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정저우는 이제 배고픈 인형이며 모두가 두 아이를 구하기 위해 돕고 있습니다.


2019 년 6 월 28 일 정저우의 한 여성이 두 아이를 데리고 길거리를 돌아 다니며 저녁에는 "아이가 모유가없고 식량도 없다"며 밤에는 정저우 역 근처의 경찰이 밤에 세 명의 엄마와 아들을 발견했다. 이 부서는 도움을 청하기 위해 병원에 입원했다 : 어린이는 아무런 문제없이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다. 뉴스를들은 어린이들은 모금하겠다고 약속했고, 그 아이의 어머니는 치료를 위해 정신 병원에 보내졌다 ... 두 아이는 도시의 열렬한 시민들을 구출 해 구출했다. "굶주린 인형".

이벤트 소개

2019 년 6 월 28 일 정저우의 많은 네티즌들이 "정신적으로 혼란 한 여성들이 두 마리의 헝그리 인형 가져 오기"라는 마이크로 블로그 내용을 자주 전달했으며 일부 공식 웹 사이트 인 Weibo는 인터넷에서 현실로이 메시지를 제 시간에 전달했습니다. 전세계 도시 전체의 사랑에 대한 수색과 구조가 시급히 시작됩니다. 다행스럽게도 밤에는 정저우 기차역 근처의 경찰이 세 명의 어머니와 아들을 발견했으며 어머니는 마비 상태에 있고 어린 딸은 심각하게 영양 실조 상태에 빠졌으며 경찰은 신속히 민원 부서와 협력하여 도움을 받았습니다.

28 일 저녁, 경찰의 설득하에 어머니가 가족을 부르 자 전화를받은 왕씨는 돌보는 시민들과 함께 신속하게 두 자녀를 정주 어린이 병원에 데리고 건강 검진을 받았다. 의사는 더 나이 어린 아이는 괜찮다고 말했고 어린 아이는 심하게 영양 실조 상태 였지만 다른 질병은 없었습니다.

아이들과 동창회, 좋은 시민들은 Pingdingshan 집으로 그들을 보냈습니다.

이벤트 프로세스

이벤트 원인

어린이 어머니

아이의 어머니 샤오리 (Xiaoli)는 형제와 자매가있다. 나라 한가운데서, 샤오 리를 읽는 것이 그녀의 가족으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녀는 학교를 그만 뒀고 그 이후로 기질이 바뀌었고 그녀의 칼을 엄마에게 넘겨주었습니다. 질병에서 회복 한 후, 그녀는 또 다른 불행한 결혼 생활을 경험했습니다. 2005 년에 Xiaoli는 허베이에서 일하기 시작했으며, 3 년 동안 뉴스가 없었기 때문에 집에 갈 시간이별로 없었습니다. 가족의 흩어져있는 기억 조각으로, 당신은 그녀에게 일어난 많은 불행을 읽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어머니 샤오리 (Xiaoli)는 공중 전화를 사용하여 2019 년 6 월 24 일 주일 동안 그녀의 가족과 마지막으로 연락했다. 남편과 다툰 후에 그녀의 휴대 전화가 고장 났기 때문이다. "그녀는 그 남자가 그녀를 원치 않고, 그녀의 아들을 데려 갔고, 나머지 두 아이들은 고향에 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왕씨는 말했다. 그 이후로 더 이상 뉴스가 없습니다.

이벤트 전달

도시의 사랑

2019 년 6 월 28 일 오전 10시 19 분, 네티즌은 6666 년 6 월 6666 일에 Chenxu City와 Zhongzhou Avenue의 공중 화장실 근처에 "근사한 (Stunning)"이라는 말 마이크로 블로그를 발행했습니다. 나쁜 정신을 가진 여성이 있습니다. 두 아이는 먹지 않았고, 먹지도 않았고, 보통 화장실에서 수돗물을 마셔 마시고, 굶어 죽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네티즌은 사이트가 사람을 찾을 수 없다고 말했고, 모든 사람들이 계속주의를 기울 이길 바랍니다. 이 심술 궂은 Weibo는 빨리 Zhengzhou Boyou에서 빈번한 포워딩을 일으켰습니다.

동시에, 정주시 공안국 공식 블로그 @ 平安 郑州 和 大 豫 网 및 많은 다른 정주 미디어 관계자도 추구하는 사람들의 팀에 합류했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릴레이에 가입했으며시에서는 "허기에 놓인 인형"을 찾고 있습니다.

수색 및 구조 결과

2019 년 6 월 28 일 오후 6시 정저우시 공안국은 경찰이주의를 기울여이를 발견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대중이 관련 단서를 발견하면 시간에 110 번을 부탁한다.

