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간호사가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있다.


간호사가 종사하는 간호 직업은 삶과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고귀하고 사랑스러운 원인이며 간호사는 단단한 의료 간호 이론 지식과 우수한 간호 수술 기술을 보유 할뿐만 아니라 "삶을 유지하고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을 증진시키는"임무를 완수해야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친절, 친절, 관용, 부드러움, 인내심, 보살핌에 인본주의 정신을 수행하고 전적으로 인간의 건강을 위해 "5 개의 마음"을 갖는 것입니다.

간호사는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친절은 좋은 일, 좋은 일, 좋은 일을하는 과정에서 배려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며, 좋은 희망에서 나아가 자신과 다른 사람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간호사는 매일 많은 수의 환자와 접촉해야하며 병원의 다른 의료진과 협조해야하며 친절한 마음으로 병원의 "환자 중심적"서비스에만 집중함으로써 간호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당사자의 만족을 얻은 경우 의료 윤리 및 도덕적 기준을 사용하여 자신의 말과 행동을 엄격하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문제, 어려움, 모순 및 분쟁이 발생할 때만 자신의 결점을 인식하고 상대방의 구두에 몸을 실을 수 있습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 환자의 가족이 간호사가 환자에게 한 병의 약을 제공한다고 말하면, 환자의 가족에게 책임있는 방식으로 말해야합니다. "주인님, 걱정하지 마십시오. 먼저 확인하겠습니다." 당신이 직접 확인하는 것을 믿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문제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주입 카드와 약병을 가족에게 가져 가서 설명했습니다."선생님, 오늘의 주입 카드와 모든 바늘입니다. 우리는 병을 나누어 줄 때마다 간호사가 수표를받습니다. 집행자의 서명과 시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입니다. "사실을 말하면서, 환자는 가족에 의해 극도로 확신하고 사과합니다."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우리가 실수했을 수도 있습니다. "결과를 무시하고 가족에게 직접 문제를 확인하도록 요청하면 간호사에게가는 가족의 현상이 계속되고 긴장감과 의사와 환자의 상태 악화가 완화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친절한 마음가짐은 환자의 가족과의 신뢰를 쌓기위한 토대이며, 협동과 좋은 결과를 얻기위한 기초입니다. 재단이 확고하게 자리 잡을 때만 우리는 일과 삶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해안으로 이동하십시오.

