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통은 삶의 일부일뿐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살지 않습니다.


고통은 삶의 일부일뿐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살지 않습니다.

텍스트 / 패들 통증은 삶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삶에서 서두르고 있으며 아무도 고통을 당할 수 없습니다. 어떤 고통은 무거운 한숨이며, 어떤 고통은 침묵하는 떨림이고, 어떤 고통은 고독한 재이며, 어떤 고통은 눈물이며, 어떤 고통은 피 흘리는 주먹이고, 어떤 고통은 상한 심장이며, 어떤 고통은 고통 스럽습니다. 주위를 돌았던 통곡이었고 어떤 고통은 전혀 말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종종 많은 고통을 겪은 후에 자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성장은 누적 된 고통의 축적이 아니라 행복의 중첩입니다. 고통을 헤치고 행복을 얻으려는 마음의 힘에 의지 할 때 이것은 정말로 성장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과정으로 만 간주 될 수 있지만,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이 그때부터 태양의 고통의 그림자를 없앨 수는 없습니다.
그러므로 경험 한 고통의 양을 자라는 지 여부, 성숙 여부, 성공 여부, 그리고 충분히 강해야하는지 여부를 측정하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당신은 즐기고, 인생을 즐기고, 매일 생활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고통 스러울 때에도 행복하게 성장하고 성장을 위해 행복한 오버레이를 만들어야합니다. 결국, 우리는 삶의 고통의 일부로 살고 있지 않습니다.
게다가 실생활에서 고통스러운 임금은 쓸모가 없습니다. 예를 들면 : 오리를 사서 날아 갔다. 새 드레스를 입은 채, 짐승과 춤을 추었다. 그러나 마침내 그는 저주받은 왕자보다는 짐승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나는 그녀가 아름다운 뱀이 아니라 백인 여성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종종 삶에서 겪는 고통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가장 쓸모가 없습니다. 상처를 입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그래서 밟았습니다. 상처를 입었다해도, 나는 경멸합니다. 그럴 가치가 없기 때문에 그것을 보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고통스러운 임금은 참으로 가치가 없습니다. 오늘날의 고통을 만드는 가장 쉬운 감정적 인 얽힘과 마찬가지로 일부는 냉담하고 인간으로 묘사 될 수 없습니다. 인간 본성은이 세계에서 파악하고 파악하기가 가장 어렵 기 때문에 극도로 친절하고 극도로 잔인합니다. 중간체는 인간 본성 자체가 매우 가변적이어서 특히 유물론 사회에서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 밝아지고, 고통스럽지 않고, 삶을 즐기고, 행복하게 행복하게 자라는 것이 낫습니다. 이것이 성장의 의미입니다.
도시가 당신의 사랑과 꿈을 너무 많이 싣는다면 도시와 함께 살아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것을 삶의 일부로 간주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너와이 도시는 너의 근원지가 아니며, 서로 의존하고, 서로가 필요하며, 아무도 없이는 할 수 없다. 그리고 추억의 고향, 향수, 가사가 아름답 지 않은가요?
아직도 한때 사랑과 꿈이 가득한이 도시를 진정으로 돌아보고 진정으로 돌아가려면 많은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떻습니까? 고통은 단지 삶의 일부이며, 우리는 그것을 위해 살지 않습니다. 꿈은 아직 꿈속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희망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사랑은 여전히 ​​심장에 감추어 져 있습니다. 그것은 삶의 일부입니다.
우리의 삶은 많은 부분들로 이루어져있어서 우리는 화려하고 화려합니다. 용기의 원천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 직면했을 때 당신이 사랑할지, 아니면 사랑하지 않겠 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