정주 (郑州)시 경찰서 정저우시 공안국 기차역 경찰서는 10 일 저녁 28시 저녁 방황하는 어머니와 아이를 발견했다. 그러나 그 여성은 경찰과 열렬한 사람들의 도움을 거부했다. 경찰은 두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하여 민사 담당 부서와 협력하여 정주 기차역 광장의 임시 구조 지점에 임시로 3 명을 배치했다.

조력받은 여성이 구조대로 보내질 때인 29 일 아침, 그녀는 여전히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꺼려했다. 그날 정오에, 여성이 식사를 조금 먹은 후에, 그녀는 의자에 앉았습니다. 설득 후 29 일 오후, 마침내 그 여자는 어머니의 전화를 불렀다. 구조대는 어머니의 어머니로부터 전화 통화를받은 후 67 세의 어머니 인 왕씨에게 신속히 통보했다.

구조대에서 전화를받은 왕씨는 16 세의 손자를 데리고 정주로 달려 갔다. 예기치 않게 딸의 Xiaoli를보고 난 후, 딸은 구출 스테이션의 도움을 받아들이지 않으려 고했다.

왕씨와 구조대의 직원이 Xiaoli와 함께 기차역에 와서 집을 보낼 준비가되었을 때 Xiaoli는 매우 저항력이 강해서 아이를 사람들로부터 멀리했습니다.

더러운 기차역 홀에서 어머니와 아이는 두꺼운 겨울 옷을 입고 몸은 강한 산 냄새를 풍깁니다. "Xiaoli가 아이에게 상처를 입히지 않을까 우려했다. 경찰은 그 아이를 거의 데려 가지 않았다."그 후 경찰은 Xiaoli를 Zhengzhou City의 제 8 인민 병원에 보냈다. 왕씨는 그녀의 두 자녀를 돌보는 시민들과 함께 Zhengzhou Children 's Hospital의 건강 검진에 데려갔습니다.

후 주석은 30 일 오후 29 일 저녁 Xiaoli가 병원에 ​​입원 한 후 일반적인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정주 (鄭州)시 인민 병원 제 8 대 인민 병원 부국장은 30 일 오후에 Xiaoli가 29 일 저녁 입원했다. 시험 결과를 볼 때, 그녀는 오랫동안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 신체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치료 당일 이후 신체 상태는 좋지만 정신 상태는 여전히 가난하고 경계심은 비교적 크며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하지 못합니다. "그녀의 몸 상태는 너무 가혹한 정신병 치료를 위해 적당하지 않다.

이벤트 결과

아이들과 동창회

2019 년 6 월 28 일 11:30에 정주 (郑州)시 남양로 (Nanyang Road)와 ​​황하로 (Huanghe Road) 교차로 가까이에있는 특급 호텔 입구에서 Wang은 Pingdingshan으로 무료로 돌려 보낼 것을 약속 한 차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반년 된 어린 손녀는 종종 그녀의 팔에 미소를 짓고 너무나 두드러진 큰 눈으로 그녀 주위의 사람들을 응시했습니다.

그녀의 작은 손은 단단해 그녀의 얼굴은 모기에 물린 바퀴벌레들로 가득합니다. 장 샤오 (Chang Xiao)의 작은 몸집은 나무처럼 얇아서 무게는 5 파운드, 4 ~ 2 파운드이며 신생아만큼 무겁지 않다. 그녀를 보면 지나가는 시민은 눈물을 흘릴 수 없었습니다.

어제 병원에 입원했을 때이 "웃음"이라는 말은 일시적으로 나왔다. 나는 웃으면 서 행복하게 살 수 있기를 바란다.

약간 나이가 들면서 3 세 이상인 소년 Ershuai가 종종 다른 사람이 묻는다면 아무 것도 말하지 않고 땅을 응시하는 작은 벤치에 앉아 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왕씨와 자녀들을 무료로 집에 데려온 열렬한 시민들은 이름을 밝히지 말 것을 주장하면서 2 세 반쯤에 어린이 병원에서 방금 퇴원 한 딸들도 있다고 말했다. 2019 년 6 월 29 일 오후, 그는 전체 도시에서 "Hunger Doll"마이크로 블로그의 검색과 구출을보고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는 난징에서 굶어 죽은 것이 그를 깊이 느끼게하고 그가 발견 된 후에해야할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어제 아침, 그는 아이에게 연락하기위한 주도권을 쥐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했다.

그는 남경에서 굶주리는 어린이들의 비극이 정주에서 반복되지 않기를 희망하면서 개인의 빈약 한 힘을 다했다고 믿는다. "민사, 지역 사회, 경찰 및 기타 사회 단체는 개인이나 단체가 아닌 그들의 의무와 책임을 완수해야한다. 그는 말했다.

6 월 28 일 정오 12시에 사랑의 시민은 왕씨와 두 자녀를 데리고 정주에서 정저우로 향했다.

Dahe Daily 기자는 28 일 4시에 Wang에게 연락하여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이 Pingdingshan에 Zhengzhou의 좋은 시민 호위하에 안전하게 도착했다고 배웠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