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501 버스를 타고 집에 가라.


외롭다는 느낌이들 때마다, 버스 정류장에 갈 버스와 버스에 사람들이 가장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나에게 많은 삶의 계발과 정서를 줄 수 있습니다.

1 역 발권관 문쪽으로 걸어 가면 낡은 그릇이 나 앞쪽에 닿았 고 거기에 3 ~ 5 위안 동전이 누워 있었고 나는 그것을보고 50 대 여자가 소리 쳤다. "어린 소녀는 잘하고 좋은 사람들은 인생에서 안전합니다."나는 그것을주고 싶지 않았습니다. 시어머니는 자기보다 나이가 많아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정말로 나이가 들었습니다. 버스를 탈 준비가되어있는 두 가지 변화를보고 잊어 버리십시오. 그녀의 문장 "좋은 사람의 생명은 안전합니다"! 이봐 요,이 변화를 바꿔야 해요 역에서 멈추고있는 작은 상인들, 저를 웃고있는 모든 사람들이 "어린 소녀, 뭐야?"그들은 나를 매우 잘 알고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나는 그들이 돈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나에게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두 아이의 한 여인이다. 나는 어린 소녀이지만, 이런 칭찬에 혐오감을 느끼지는 않는다. 조금 자랑스러워 보인다. 내가 자랑 스러울 때, 나는 티켓 홀 옆에있는 많은 사람들을 발견했다. 나는 짜내었다. 나는 멋지고 깨끗한 옷을 입고, 내 얼굴은 희고 섬세했고, 머리카락은 검은 색과 허리였다. 나는 키 큰 포니 테일을 묶었고, 위는 약간 위로 올랐다. 젊을 것 같은 소녀가 내 눈에 들어 있습니다. 이상한데, 그녀는 어떻게 땅에 누워서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습니까? 나는 그녀의 눈앞에서 그 종이를 보았고 몇 마디의 문자를 쓰기 위해 표식을 사용했다. "나는 가난한 산악 지역의 선생이고 남편은 여기서 일하고있다. 나는 그와 집에있는 여자에 대해 들었다." 나는 임신 했어. 나는 그를 찾아 나섰지 만, 남편은 내가 그에게 와서 도망 쳤다는 말을 듣고, 다른 이들이 도난 당했다. 도와주게, 도와 줘. 나는 집으로 갈 항공권을 사고 싶다. "고 말했다. 왼쪽의 교사의"가르침 "단어도 배가 고파 먹는 돈이 없기 때문에 그녀가 먹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놓아 두지 않을 것이다. 선은 도난 당했고 자선과 자비를 위해기도하기 위해 무릎을 꿇었습니다. 아마 라인에 쓰여진 돈도 선생님이라고 주장했지만, 수학 선생님이 가르치는 언어로 추정되는데, 나는 그녀의 손에 많은 돈을 실제로 썼다. 최소 액면가가 10 위안이고 손안에 손이 500 개를 넘었다. 이 사회의 가치는 얼마나 중요합니까, 돈의 가치를보십시오, 당신은 알 수 있습니다. 단지 그 노인, 사발은 단지 몇 위안 동전입니다. 나는 그녀의 얼굴을 신중히 바라 보았다. 강한 옷 밑에있는 불만과 숨길 수없는 기쁨을보고 나는 부끄러워했다. 나는 정말로 그녀가 약간 배가 된 배를 열고 그것이 어린이인지 또는 다른 것인지 알아보기를 원합니다. 이봐, 한 남자가 다시 50 달러를 준다. 나는이 구경꾼을 올려다 본다. 나는 나를 제외하고는 남자 다. 나는 그녀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있다.이 사회는 여전히 "좋은 사람"이고 남자는 매우 유명하다. 특히, 나는 아름다운 소녀들을 보았고, 산들이 급히 떨어지는 폭포와 같은 폭포의 동정이 그들을 막을 수 없었고, 그들은 더 넓었다. 나는 단지 50 위안을 던진 남자에게 아직 거기에 노인이 있으며, 더 불쌍한 당신은 그녀에게 약간을 주어야하고, 나는 나쁜 시선을 가졌고 나는 약간 떨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 소녀를 바라 보았고, 나는 그녀에게 공감을 표한다. 물론, 나는 그녀의 경험에 동정하지 않고, 삶과 가치관, 후퇴에 대한 정확한 전망이 없다는 것을 공감하면서 그녀의 이야기는 사실이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팬은 여기에 겸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너무 커서 항상 친구가 있고, 항상 가족이 있고, 뒤로 물러나고 친구도없고 가족도 없습니다. 손과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가 더 단단하고 더 단단하면, 너는 너의 존엄을 팔 수 없다. 누가 아무 것도 얻지 않으려 고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의 하루 돈이 내가 얻은 것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알지만, 어떻게 무릎 아래의 존엄은 나에게 동정심과 연민을 위해 쪼그리고 앉는 것을 사용하도록 허락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살기보다는 차라리 서있을 것입니다. 내 생각에, 당신이 자기 비추천적 인 것이 아닌 한, 누가 당신을 강요 했는가!

