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진정한 힘이란 무엇인가?


진정한 힘이란 무엇인가?

텍스트 / 첸 구호 이는 강하다. 이것은 종종 학생들과 공유하는 말이다.
강한 무엇입니까? 나는 적어도 강해야 할 몇 가지 일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1. 영혼의 강하고 강한 마음은 즐거워요. 소문 때문에 슬프다 고 느끼지 않을 것이며 경솔한 말 때문에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강한 마음은이 삶에 얼마나 많은 장애물과 고통을 주 었는지에 상관없이이 삶을 가슴에서 사랑하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기쁨은 믿음의 끈기, 믿음에 대한 확고한 태도에서 비롯된 것이며, 따라서 경험 한 모든 어려움이 일시적이고 일시적인 것에 집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마음의 힘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인내와 의지를주는 분명한 방향과 강한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믿음에 무적과 강한 신념을 가진 사람은 자신의 꿈을 실현하고 자신의 성공을 이룰 것이며 자신의 내면의 힘에 대해 확신 할 수없는 확신을 가질 것입니다.
2, 무언가와의 강한 만남의 힘, 무엇보다도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생각해야한다. 슬퍼하지 말고, 불평하고, 미친 듯이, 자기 동기를 부여하고, 스스로에게 "할 수있다"는 믿음을 주어야한다. 강한 사람에게는 세상에서 불가능한 것이 없습니다. 강점은 또한 관용을 포함하고, 극한으로 가지 않으며, 관용적으로 자신의 판단을 유지하면서 자신의 관점과 다른 많은 것들을 이해하고 받아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지적한 실수에 직면하면 솔직하게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선의에 비추어 솔직하게 받아 들일 수 있으며, 실수를 인정하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어깨를 두들겨 두드리면 유리를 들고 과거를 잊을 수 있습니다. 성격의 힘은 확실히 문제를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강한 사람들은 부모를 포함하여 누구도 자원을 제공 할 것을 기대하지 않으며 라틴계가 말한 것처럼 외계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deuxexmachina", "신들을 구해라."그러나 자원을 해결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누군가를 찾고 있더라도, 당신은 주도권을 쥐고 있으며 도움을 줄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3, 강한 사람에게 생존의 강도 쌀, 소금 팩, 20 위안, 그는 일주일 동안 살 수뿐만 아니라 활기찬 도약, 야생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은 여전히 ​​먹을 것을 찾을 수있는 생각, 생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생존을 위해 이것을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홀로 살기 때문에 더러워하지 않으며, 바쁘기 때문에 면도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출장에 짐을 싣지 않아도 모든 중요한 문서는 여전히 몸에 남아 있으며, 장거리 열차 또는 자동차 여행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가방에는 눈이 보이는 곳과 손이 닿을 수있는 곳이있는 두 개의 가방이 있어야합니다. 생존은 본능이며, 또한 강해야합니다. 피곤함과 피로는 사람을 굴복시킬 수는 없지만 장기간의 노력은 생존 할 수 있지만, 동시에 얻을 수있는 모든 즐거움을 소중히 간직합니다.
4, 직장에서의 강점 산업에서 한 사람은 모든 역할을 경험해야하며, 모든 역할에 대해 자격을 가질 수 있으므로이 업계의 전문가가됩니다. "대평원의 생물학적 상태는 시장 경쟁에 대한 기준을 제시한다 : 경쟁과 변화가 표준이며 어느 누구도 경쟁을 피할 수 없다. 단지 그 안에있을 수있다. 실제로 늑대와 양 모두 생존을 위해 싸우고있다. 투쟁에서는 진화가 강하고 강해지고 적자는 생존하며 항상 '질서 정연한 균형이 맞지 않는 구조'입니다. 경쟁에서 제거되면 경쟁이 잔인하지 않지만 경쟁에 적응하지 못합니다. "직장에서는 팀은 여전히 ​​개인이며 현실에 직면해야합니다. 이것은 힘에 의한 말하기 시대이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를 우수하게 만들어야합니다. 당신의 힘이 다른 것과 정말로 다르더라도, 당신은 뒤로 물러 설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상대를 조만간 능가한다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