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천천히 자라는 나무는 더 성숙해질 수 있습니다.


그는 난산을 가지고 태어 났으며 한번은 나쁜 징조로 여겨졌다. 3 세 이후에도 여전히 이야기 할 수 없다. 부모님은 바보라고 걱정하고 병원에 데리고 가서 검사를 받으러 갔다. 나중에 그는 마침내 말했으나 극도로 유창했으며 모든 문장은 격렬한 배려 끝에 말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가 9 살이었을 때 그는 여전히 그렇게했습니다. 학교가 끝난 후, 교사는 그에게 "지적 지연, 비 규율"이라는 평가를 주었고 학생들은 그와의 교제를 기꺼이하지 않습니다. 교사는 그의 아버지에게조차도 "당신의 아들은 좋은 미래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는 열등감으로 무단 결석을 생각했다.

아버지는 그를 교외로 데려갔습니다. 아버지는 "두 나무의 이름을 알고 있니?"하고 물었다. 그는 "나는 모릅니다." "높은 것은 사바 (Sabah)라고 불렀고, 짧은 것은 전나무 (fir)라고 불리우며, 아들은 더 소중하다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사바 나무 다. 너는 키가 크다. ""틀렸어, 빨리 자라, 나무는 느슨해 져야하고 천천히 자라며 나무는 돈을 팔기가 힘들어. 탐욕스러운 나무는 성숙하지 않아 사바 나무의 초창기를 보지 마라. 미친 듯이, 3 년 후에 더 길고 더 느리게, 나는 10 미터 이상 떨어져있는 사바 나무를 보지 못했다. 전나무는 다르다. 느리게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계속 자라며 매우 긴 수명을 가진다. 수천 년 동안 살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큰 나무에 데려 갔다. 하늘로 직선이 천년 전나무는 여전히 살아 있고 번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버지를 우연히 보았습니다. "아빠, 저에게 나무가 되시길 원합니다. 천천히 자라는 전나무, 항상 상향, 그렇지 않습니까?"아버지는 만족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더 이상 학교를 건너 뛰고 싶지 않습니다. 일단 수동 교실에 들어서면서 교사와 반 친구들이 조롱 거리로 작은 벤치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 였지만, 여전히 행복하게 아버지를 보여주기 위해 집에갔습니다. 아버지는 그와 같이 행복합니다. 이 러프 벤치를 통해서만, 아버지는 아들이 끈기와 승리의 탄력성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이 어린 소년은 누구인가? 아마 모든 사람들은 그가 나중에 서사시 인 아인슈타인의 과학 주인이라고 짐작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