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낚시 도둑


첫째, 개는 아름다운 소녀에게 놀랐습니다.

2 월 2 일에 용이 보였다. 그것은 또한 모임의 날이기도합니다. Tianji County City Market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산리 롱 스트리트 (Sanli Long Street)는 자갈이 깔려있는 물고기 저울 도로입니다. 치밀한 포장면은 옻칠 상점, 차 번호, 실크 상점, 약국, 곡물 상점, 유류 공장 등 매우 번성 한 곳입니다. 남성, 여성, 노인, 젊은, 다양한 옷을 입고, 여러 가지를 혼합하고, 함께 섞으면, 나는 당신을 짜내고, 강하게 밀어 붙이거나, 활기차지 않게 밀어 붙입니다.

갑자기, "잡아라! 도둑을 잡아라! 그가 두루마리를 훔쳤다. ..."열렬히 지나쳤다. 나는 17 세와 8 세 소년을 쫓고있는 3 ~ 4 명의 젊은이를 보았습니다. "딸깍 소리가 나는 소리"를 듣는 순간, 문 밖의 신발장에 손으로 구두를 신은 청년이 의도적으로 달려 나와 물고기 반대쪽에있는 큰 구리 분지를 부수고 팔에 부서진 오랫동안 자수 한 신발을 손으로 집어 댔다. 바닥에있는 신발과 생선은 바닥에 있으며 체이서의 길을 막습니다.

청년은 안전하게 탈출하여 미리 지정된 청동 골목길에 와서 깊은 차선에서 큰소리로 외쳤다. "아름다운 소녀, 아름다운 소녀 ..."

그는 그가 성공한 섬세하게 수 놓은 신발 한 켤레를 놓친 다음 발에 발가락이있는 부러진 신발을 보았습니다. 그는 자기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봐, 너는 나를 바라 보았다.이 아름다운 신발을 즐기지 말라. 나는 나 자신을 즐긴다. 그렇습니다. "

다리를 차고 발에 부러진 신발을 던진 다음 아름다운 소녀가 입고 있다고 생각하는 여성용 신발 한 켤레를 입은 경우, 작지만 일부는 붐비지만 부서진 신발보다 따뜻합니다.

그는 깨끗한 옷을 입고 있었지만 옷에는 헝겊 조각이 새겨 져있었습니다. 털이없는 머리카락이 엉키고 얼굴이 가늘고 아침 햇살 아래 섬세하고 모피가 보입니다.

"아름다운 소녀는 어디 있니?"그가 생각하고 둘러 보았다. 나도 내 팔에 뜨거운 고기 만두를 기억했다. 그녀는 아름다운 소녀를 보았을 때 울었다. 그녀의 팔에 상처를 입은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참을 수 없었다. 그녀는 그녀를 위로하기를 원했고 "내 이름은 후, 네 이름이 뭐니?"라고 말했다.

그녀가 대답하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 개는 다시 말했다 : "너는 잘 생겼다. 나는 너를 아름다운 소녀라고 부를 것이다."

메이 니우 (Mei Niu)는 여전히 말하지 않았으며, 소심하게 뒤로 물러나고 돌아 서서 도망 쳤지 만, 그녀의 발로 신발을 벗어났습니다.

"예쁜 아가씨, 신발이 망가 졌을 때, 입을 수 없는가, 배고프 니? 너는 나를 기다리고있다. 나는 두 쌍의 신발을 가져다 줄 것이며, 너에게 먹을 고기 만두를 줄 것이다. 떠나지 마라." 개가 시장에 나왔다.

시장에서는 김이 나는 롤빵을보고 신발 가게 밖에서 신발장을 보았습니다. 고기 몇 개를 가져다가 상점 주인에게 말했다 : "나는 빵을 훔쳤습니다!" 달리기에서 혼돈에 빠지기 위해 버디 샵 버디를 쫓아 낸 다음 두 쌍의 여성 신발을 훔칩니다.

그러나, 지금 아름다움 여자는 어디로 가고, 구두가 없으며, 그녀는 어떻게 지내십니까?

Chengnan Qianzhuang의 문에서 멀지 않은 아름다운 소녀를 찾고, "3 개의 신들이 격렬하게 뛰어 오르고, 5 개의 더러운 바람"이라고하는 싸움이있었습니다. 개는 재미를보기 위해 도망 갔다.

