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너 자신에게 빛을 내라.


너 자신에게 빛을 내라.

우리는 항상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을 것이고 어둠 속에서 길을 잃을 것입니다. 우리는 빛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항상 이것을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러나이 램프는 찾기가 어렵지만 이긴다고해도 때로는 밝고 때로는 흐릿 해 지기도합니다.

나는 결코 나가는 빛을 비추고 싶지 않다. 그리고 나는 어둠 속에서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이 빛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른다. 그 심지, 그 램프 오일은 무엇으로 만들어 졌습니까? 나는 깊이 생각하고 더듬 거리며 말했다.

내 생각에 나는 완전한 빛을 발견했을 것이다. 나는 램프를보고 그 청동 색 껍데기가 튼튼하다는 것을 알았으며 "포기하지 마라"라는 작은 줄이 새겨 져 있었다. 나는 이것이 내 좌우명과 영적 기둥임을 외쳤다. 빛은 너무 커서 암흑의 공간에서 보였고, 램프 오일을 태우고 귀를 통해 "삐"소리가났다. 램프 오일을 바라보며 나는 실제로 교사의 얼굴과 부모의 배경, 친구의 미소를 보았다. 나는 기절하여 갑자기 멍청이를 똑바로 쳐다 보면서 갑자기 내 눈으로 돌아왔다. 나는 내 자신의 모습을 보았다. 낮에는, 나는 바닥에 앉아있을 때 나는 하나님 께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처럼 보인다.

나는 램프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었지만 램프의 목적을 잊어 버렸다. 이 램프를 발견했을 때 나는 조용히 감탄하고 놀고있었습니다. 램프의 목적은 빛을 태우고내는 것이지만 공예로 사용합니다. 나는 나보다 세상에 더 이상한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어둠 속에서 길을 잃지 않게 해주는 램프가 내 주변의 모든 지원과 헌신이었습니다. 그것은 내 자신의 영적 의지였습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불타와 내 빛의 어둠이었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박살 났던 램프를 찾아 다녔지 만 그것은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것은 내 주변 사람들이 조용히 나를 지원했지만, 심지가 젖었을 때 조명이 켜지지 않을지라도, 불을 지피고 불을 붙였습니다. 한 번 램프가 켜지지 않는 이유에 대해 한 번 생각 했었습니다. 램프 오일이 열등하다고 나는 완고하게 생각했습니다. 램프가 손상되었다고 완고하게 생각했으며, 결코 심지 않은 불에 타지 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램프를 태우는 데 필요한 조건을 마침내 알았을 때, 나는 그것을 켜고 불을 지르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용기가 부족합니다. 나는 기름이 부족할 때, 내가 불타고있을 때 불타는 것이 두렵다는 것을 두려워하고있다. 램프가 없으면 나는 어둠 속에서만 길을 찾을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빠져 나올 수 없다. 나는 공기를 죽일 수 없다, 나는 그림자를 벗어날 수 없다, 나는 어둠에서 나올 수 없다.

꿈이 일어나고 내 마음이 풀렸을 때 나는 마침내이 빛을 깨달았다. 나는 미소 지으며 램프를 켜고 별빛을 보았다. 너무 늦었고 너무 늦어서 램프 오일이 공기에 의해 산화 된 것을 느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동시에 운이 좋기 때문에 별이 불이지만 불이 붙지 만 별의 불길은 처벌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조용히 램프의 심지를 만들었는데, 나는 조용히 "삐"소리를 냈다. 빛이 꺼질 때까지 어둠 속에서 빛의 길을 찾다가 불이 꺼지고 어두움이 사라졌다.

여러분에게 속한 등불을 엿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흥분되는 지, 그리고 여러분은이시기에이 느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