. 하나는 나를위한 것이고 하나는 사장을위한 것입니다.
Actmaxbiz는 임대료의 절반을 보조받을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보조금이 실제로 시작될 무렵 알프레드는 나를 방으로 데려다 줄 수있는 질문을 잊어 버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가 살아야 할 때 그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고 언급했다. 그러나 임대료 보조금에서, 그는 다른 사람들보다 나에게 더 나은 대우를 해주고, 임대료의 3 분의 2를 아낌없이 보조합니다. 이 방법으로 남은 집세와 관리비 등을 합하면 한 달에 2,000 달러를 더 쓸 것입니다. 평일이면 큰 문제는 아니지만 그 당시에는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 더 악화 될 것입니다. 곧, 나는 압도 당했다.
6 개월 째 식사와 생활이 심각한 부담으로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사하기로 결정했고 Shekou에서 Baishizhou로 옮겼다. 임대료와 생활비가 훨씬 적기 때문에 아마도 잠시 동안 모든 것이 향상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은 다시 한번 나를 실망시켰다. 또 다른 4 개월 후 Alfred는 이메일을 보내 PPT를 주었으며 읽고 생각할 때 실제로 생각할 필요가 없었으며 선택할 필요가있었습니다. 가? 아직도있어? 가서 사람들을 필요로하는 두 회사가 있기 때문에 즉시 소득을 두 배로 늘릴 것입니다. 머물러 살려면 돈을 빌려야합니다.
나는 실제로 머무르고 머물기를 선택했다. 더욱이, 또 다른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 영어를 배우기. 당신이 선택한 이후로, 당신은 최선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알프레드와 의사 소통 할 때 영어가 너무 나쁩니다. 왜 우리가 오해하고 오해를한지 주된 이유가 될 수 있습니까? 매일 매일 바쁜 회사 외에 영어를 배우는 길에 있습니다.
4 개월간 지속 된 지 6 월에, 나는 마침내 붙 잡지 못했습니다. 이 4 개월 동안 나는 머무르는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스스로에게 묻기를, 성장과 이득을 동시에 가질 수는 없습니까? 둘 다 가질 수 없다면, 옳은 것은 무엇입니까? 최소한이 질문은 결국 표준 답변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것 없이는 살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나중 단계에서, 내가 점점 더 떠나고 싶은 이유는 Actmaxbiz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동안, 두 회사가 계속 회사에 일하기를 희망하면서 나와 끊임없이 접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둘 다 FPC 공장이고, 하나는 심천에 있고, 저는 품질 관리자가되고 싶습니다. 다른 하나는 주해에 있습니다. 나는 감독이되기를 바랍니다. 특히 주해에서는 매달 사장이 전화를하고 그의 월급은 Actmaxbiz의 2 배가 넘습니다.
나는 마침내 내 마음을 굳혔다. 사직하라.
2007 년 6 월 19 일 Alfred가 중국에 왔습니다. 작업이 끝난 후, 이미 Hua Deng이 탈 시간이다. "알프레드, 너에게 말할 메시지가있어."그가 나에게 물었다. "너는 나에게 좋은 메시지 나 나쁜 메시지를 주느냐?"나는 말했다. "좋은 소식이다. 그는 "너는 쉽게 말하지 않는다. 하나는 큰 일이다."나는 웃고 말했다 : "너에게 큰 일에 대해서만 이야기 할 수있다. 작은 일, 너의 시간 낭비 야."
그가 발로 가득 찼을 때, 그는 과거와 현재에 대해 말하고 웃고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었고 Muzu Pavilion의 사장은 너무 취하게되었습니다. 이것이 그의 기술이다. 그는 한 쪽을 볼 때 언제나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일 년에 한 번 그를 보았던 소녀가 있습니다. 직장을 바꾸고 나면 다시 여기 그를 보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나는 왜 그녀가 아직도 열심히 기억하는지 그녀에게 물었다. 그 소녀는 말했다 : "그는 너무 특별하다."
예, 그는 매우 특별합니다. 이 점은 이미 1 년 전에 느꼈습니다.
작업 완료 후 서비스 직원이 은퇴하고 공식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나는 큰 메시지를 말해 줘."라고 대답했다. "나는 떠나고 싶다."그는 물었다 : "괜찮습니까?"나는 대답했다 : "예."그런 다음 출발일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많은 솔직한 말을하고 사람들에게 불편 함을 느끼게 만들었지 만, 솔직히 말해서 나는 좋은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하며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100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100 % 이상을해야한다. 영원히 100 % 글쎄, 당신은 200 %가되어야합니다. 나는 항상 이것을 해왔다. "
나도 몰라, 그는 알고 있고,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Actmaxbiz에서 1 년 동안 이것을 해왔다. 그것은 200 %했다. 그러나 나는이 말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