잘 차려 입은 여성은 울었다. "너는 낡은 물건이다. 복권 번호를 몰고 다니며 손에 냄새가 나는은을 많이 껴안고있다. 너는 마음을 얻고있다. 내 친척과 딸조차도 몸에 실제로 닳지 않는다. 나는 여전히 바깥을 생각하고 그릇을 먹으며 냄비를 바라 보았다 ... "

소수의 종을 든 랭 (Lang)이 다가와 군중에 서있었습니다. 그는 울음 소리와 주변의 논쟁을 들었다. 그는 이것이 은행과 상사의 보스임을 알았고, 그는 여전히 코를 골지는 사장에게 말했다 : "내 전갈을 보아라. 뗏목에있는 부부를보고, 세상을 남북으로 가게하라. "Xinglin 봄 따뜻하고, 남성과 여성, 어린이 상관없이, 당신은 화가 나지 않는다, 나는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정맥을 열 사람이지만, 또한 문제를 없애기 위해, 나는 정확하게 당신의 할아버지가 조카를 위해 착색되는지 여부를 알 수있다. . "

군중의 많은 사람들이 사건을 깰 Langzhong에 찬성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공무원이 집안일을 어기는 것이 어렵다고 말하면서, 랑 종 (Lang Zhong)은 정말로 공무원을 깨끗하게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부러 뜨리라고 말하면서, 일부는 우리가 모두 랭 (Lang) 휴식이 합리적이고 비합리적인 것인지를 알기 위해 공정한 평가를받는다고 말합니다.

보스 아내는 피곤했으며, 홀에 앉아서 당황한 표정을 지은 남자를 보았고, 랑종 (Langzhong)을 홀에가 보았다.

개는이 사건이 재미 있다고 생각 했으므로 앞으로 나아 갔고 명확하게보고 싶었습니다.

이때 개가 "Beauty Girl"이라고 불렀던 소녀도 현장에 있었고 군중 속에 숨었습니다.

랭 종 (Lang Zhong)은 여주인에게 여인이 어떻게 파티에서 매춘부를 보지 않았는지 물었고, 여주인은 그녀가 내게 맞았다 고 말했다.

이때 그녀는 무죄로 아름다운 소녀가 힘으로 앞으로 뻗어 나갔고, 개는 겁에 질려 공격을 받았다. 아름다운 소녀라는 것을 알았을 때 즉시 수 놓은 여자 신발을 발로 차서 넘겨 주었다. 말하자면, 나는 Mei Niu에 의해 뒤로 물러났습니다. 그 다음 아름다운 소녀는 악의적으로 말했다 : "말도 안되는 냄새 나는 도둑, 당신이 뭔가를 훔치 길 원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나아 갔다.

"나는오고있다", 아름다운 소녀가 복도에 짜내고, Langzhong에게 말하기를 계속했다, "나는 사장의 창녀 다."

오,이 개는 그녀가 돈 판매상의 창녀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몸에 흉터가 보스에 맞았습니다.

랭 종 (Lang Zhong)은 상사, 여주인, 조카딸에게 원래의 상태에서 소위 로맨틱 한 사건을 보여줄 것을 요청했으며, 세 사람 모두 시위가 정확하다고 생각한 후 Lang Zhongyi가 주인에게 말했다 : "당신의 주인과 조카딸은 결백합니다. 나는 그들에 대해 질투심이 많다. "

메이 니우 (Mei Niu)는이 말을 듣고 꽃과 같은 얼굴이 진주를 구르며 코를 불고 눈물을 흘리며 멈출 수 없었다.

"당신은 왜 이것을 말합니까? 당신이 무죄임을 증명할만한 증거가 있습니까? 당신은 말합니다! 당신은 말합니다!"주인은 Lang Zhong에게 물었다.

"나는 세 가지 이유가 있는데, 문 밖 홀에있는 상패를 보았다. 그것은 지공 상펭의 이름이다. 지공은 누구인가? 나는 모든 사람들이 공자를 자랑스러워한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주인이이 상패를 교수형에 처 넣을 때, 그는 공물을 사람으로 존경해야하며 일반적으로 일치하지 않습니다.이 첫 번째 이유입니다. "

이 여주인은 즉시 "이 이유는 충분하지 않다. 이것은 표면적 인 기사이며 사람들이 그것을 볼 수있는 것이다."

Lang Zhong은 미소 지으며 말했다 : "당신의 남편과 아내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할아버지는 당신의 힘들게 얻은 남편과 아내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여주인은 연속적으로 물었다 : "당신은 그것이 천천히 들리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실제로 수천의 눈을 가졌습니다. 수십 년 전에 그것을 볼 수있는 장면을 넘을 수 있습니까?"

