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Liu Jialiang - 홍콩의 유명한 무술 배우 및 감독이 두려움없이 암에 직면하여 사망했습니다.


6 월 25 일 홍콩의 명나라 파우 (Ming Pao)라는 인스턴트 뉴스에 따르면 홍콩의 유명한 무술 배우 리우 지 알앙 (Liu Jialiang)은 78 세의 나이에 아침 10 시경에 혈액 암으로 사망했다. 렌안 병원 대변인은 리우 지아 탕 (Liu Jialiang)이 오늘 아침에 세상을 떠났을 때 그의 가족이 동행했다.

Liu Jialiang은 광동에서 태어나 광저우에서 자랐고 홍콩의 Shaw Brothers Film Company 감독이자 유명한 무술 스타이며 그의 아버지 Liu Zhan은 Huang Feihong의 손자이다. Liu Jialiang은 1960 년대 이후로 많은 영화를 촬영 해 왔으며, 1970 년대에 "Shaolin 36 rooms"을 촬영하여 블록버스터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리우 지아 iang (Liu Jialiang)은 쿵푸 영화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2019 년 29 회 홍콩 영화상에서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Liu Jialiang은 1984 년에 두 번째 부인 Weng Jingjing과 결혼했다. 그는 결혼 후 두 딸을 낳았다.

Liu Jialiang, 홍콩의 유명한 배우, 감독, 무술 감독. 광둥성은 1937 년에 태어나 광저우에서 자랐다. 그는 무술 가정에서 태어 났으며 9 세에 아버지와 우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의 아버지 Liu Zhan은 Huang Feihong의 제자 인 Lin Feirong의 제자 였고 그는 Huangshi 무술 전기를 수상했다. 1950 년대 중반, 리우 지아 iang (Liu Jialiang)은 엑스트라와 용과 호랑이 무술가로 시작하여 아버지와 함께 영화계에 입문했습니다. 63 년 만에 그는 당나라와 협력하여 "난롱 북펑"에서 무술 감독이되었습니다. 유명한 작품은 65 명의 Senior City Film Company의 "Yunhai Yuzhuyuan"이며, 1990 년대에는 Jackie Chan과 협력하여 밝은 리듬과 눈부신 움직임으로 "Drunken Boxing 2"를 시작하여 그 당시 액션 영화의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다른 대표 작품으로는 "God Beat", "Shaolin 36 Room", "Tiger Out"등이 있습니다. 2019 년 4 월 Liu Jialiang이 평생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