간호사는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는 질병과 고통으로 병원에 왔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의료진을 찾았습니다. 환자와 가장 잘 접촉 한 간호사는 사랑하는 마음으로 환자를 간호하고 공감하고 이해하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의사의 조언은 환자가 최소의 돈으로 최선의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가장 짧은 입원 기간으로 질병을 치료할 수 있으며, 간 및 신장 손상과 같은 항생제 남용으로 인한 피해가없고 기분이 편안하며 병원 환경 및 의료진의 태도와 기술이 만족됩니다. 예를 들어, 대퇴 경부 골절 환자가 병원에 ​​입원했을 때 환자가 병원에 ​​입원하면 간호사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노인은 어디 있니? 어디 아파요? 상처는 얼마나 오래? 지역의 약은 어떤 불편 함을 느끼나요? 그들이 당신을 여기로 어떻게 옮겼습니까? 개인의 온도와 혈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움직이지 않으면, 움직이면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가족을 도우며 데려가십시오. "봄 날씨와 같이 속삭이고 속삭이며, 환자는 간호없이 간호사에게 대답하고 말했다 :"매춘부, 당신은 힘들어요. 내 말을 듣고, 내 병은 반으로 좋아. " 또한 옆에 끄덕였다. 사실, 사람들은 똑같아요, 상호, 당신은 나에게 잘해요, 나는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줄 것입니다. 간호사가 의사의 의료 기록에 따라 복사 할 수없는 환자의 상태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된 이러한 문의 및 검사는 간호 평가가 진실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간호사는 환자에게 묻고 검사하고 관찰하며 환자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환자의 가족은 모든 관심사를 포기하고 진실로 상태와 가족 경제적 상황을 반영하며 간호 계획을 향상시키고 간호 조치를 구현합니다. 다양한 치료를 완수하고 장애물을 없애고 환자가 병원에서 편하게 느끼게합니다 가족은 노인을 치료하기 위해 기탁금을 기꺼이 지불합니다. 의료진이 퇴원부터 퇴원까지 환자에게 무관심한 경우 의사는 의사의 조언을 처방하고 간호사가 환자에게 약물을 주입합니다. 환자를 무책임하게 치료하는 것은 고통 스럽습니다. 환자의 상태가 악화되거나 부주의 한 입원과 반복적 인 전이가 생기거나 더 이상 병원을 믿지 않는 경우 집에서 사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간호사는 관대 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상 간호 작업에서 간호사는 종종 두피의 바늘이있는 것이 힘들며, 예를 들어 가족이 놀고 다니기 때문에 잠시 동안 바늘을 달리고 간호사는 여러 번 아이를 돌보지 않아야합니다. 펑크뿐만 아니라, 가족과 성격과 더 많은 설명을 부담하기 위해, 보조 치료비, 수술 재료 등 일부 합리적인 요금, 일부 환자의 가족은 간호사가 반복적으로 물어 간호사가 지상을 찾을 것이며, 간호사는 관대 심장 수 있습니다 그들을 다루고 합리적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만족을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간호사는 환자의 가족의 고통스럽고 슬픈 기분을 이해하고 적절한 유화책을 제시해야하며 환자의 가족이 불합리하다고 일반화하고 의심 할 수는 없습니다. 특정 상황에 따라 분석하고 처리해야합니다. 환자를 친척과 친구로 대우하기 위해 갑자기 환자가 사망했습니다. 우리는 환자 가족과 같은 분위기에 있습니다. 전문적인 필요 때문에 간호사는 환자의 가족보다 강해야합니다.

간호사는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호사는 수십 년 동안 병원에서 일합니다 병원은 가정과 마찬가지로 중요하며 의료진은 가족과 같습니다 간호사는 의료진을 동원 할 수있는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호사는 자신을 병원의 가족 전체의 일부로 간주하고 병원의 의료진과 협조하여 노력하여 일상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간호 업무는 평범하고, 평범하며, 지루하고, 많은 사람들이 소홀히하며, 삶에 헌신해야하는 중요하고 위대하고 고귀한 공공 서비스입니다. 간호 업무를 수행하는 간호사는 주로 여성입니다. 타고난 부드러움과 같은 본성은 부드러움과 박애의 세계에서 간호사에게 모성애의 정신을 제공합니다. 어떤 환경에서든 그들은 자신의 감정에 유익하며 구원 받아야하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이상적인 말과 행동을 기꺼이 사용하고자합니다. "일하기 위해서, 나는 일에 대해서 말하고 너는 어떻게하고 있는지 말하지 않았다. 너는 나를 이렇게 대우하여 간호사가 무능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너는 무능하고, 특히 조카를 찾고, 나를 속이는거야. 나는 오후예요. 다른 사람들과의 교대를 바꾸어 내 머리에 밀어 넣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문제가 있습니다. 왜 비판하지 않습니까? "간호사는하기가 어렵고, 개인적으로 매일 할 일이 많으며, 병동의 건강 관리, 간호 안전, 치료를 관리해야합니다. 다양한 문제, 모순, 분쟁으로 인해 간호사가 당황했습니다. 간호사는 그 일을 올바르게하지 않았으며, 간호사의 머리는 제 시간에 양육되어 간호사에게 공격당했습니다. 간호사는 울었고 매우 슬프게 울었습니다. "당신은 머리 간호사로서 대학 간호사의 교육을 비판하는 것이 공통적 인 일이다. 당신은 옳다. 그녀는 똑바로 똑같은 사람이고, 분쟁이 똑같고 아무 것도없는 사람과 논쟁하기를 좋아한다. 나는 그녀와 마지막으로 다투었다. 너는 그것을 보았고 너는 나를 설득했다. 울지 마라. "간호사는 간호사의 머리를 가볍게 치고 간호사의 물건을 모으고 과거의 조화와 활기를 되찾았다. 협력, 실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