현재의 사람들도 당혹스러워서 놀라운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개는 그의 머리를 뻗어 Langzhong을 쳐다 보며 열망하여 Langzhong이 말하기를 기다렸다.

메이 니우 (Mei Niu)는 울음을 멈추었고 가슴에 가스가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랭 (Lang)에서 할 말이 없다고 걱정했습니다.

Langzhong은 웃었다. 그리고 여주인과 군중에게 말했다 : "나는 투시도가 없지만, 진실을보고 단언 할 때 한쪽 눈 만 쓰고, 잘못된 것이 있으면 바로 잡아라."

그는 홀의 기치를 가리키며 "징안이 티안 시안과 같은 요정을 보냈고 산후에 비가 만났다."라고 말하면서 "남편과 아내는 좋은 관계를 가져야 만한다. 어떻게 이것이 배설물에 배신 당할 수 있겠습니까? "

조용히 그 옆에 있던 주인, 눈은 눈물로 가득 차서 미소를 드러냅니다.

주변 사람들은 랑종 (Langzhong)의 추론을 칭찬하고 칭찬했다.

랭 종 (Lang Zhong)은 "모두가 상을 수상했으며, 가장 강력한 이유는 지금 내가 말하고 싶은 세 번째 요지이다"라고 말했다.

모두가 한 번에 조용했습니다. 개 얼굴은 얼굴에 미소처럼 보이지만 Mei Niu의 얼굴은 평온 해 보입니다.

"나는 주인님, 주인님, 조카딸에게 사건이 지나가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랑 종 (Lang Zhong)은 "나중에 사장님이 문을 두드리면 주인이 즉시 문을 열 것입니다. 숨겨진 감정이 있으면 최소한 은폐하십시오. 문을 열려고 다시 와서 문을 열어 주인과 창녀가 깔끔하게 옷을 입고 모자가 혼란스럽지 않으면 숨겨진 느낌이 들지 않으면 익숙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침내 여주인을보기 위해 문을 열면 둘 다 안전하고 공황 상태가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 "

"다시는 말하지 말아라, 내가 어떻게 그렇게 어리석은가! 왜 그런 진실을 증명할 수있는 현상을 발견 할 수없는거야?"사장의 아내는 "나는 어리 석다. 나는 그들을 조롱한다. 조카딸"이라고 특별히 유감스럽게 말했다. 얼음과 옥입니다. "

주인은 또한 랑종 (Lang Zhong)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세상을 돕기 위해 냄비를 걸어 놓을뿐만 아니라 가슴을 치유하기 위해 냄비를 걸어 놓으십시오. 정말 유교와 현자의 훌륭한 의사입니다. 오늘 저는 씨를 만났고 가족은 하늘을 구름으로 보았습니다."

참석 한 사람들은 다시 기쁜 목소리를 내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랑중 (Langzhong)이 매우 인간적인 사람이라고 말했고, 그는 매우 명료하고 평범한 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이 랭이 슈퍼 세계의 주인이고, 가슴이 자신의 Qiu를 가지고 있으며, 통찰력도 기계 밖이 아니라고 말했다.

모든 사람들의 입에서 랭 종 (Lang Zhong)은 주인에게 대담하게 말했다 : "화해하고, 두 분쟁을 조화시키고, 한 시간 이상 나를 사용하는 것은 비합리적이지 않습니다."

단어가 끝나지 않으면, 주인은 재무가 100 그루의 은염을 은총으로 꺼내어 다음 사람에게 잔치를 남겨서 랭에 머물게합니다.

랑중 (Langzhong)은 단지 30 개의 은화를 두 개 가져 와서 말했다. "오늘 맥박이 열리지는 않았지만 수천 개의 가정용 수를 마시는 등 거리를 걸어 다니며 수 백마리의 음식을 먹으며 랑족에 수공예를했다.하지만 나쁜 일에도 기여했다. 좋은 일, 나는 당신의 남편과 아내가 더욱 정중하고 수용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므로 이동 중에는 먹고 먹을 것입니다. "

군중이 소산 한 후에 개는 너무 부러워서 여전히 떠나기를 거부했고, 랑 종 (Lang Zhong)은 3 인치의 나쁜 혀를 가지고 많은 은화와 좋은 식사를했고, 심지어는 얼굴을 때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Mei Niu를 보았을 때, 나는 Langzhong 앞에서 울었고, Mei Niu는 높은 고도에서 날고있는 백조라고 생각했고, 나는 지하에서 기어 다니고있었습니다. 나는 날개를 펴고 하늘을 쫓아 백조 고기를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은지. 이것을 생각하면서, 그는 조용히 떠났고, "나는오고있다"라고 불리는 길 옆에있는 작은 비명을 보았다. 그들은 형제들을 팔에서 꺼내어이 작은 친구들에게 줬다.

