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대만의 한 쌍은 모두 치매에 빠졌고, 세상을 잊어 버렸지만 서로 기억하고있다.


대만의 옛 남편과 아내 인 "왕 할아버지"와 "왕 할머니"는 모두 치매에 걸렸지 만 간병인을 돌보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서 사람들을 좋고 재미있게 보이게 만들었지 만 두 사람은 "세상을 잊어 버리더라도 나는 서로를 잊었다. ", 나는 잠시 분리하고 싶지 않고 깊은 감정이 움직이고있다.

대만의 신경 학자 Yang Yibai는 치매는 완치 될 수없고 약물에 의해 통제되어야한다고 지적했다. 일반적으로이 질병은 약 5-10 년 동안 지속될 것이고 환자는이 질환을 완전히 기억할 것이며, 왕 할아버지와 왕 할머니의 사례는 두 가지 사람들은 단기간의 기억 상실을 겪지 만 장기간의 심오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기억할 수 있으므로 나머지 절반은 잊지 않을 것입니다.

할아버지 왕 (85 세)은 대령으로부터 은퇴 한 뒤 69 세의 아내와 50 년 이상 결혼했다.

예기치 않게 두 사람은 치매로 고생했으며 가족은 낮에는 일에 바빴다. 그래서 그들은 두 번째 노인이 병원의 간호 센터에 가서 낮 동안 돌보고 재활을하고 밤에는 집으로 데려다 주었다.

놀랍게도이 질병으로 인해 건강과 기억이 사라지더라도 수십 년 동안 깊은 관계를 유지할 수 없었지만 모두 잊어 버렸지 만 여전히 서로의 얼굴을 알아보고 항상 그들을 찾고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의 인물.

외출 할 때, 부부는 항상 손을 잡을 것입니다. 왕 할아버지는 즉시 아내를 볼 수 없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할머니?"라고 물어볼 것입니다. 의료 직원은 할아버지에게 즉시 할아버지를 데리고 올 것입니다. 부인을 만날 때 할아버지는 불안해 할 것입니다.

할아버지 왕은 자신의 위치를 ​​잊어 버리기 때문에 종종 기질을 잃어 버립니다. 왕 할머니가 그것을 보게되면 함께 기분을 잃을 것이고, 심지어 새는 남편에게 기대어 돌보며 간병인을 세워 보살펴주는 사람을 화나게하고 웃게 만듭니다.

최근에 왕의 할머니의 상태가 악화되면서 하루 종일 보살핌을 받기 위해 중앙에 살고 있어야하며,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칠판에있는 코 버드와 위버 걸과 같습니다 저녁에 할아버지는 항상 "할머니? 집으로 가라. "의료진은 인내심을 갖고 편안해야했다.

할머니는 매일 매일 매우 행복합니다. 그녀는 또한 매일 매일 매우 행복합니다. 그녀는 또한 빨간 옷을 입고 내 주위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나는 결혼하고 있습니다."간병인은 할머니와 결혼 할 것인가? 왕 할아버지의 이름을 분명히 말할 것입니다. . 할아버지와 결혼하려고했던 행복한 시간에 그녀의 기억이 어린 시절로 돌아와 영원히 머물렀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