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난 대우하는 법


고난 대우하는 법

그녀는 작고 유명한 영화 배우이며 TV 인터뷰를 받고 있습니다. 사회자의 여러 질문에 직면하여 그녀는 질문에 대답했습니다. 어린 시절의 꿈에서부터 개인의 감정, 생활 조건, 공연 예술 기술, 개인 인식, 팬, 겨울의 가루, 감사의 마음까지, 성공에 이르기까지 어린 시절의 꿈에서부터 순서대로 생생하게 이야기합니다. 사회자가 "아마 모든 성공이 사람들이 거의 볼 수없는 고난을 지불했다"고 말하면서 그녀는 침묵을 지키고 눈물은 억누를 수 없었다.

그녀는 부모가 구한 수천 달러의 돈으로 "북부 떠돌아 다니는"가족입니다. 그녀는 꿈을 찾기 위해 대도시에 왔습니다. 두 개의 공연 홀인 영화 아카데미와 드라마 아카데미는 초기 테스트 후에 제거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기회를 찾고있는 동안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인식 할 수없는, 그녀는 혼잡하고 좁은 지하실에서만 낮 시간에 알기 위해 살 수 있고, 밤에는 승무원이 있고, 배우려면 공연 연습 수업에 참여하십시오. 돈을 쓸 때, 그녀는 집에서 도움을 청하기 위해 당혹 스럽다. 그녀는 파트 타임으로 일하기 위해 특정 승무원에게 가고, 약간의 경비를 벌며, 다른 사람들을 훔치는 트릭을 수행한다.

2 년 후, 그녀는 많은 고통을 겪었고 후퇴에 대해 생각해 왔지만, 그녀의 강한 인내가 그녀를 계속지지했습니다.

나중에, 그녀가 승무원에서 일할 때, 그녀는 마침내 용을 달리기에 작은 역할을했습니다. 단지 몇 줄이 있었지만, 그녀의 얼굴을 보여줄 기회가있었습니다. 이 "얼굴을 보여주는"은 행운을 가져 왔고 감독은 그녀의 지원 역할을 찾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기회가 증가함에 따라 점차 유명 해졌다. 몇 년 후, 그녀는 마침내 여자의 2 위를 차지할 기회를 얻었고 점점 더 빨갛게되었습니다.

이 경험을 회상 한 후, 그녀는 감정으로 사람들은 별의 풍경 만 볼 수 있다고 말했지만, 분위기의 뒤에 얼마나 많은 고통과 어려움이 있는지 모릅니다. 그녀는 일정대로 아니며 부모님을 방문하기 위해 집에 갈 준비가되어 있고 휴식을 취하고 조정한다고 말했다.

제가 집에 와서이 부모님과이 인터뷰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아버지는 제가 본 것을 말했지만 딸의 성적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에게 물었다 : "내가 어떤 사람들처럼 쇼를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아버지는 말했다 : "당연히 아니지만, 나는 네가 조금 소란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매우 놀랐다. "내가 말한 것이 아닌가?"

아버지는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그 생각이 조금 씁쓸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매우 확신을 가지고 그녀의 아버지에게 그 말을 설명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아버지는 그녀를 창문에 불러 들여 먼 곳이 아닌 건설 현장을보고 그녀에게 물었다 : "이주 노동자가 하루 동안 얼마나 오래 일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들이 사는 곳을 알고 있습니까? 한 달 안에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 알고 계십니까? 그것은 무엇입니까? "

그녀는 침묵했다. 아버지는 아주 흥분했다 : "나는 그들이 하루에 10 시간 이상 일한다고 말한다. 그들은 단순한 방에서 살며 큰 밥을 먹는다. 월 소득은 약 천 위안에 불과하다. 그들은 힘들고 피곤하며 절대로하지 않는다. 당신의 입술에 매달려서, 그들은 당신의 반환의 단지 일부분을 얻습니다.이 사람들과 비교할 때, 당신은 무엇보다 더 한숨을 낼 수 있습니까?

나중에, 그녀는 여전히 인터뷰를했지만, 거의 그녀 자신을 언급하지 않았고, 그녀가 먹어 본 괴로움 등은 삶에 대한 감사하고 낙관적 인 태도를 표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 항상 어려움을 겪었고 다른 사람들보다 많은 고통을 겪었다고 생각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조금만 생각합니다. 반환. 불평하거나 오만하지 않은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은 인생에 대한 낙관적 인 태도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그것을 고난이라고 부릅니까? 그것은 어렵고 어려운시기에 괴로워합니다. Tagor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좋은 시간, 좋은 역경, 삶은 모든 어려움에 대항하는 끝없는 투쟁입니다. 적과의 투쟁입니다.이 세상에는 우리만큼 살아있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살아 있고 살아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우리가 살고있는 실제 환경을 수용 할 수 있으며 모든 것에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힘들며, 바람과 비없이 무지개를 보는 법을 모른다! 갑자기, 생각할 수없는 힘이 내 마음 속에 솟아났습니다. 예, 동쪽은 밝지 않고 서쪽은 밝습니다.

사람은 단 하나의 생명을 가지고 있으며 평생입니다.

함께 싸우면 꽤 똑바로 서서, 평생이기도합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그것을 위해 싸우지 않습니까?

삶의 가치는 삶을 확인하는 데 있습니다. 삶을 불러 일으키는 돛들만이 고통과 고통의 시련이 모든 고통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고통의 투쟁에서 우리는 삶의 기쁨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인생, 결코 포기하지 마라. 인생의 고난을 받아들이고 천국을 창조 할 수있는 힘을 주 옵소서! 이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제 충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