이때 Qianzhuang 연회의 주인과 손님은 술을 마시 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독자의 열망에 대해 랑중 (Langzhong)은 감탄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다음 세대에 키우려고했지만, 두 번 목록을 내려 놓으 려 할 때 '좋은 모습이 아니라 좋은 의사를위한 것'이라는 고대의 가르침을 따르고, 사람을 키우는 랭종 (Langzhong)을 시작했다. 그는 또한 "Huawei Nei Zhaotu", "Wang Shuhe 's Pulse", "Sun Sizhen Qianjinfang", "Wang Hao 's Secret Taiwan"및 기타 견습생과 같은 의학 서적을 읽었으며 5 년간의 견습 과정을 마친이 세월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봄의 나무 건물이지만,이 얕은 엷은 황색 기술로 가족을 키우고 선행을하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도 있습니다 ..."

둘째, 랭 Zhongqi 조우 개

개들은 돈을 훔칠 때마다 벽에 "나는오고있다"라는 말을 남기고 자랑스럽고 강력합니다.

이 날, 그는 오랜 시간을 보냈고, 길을 걷는 길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친구에게서 차를 빌려 사람들이 물건을 가져 오는 것을 도왔습니다.

어둠이 나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차는 헤산으로 돌아 갔고 주머니에 넣은 동판 수를 세고 10 위안 이하, 3 개로 절반을주고 테판 야끼 케이크 2 개를 더 샀다. 휴식을 취할 수있는 휴식을 취하십시오.

다음날 개는 더 이상 힘껏 당기지 않고 계속 길을 걸을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오늘 도시의 북쪽에있는 작은 마을에서 유칼리 나무 향기가 나는 운이 좋았습니다. 냄새를 내려다 보니 나는 중간 크기의 집에 주차 된 관을 발견했습니다. 직관적으로 개는 그 대상이 매우 희귀하고, 높은 가치를 지니고, 판매용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개들은 '사과 녹색 사과를 가져 가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며칠 동안, 그는 주변에서 기다리고 있었고,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카메라를 조작하고, 관을 많은 돈으로 만드는 영리한 방법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이 가족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문에 자물쇠가 약간 녹슬 었음을 알면, 개는 생각하고 추리하는 랭의 지혜를 배우고 집안에는 아무도 없으며 가족이 살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문 자물쇠가 녹슬어 서 주인이 장기간의 복귀가 아닌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것은 내가 행운에 올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명상 기간이 지나면 개가 가슴에있을 것입니다. 근처에 아무도 보지 않고, 그의 눈을 돌렸고, 그의 눈썹이 고조되었고, 그의 얼굴은 잘 보였다. 녹 녹이 열리고, 이미 준비된 새로운 자물쇠로 교체되었다. 그런 다음 도시 서쪽으로 달려 가십시오.

그는 부자가 누구인지를 판단하면서 왕래하는 사람들의 군중을 바라 보았다.

때로는 종소리가 들려오는 것을 들었는데, 나는 그것을 보았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기회를 볼 수 있었던 가수였습니다.

개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며칠 전,이 랑중 (Langzhong)은 z 주앙 (Qianzhuang)시에서 많은 돈과 음식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 "행운을 빕니다 모자를 씌울 수있는 모자"의 행운도 내 머리에 와야합니다.

그래서 그는 올라가서 소리 쳤다 : "삼촌 삼촌, 나는 아팠다. 그녀를 구하기 위해 우리집에 와라!"

Lang Zhong이 어린 아이를 되돌아 보았을 때, 그는 의문의 여지가 많았지 만, Ah에 대해 효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그가 조롱 한 약을 탐구하고 싶었습니다.

랑중 (Langzhong)은 개를 따라 걷고 걸어 갔다. "젊은이, 이름이 뭐니?"

"강과 호수에있는 사람들은 '나도오고있다'는 말은 내 자신이다."

"이봐 요,이 이름이 재미 있어요,이 이름의 의미를 아십니까?"랭이 또 물었다.

"다른 누군가의 말을 듣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금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책 읽었 니?"

"2 년간의 사립 학교가 끝나면 몇 마디를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듣고, Lang Zhong은이 아이의 직업이 마른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그들은 도시 북쪽의 작은 마을 사람들에게 왔습니다. 랑중 (Langzhong)은이 장소에 너무 익숙하며, 그의 마음은 돌을 막는 것과 같이 특히 약간 불편합니다. 특히 불편합니다.