2 버스에 타기가 어렵습니다. 조용한 구석을 찾고 싶습니다. 일어 서서 사치 스럽습니다. 복장 드라마에서의 이야기와 같습니다. 황제를 맞아 전갈을 움직이면, 앉아서 긴장을 풀면 매우 틀 렸습니다. 틀린, 당신은 좌우로 도착해야한다, 뒤꿈치에 서 있기 위해주의해라. 운전자가 항상 비명을 질렀습니다 : "안으로 들어가서 들어 가라."그래서 고정 된 구석이 없으므로 집이 멀리 떨어져 있지 않더라도 운전자는 반드시 계속 움직여. 현재 귀하는 가족 계획을 실행하는 국가의 큰 결정을 느낄 것입니다.

버스의 영원한 주제 - 버스의 좌석은 버스 위에 올라 앉아 앉아 자리를 찾으면 즉시 휴대 전화를 꺼내고 귀마개, 한 쌍의 비인간 불꽃 놀이 및 세계를 타면서 작은 찌르는 모습을 보게하십시오. 격리, 절대 주변, 오늘, 한 젊은 남자, 그의 손에 휴대 전화를 들고 오래 된, 약한, 아픈, 장애인, 전용 좌석에 앉아 귀로 헤드폰 귀. 노인 옆에있는 작은 손자와 함께 작은 손자는 혼잡하고 환기가되어 사람들이 너무 많아 울었고 손자를 들어 올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손이 도움이되지 않아 바퀴벌레가 거의 쓰러졌지만 혼잡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떨어 졌어야합니다. 앉은 소년은 들지 않았고, 우리와 같은 세상에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는 정말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 소년에게 "동생, 너는 노인을 앉을 수 있니?"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경멸적인 눈을 감았습니다. 내가 도울 수는 없지만 충동적일 때마다, 나는 코가 고르지 만, 나는 그것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으며, 나는 어느 날 내가 질투하리라고 말할 수 없다. 제 생각에 만약이 노파가 우리 자신의 어머니 또는 시어머니라면 그 아이는 우리 아이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그것을 견딜 수 있습니까? 요즘에는 도덕성의 붕괴와 인류의 무관심이 모든 사람을 냉담하게 만듭니다. 마침내 저는 서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으며, 이때 체중 감량이 시급한 과제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는 내가 훌륭한 일요일 Wukong을 가지고 있으면, 나는 모기가되어 쉽게 날아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침내 차에서 짜내었다. 집에가는 길은 매우 짧지 만 나는 아주 오래 느끼고 질식합니다. 버스에서 내린 후 나는 심호흡을했다. 공기 중에 냄새도없고 냄새도없고 숨을들이 마시지 않았다. 나는 버스 운전사가 그처럼 복잡한 환경에서 아주 불쌍하고별로 고민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갑자기 나는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매일 얼굴을 마주하는 사람들과 사물이 너무 단순합니다. 모든 사람의 삶은 쉽지 않습니다. 나는 겸손하고 자기 연민을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스스로 만족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자신을 비난하면 안되며, 다른 사람들을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현상 유지는 나만큼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포기하지 않았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나 자신을 기쁘게해야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부심, 자기 사랑, 자기 계발, 자기 훈련.

버스 501은 나를 집으로 데려 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