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같은 해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남편과 아내는 75 년 동안 함께 이틀 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75 년 간의 삶과 죽음으로 아름다운 커플

신화 통신에 따르면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롱 비치에 사는 한 부부가 같은 해 같은 날에 살았으며 결혼 한 지 75 년이 지난 후 이틀 만에 사망했으며 삶과 죽음으로 감동적인 사랑의 노래를 불렀다. 부부의 추도식은 27 일 오후에 열린다.

삶과 죽음

친구와 가족의 눈에는 헬렌 브라운 (Helen Brown)과 레 브라운 (Les Brown)이 "쌍으로 태어났다." 둘 다 1918 년 12 월 31 일에 태어났다. 그들은 고등학교 때 사랑에 빠졌고 결혼 한 후 서로 만났다. 결혼 한 지 75 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결혼 기념일을 마지막으로 축하했다. 헬렌은 7 월 16 일에 사망했고 레는 밀접히 따라 갔고 17 일에 사망했습니다. 두 사람은 94 세였습니다.

브라운의 장남 인 레 (Les)는 롱 비치 텔레콤 데일리 (Long Beach Telecom Daily)와의 인터뷰에서 "부모는 같은 날에 태어 났지만 성격은 매우 다르고 어머니는 매우 엄격했으며 아버지는 상대적으로 유휴했다"면서 "이들은 75 세이며 진정한 로맨스"라고 말했다. 사랑해. "

브라운 대니얼 (Daniel)은 동의했다. 그는 "어머니는 아버지가 죽는 것을 기꺼이 감찰하지 않으려 고하고 어머니의 아버지는 어머니없이 기꺼이 살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용감하게 사랑을 쫓는

헬렌 (Helen)과 라이스 (Rice)는 만나고 가족을 결성하기를 열망하는 고등학교에서 만나 사랑에 빠졌다. 헬렌은 일하는 가정에서 태어 났고, 레 가족은 훨씬 부유했다. 두 부모는 둘을 결혼시키고 그들의 사랑이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Helen과 Rice는 1937 년 9 월 19 일에 도망 쳤고 나중에 결혼 홀에 합류했습니다.

1963 년에 브라운은 롱 비치로 이주하여 살았습니다. 헬렌은 예산에 민감한 주부가되었고, 라이스는 주로 해군을위한 사진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그후 몇 해 동안 부부는 아팠고 헬렌은 위암으로 고통 받았고 레는 파킨슨 병에 걸렸다. 이웃 인 잭 헨더슨 (Zach Henderson)은 그가 식료품 점에서 종종 브라운에게 일 용품이나 음식을 가져 갔지만 그는 헬렌이 암 환자라는 것을 몰랐다고 말했다. 헬렌이 사망하기 불과 며칠 전에 헨더슨도 방문하여 그녀의 의식이 매우 분명하다고 느꼈다. "레의 건강이 나아 졌을 때 함께 할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행복한 삶

이웃 사람들의 눈에는 브라운이 행복하고 부러워합니다.

헬렌의 손은 라이스의 뺨을 만졌고 그의 얼굴은 평평했다. 헬렌은 헨더슨에게 말했다 : "그가 당신이 본 것 중에 가장 잘 생긴 남자가 아니 었나요?"

"이것들은 점점 나아가는 그들의 방식이며, 사랑과 열정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Henderson은 Brown이 90 년 후에도 "재미와 아름다움을 찾고 싶다"고 말하면서도 여전히 지역 사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모임에서 밴드가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 밴드를 형성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