그는 심호흡을하고 침착하게 관속에 개를 따라 갔다.

"당신은 어떨까요?"랑종 (Langzhong)은 고의적으로 물었다.

"이봐, 나는 아마 좀 편해. 그래서 나가서 몰래 빠져 나간다."

그 후에 그 개는 관을 겨누고 말했다. "그것은 냄새 나는가요? 관의 관입니다. 오랫동안 땅에 들어간 후 부식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나를위한 것입니다. 나는 종종 아플 때입니다. 나는 뿌리 외에 노인병을 치료하고 싶다. 그래서 나는이 좋은 삶의 재료를 팔고 싶다. 그리고 나는 다시 아프고 다시 살 것이다. "

Lang Zhong이이 아이의 의미를 들었을 때 그는 고의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팔고 싶니?"라고 물었다.

"나는 100 두 실버을 샀다. 나는 그 돈을 기다리고있다. 당신은 50 두 개를 준다."

"음, 나는 그것을 샀다. 그러나 조건이있다."

"어떤 조건?"열심히 애견에게 물었다.

"큰 녀석, 나는 움직일 수 없다. 움직일 수 없다. 방금 말했듯이, 차를 세워서 산 채로 생활하게 만든 다음,이 삶의 재료를 도시 동쪽으로 옮겨서 집으로 30 마일 간, 나는 너에게 10 개 더 줄 것이다. 두 개의 배송 라인이 작동 할 수 없습니까? "

"글쎄, 당신이 돈을 가지고, 나는 차를 빌릴 것이다."

두 사람이 관을 들고 문을 열었을 때, 랑충은 어린 아이가 강하고 몸이 근육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가 혼자라면 상대가 아닙니다. 랑중 (Langzhong)의 이마가 주름진 모습을 보였습니다.

랑중 (Langzhong)은 마을의 작은 시장에 가서 아이들을위한 장난감 몇 개를 사고 나서 개와 함께 돌아왔다.

도중, Langzhong는 그 젊은이가 마치 지금처럼 활동적이지 않은 사람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는 미소로 수렴하고 차에서 비명을 지릅니다.

이때 개가 마음을 사로 잡는 사슴과 같은 격렬한 감정으로 가득차 있으며이 길은 특히 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Langzhong은 cloudless, clear-faced, 웃는, 잘난 체, 아주 조금 자유롭고 쉽다.

관이 목적지로 보내 졌을 때 개는 더욱 놀랐다. 내가 Tianzhu 카운티에 도착했을 때, Lang Zhonggang은 버스에서 내렸다. 개가은 60 개를 요구하기를 거부하자 그는 즉시 그 거리로 달려가 그 거리로 달아났다.

Langzhong는이 장면을 보았습니다. "하하"는 웃었다. "고향에 내 관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50 두은은 당신을 줄 수 없으며,이 10 두 가지는 당신의 피곤한 소득입니다."

개가 쾅쾅 소리를 질렀다. 차를 멈추었지만 감히 돌아 가지 않았다. 랑중 (Langzhong)과 가까워서 두려워하지 않았다. 랑중 (Langzhong)은 손에 물건을 들고 두려워하지 마라 이것은 살인을위한 칼이 아니며 친구와 아이들을위한 장난감이며 자동차에 넣어서 감히 나를 대적 할 수 있는지 알아 본다. "

원래 랑중 (Langzhong)은 개가 잘못 행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의적으로 장난감 나이프의 손잡이를 노출 시켰습니다.

랑중 (Langzhong)은 많은 사람들이 걸어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젊은이는 자신의 힘을 사용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걸어서 개 손을 가져다가 두 개의 은화로 넘겨주었습니다. "너는 도둑이다. 당신이 훔친 관은 작년에 나의 늙은 어머니에게 만들어졌고 나는 그것을 고향으로 돌려 보낼 수 없었다. "

개는 이것에 귀를 기울 였고 더욱 충격을 받았고 두려운 눈물이 무의식적으로 내려졌습니다. 그는 즉시 랑종 (Lang Zhong) 앞에서 간청하면서 자비를 구했다. "악당을 기억하지 못한다. 나를 정부에 보내지 말라. 나는 아직도 아픈 노인이있다. 나는 돈을 벌어 그녀를 위해 약을 사기 위해 기다리고있다." ""

"너는 말도 안돼, 돈은 어떻게 벌지? 처음부터 너를 봤어. 니가 몰래 들어간 줄 알았어!"

개는 squinted, 그의 얼굴은 약간 교활했습니다. 랑의 중심에는 약간의 동정이있었습니다 스피치 스피드가 느려지고 말했습니다 : "너는 너를 본다. 너는 몸에 패치와 패치를 착용하고있다.이 신발은 새 것이고 여자 신발이다. 도둑이 어디서 왔는가? "

개는 바늘처럼 보이고 두피는 몇 걸음 뒤로 기절했으며 심장에 구멍이있어서 심장과 폐를 찔렀다는 느낌을 받았고 모든 악행을 흔들 수있었습니다.

Langzhong은 앞으로 나아가서 말했다 : "당신은 여전히 ​​나 자신을"나는오고 싶지 않다. "

개가 눈을 감추고 어색해 보인다.

Lang Zhong은 계속 말했다 : "나는 또한 남부 송 왕조의 도둑이다. 당신의 길은 멀리 떨어져있다."

개는 갑자기 놀란 표정을 짓고 얼굴을 희끄무게하고 각 도둑질을 한 후 자신의 이름을 회개했다. 그는 랑중 신문사에 의해 심한 처벌을 받게 될까봐 걱정했다.

Langzhong의 눈은 조금 젖어서 말했다 : "나는 또한 당신이 당신의 가족에있는 노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당신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Hehe는 Langzhong을 불가사의하게 보았다.

"나는 당신의 옷 패치를보고, 바느질은 괜찮습니다. 당신 손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는 걸 압니다."

개는 교훈을 배우려는 유혹에 따라 동정적인 랑둥 (Langzhong)을 바라 보았습니다. 그의 마음 속의 두려움은 점차 가라 앉고 감탄과 감사의 표현을 나타 냈습니다.

셋째, 랑중 (Langzhong)은 장인 정신을 능숙하게 가르친다.

그 개는 랑중을 성전에있는 그의 집으로 이끌었다. 바람이 창문을 불고 빛이 어둡다. 랭은 어둠의 장소와 앉아서 헐떡이며 기침하는 것을 보았다. 오, 개는 어쩌고? 며칠 전 개가 가져온 철판 구이 케이크가 베개 위에 놓였습니다.

개는 삼촌 Lang Zhong을 아에게 소개했습니다. 랑 종 (Lang Zhong)이 맥박을 잡은 후 그는 그가 들고 다니는 "보호 책"에 빈 붉은 매화 선과 펜 상자를 꺼냈다. 그는 아의 처방전을 열고 개에게은을 꺼내었다. "약국에가는 약이다."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10 마리의 2 마리짜리 은은 당신이 아와 살았던 것입니다. 당신은 공예를 배워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와 살 것입니다. "

"나는 삼촌과 약을 공부할거야?"개가 말했다.

"아니야! 길거리에서 걸어 다니는 법을 배우고 약을 연습하기 위해 시골에 자주 간다. 한두 달 동안 거기에 가면 어떻게하면 병을 돌볼 수 있니?"

랭충 (Langzhong)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말했다. "잠깐, 내가 기회가 있는지 말해 줄 것이다."

하늘은 이미 어두워. 사원에서 Lang Zhong은 항상 deja vu의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초승달을 바라보며 나는 움직일 때 느꼈다. 오늘은 아픈 소년의 생일이고, 길가에있는 버려진 남자를 보았을 때 초승달이 나온 달이기도합니다. 그의 생일과 이름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초승달이 될 것입니다. 그의 생일과 이름으로. 그러나 그는 그 아이의 병을 고치지 않았으며, 5 년 이상 함께 살면서 그는 떠났다. 그가 살아 있다면 강아지의 나이가되어야합니다. 강아지는 초승달 인 것 같습니다.

이것을 생각하면 랑중은 또한 그의 마음에 위안을주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강한 온기가 즉각적으로 왔으며 코와 눈이 흘러 내리고 신맛이났습니다. 눈의 구석은 약간 축축했지만 마음은 즐거웠습니다. 그 결과, 그는 도시 북쪽에있는 자신의 집으로 뛰어 갔다.

그 다음날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랑중 (Langzhong)은 여전히 ​​종을 손으로 집어 치우거나 동쪽에서 서쪽으로 남쪽으로 북쪽으로갑니다. Chengnan Street을 지나갈 때 갑자기 누군가가 "Mr. Lang Zhong, 멈추고 멈 춥니 다."라고 외쳤습니다.

랭 종 (Lang Zhong)은 뒤를 돌아 보았고 그것이 은행의 사장임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당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카가 마지막으로 나를 만들었던 사람이었습니다. 아무 이유없이 맞았을 때부터 아프다. 나는 몇 명의 의사를 찾지 못했다. 나는 당신이 처방 한 약을 더하여 병의 절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 "

여주인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랑 종 (Lang Zhong)은 Qianzhuang 티켓 번호로 달려갔습니다.

나는 소녀에게 맥박을주고 목구멍을보고 손목을 잡았다. 렁 종 (Lang Zhong)은 머리를 흔들면서 "목구멍 때문에 과도한 통증과 눈물이 생겼다. 아. "

주인은 측에 열심히 질문했다 : "매춘부의 약은 어디에 있습니까?"

Lang Zhong은 다음과 같이 대답했다. "네가 나를 만난다면 네 인생은 나쁘지 않지만 며칠 후에 회복하기를 원하지만 쉽지는 않다."

Qianzhuang 부부가 여성의 말을 들었을 때, 그들은 마음을 놓아두고 Langzhong에게 열어달라고 요청했다.

Lang Zhongdao : "청동 성전에는 공허라는 청년이 있는데, 조카를 치료하기 위해 손에 처방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일 돈을 지불 할 사람을 보내서 3 일에 한 번씩 20 회 복용하십시오. 약의 밑에, 질병은 좋을 것이다. "

도시의 은행을 남쪽으로 떠나고있는 랑 종 (Lang Zhong)은 도시의 동쪽에 와서 성전을 뚫고 어제와 비교하여 개를 보았습니다. 얼굴은 좋아졌고 개는 그다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보호 책"을 열고, 대황, 바람, 모란, 안젤리카, scutellaria, mirabilite, 박하, 도라지, 허니, 붉은 모란 및 기타 마약입니다. 그리고 그 처방전을 개에게 건네고시의 남쪽에있는 약을 치료하라고 약을 부탁했다고한다.이 약에 따르면 약제는 그 금액에 따라 제 시간에 은행에 배달 될 것이고 각 약은 10 위안으로 징수 될 것이다. 또한 그는 개에 진지하고 진지하게 말했다 : "이 책은 돈 비즈니스 서적이나 계산 및 계산 뿐이며 요즘에는 가지 말고 집에서 책을 잘 보며 주판을 연습하십시오."Tiandicheng 수년이 흘렀을 때, 항상 봄과 가을에, '너는 전에 기초를 다뤘다. 아를 돌봐. 장래에 Qianzhuang 견습생에게 너를 소개 할거야. "

2 개월 후, 그녀의 약용 서비스를 계산 한 후 랑 종 (Lang Zhong)은 은행에 다시 갔다. 마당에서 그 옷을 씻는 소녀를 보았을 때, 그 한 쌍은 그 소녀가 처음에 완치되었고, 피곤할 수 없었고, 침대에 있어야했다. 그 소녀는 다시 랑종 (Langzhong) 앞에서 쪼그리고 앉았다. 감사의 말로 "신의 의사는 작은 새끼를 다시 태어난 부모이다. 세 여자의 선물을 받아 들여라."라며 말했다. 그는 랑중 장 코우가 세 개의 머리를 꺾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다.

랭 종 (Lang Zhong)은 그 소녀를 빨리 데리러 장례식장으로 보내 휴식을 취했다. 돌아 서서 주인에게 말했다 : "이 소녀는 사람에게 감사해야한다."

그 여인은 즉시 "약을 준 사람인가?"라고 말했다.

"예, 그 사람이에요."

이 여주인은 행복하게 다시 말했습니다 : "그 아이는 정말로 좋습니다. 나는 며칠 전 좋은 일을하도록 도왔습니다."

"무엇?"Langzhong도 행복하게 물었다.

"나는 지금 사업하기가 어렵다. 지난 며칠간 정부는 세금과 수수료를 징수했다. 매음굴 사업에 대한 잡비와 감독비를 지불해야하고, 우리는 모든 병사들의 기부금을 가지고있다. 수리비 등, 펜. 우리 회계사는 실제로 하나 이상의 비드를 넣었지만, 다행히도 그 아이는 약을 보내기 위해 개를 불렀고, 실버 2 세의 계산 다음으로 그는 아흔 아홉 계산, 여섯 또는 여섯 신들도 매우 재능이 있으며, 주판은 매우 훌륭합니다. "

"이봐, 나는이 남자를 알고있다. 나는 몇 년 동안 책을 읽었고, 나는 그의 집에 갔다 ..."랑 종 (Lang Zhong)은 강아지의 상황을 소개하고 계속 말했다. "뿌리부터이 아이는 나쁘지 않다. 약속했는지 궁금하니? "

"제발, 천만에."라고 말했다.

"아이를 견습생에게 모집 할 수 있다면, 잡다한 놀이를하게하고, 1 년 반이 지나면 가게 주인에게 약간의 발권 기술을 배우게하십시오.이 아이는 여전히 매우 똑똑합니다."

"너는 우리 돈의 위대한 후원자이다. 너는 '좋은 삶, 좋지도, 심장도없고, 마음도없고 악마도 아니다.'나는 그런 도우미가 필요하다. 그는 먼저 그 계좌에서 무언가를하려고왔다."스승님은 랑중을 칭찬했다. 그 사람은 약속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랭 종 (Lang Zhong)은 "나는 매일 도시와 농촌에 갈 예정이며, 가난한 사람들은 얇은 황색 근육과 갈비뼈가 나는 것을보고있다. 나는 또한 가난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목구멍이 기절하고 스스로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마음의 요리법을 편안하게해라. .. "

넷째, 끝

거의 1 년 정도가 지난 후에 Lang Zhong은 시골로 돌아가 약을 연습했으며 개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보고 싶었습니다.

그날, 이른 봄철 태양이 카운티의 거리를 가득 채우고 날씨는 매우 밝고 햇살이났습니다. 축제 붉은 색 제등은 Qianzhuang의 정면에 매달 렸습니다. 랑중 (Langzhong)은 아직 접근하지 못했고, 멀리서 그 사람 앞에서 소리를 듣게 될 것이고, 끔찍한 폭죽 소리가 거리에서 울릴 것입니다. 개는 특히 잘 생긴 빨간 실크 리본을 끼고 있습니다. 그는 은행 문 앞에 서서 손님들을 맞이했습니다. 내가 랑종 삼촌을 보았을 때, 나는 거리로 달려가 랑중 앞에서 쪼그리고 앉았다. "너는 오랫동안 집에 갔다. 너는 거기에 없다. 너는 바로 여기에있다."

"나는 시어머니를 어떻게 빨리 지낸 거니?"지난 가을에 약을 연습하기 위해 시골로 갔다. 일년 동안 내 고향으로 갔다. "랑종 (Langzhong)은 개를 도우면서 무엇인가 말했다. 두 사람은 문쪽으로 걸어 갔다.

Qianzhuang 문 바깥쪽에는 초롱이 채색되어 있고, 넓은 문 꼭대기는 Qianzhuang 상판 아래에 있으며, 두 개의 초대형 제등의 중간에는 붉은 색 문자 Big Tie가 있습니다.

주인은 "희귀하고 희귀하며 너무 바빠서 금년에 두세 번이나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여주인은 신부를 잡아 당기고 신랑을 끌어 와서 "두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옷을 갈아 입으 라.

랑 종 (Lang Zhong)은 신부의 빨간 hijab을 열고 그녀가 누구인지 보았습니다. 나는 신부가 여주인의 창녀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얼굴을 돌리고 개에게 말했다 : "당신의 소년은 매우 부자입니다. 어떻게 가족의 침대가 될 수 있습니까?"

개가 자랑스럽게 말하면서 : "내가 너를 알았던 것보다 더 일찍 그녀를 안다? 그때 나는 그녀에게 '美 妞'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아, 너는 Qianzhuang에 오랫동안 잘못왔다!"Langzhong은 놀라움으로 말했다.

"아니, 아니, 방금 한쪽을 만났고 그녀의 신발을 그녀에게 보내고 싶다."개는 계속해서 설명을하고, 신부는 발을 뻗어 빨간색 hijab에서 말했다 : "이 신발입니다."

Lang Zhongyi는 그것을보고 그것을 모두 이해했습니다. 이 수 놓은 신발 한 쌍은 그가 개를봤을 때 발로 지니고 있었는데 그 당시이 신발에 따르면 개는 도둑이었고 몸 전체가 부러졌습니다. 신발은 새 것이 었으며 여전히 여성용 신발이었습니다.

Langzhong 하하는 웃으며 개에게 이렇게 말했다. "당신 아들은 정말로 쌀겨에 뛰어 들지만 은행의 가족에게는 친절해야하고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합니다."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너 아, 그 노인이 더 낫니? "

"아, 처방전을 받았다. 지금은 훨씬 나아 졌어. 주방에서 돕고있어."개가 대답하고 푸른 색 새 말을 다음 사람에게서 랭 삼촌에게 가져 갔다.

Langzhong의 모습은 기쁨으로 홀의 한가운데에 서서 큰소리로 외쳤습니다 : "하늘과 땅을 숭배 할 때, 당신은 높은 교회를 숭배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