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아버지 사랑이 깨지지 않았다.


그녀는 어렸을 때 왜 어머니가 소아마비가있는 남자와 결혼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이 남자는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가되었습니다. 그녀가 어렸을 때, 그녀의 아버지는 다리를 나선형으로 걷고 있었고 재미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그녀는 종종 어머니의 선택에 따라 비밀리에 슬퍼하지만 자신의 열등한 자부심으로 인해 종종 슬프다.

아버지는 명랑하고 조금 행복하면 웃을 것입니다. 아버지는 땅에서 일할 수 없기 때문에 어머니는 린후 (Linhu)의 작은 집을 포도주를 파는 작은 가게로 바 꾸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매일 아버지는 행복하게 작은 가게에 앉아 군중을보고 있습니다.

나는 가난한 아버지가 장애인인지, 아니면 아버지가 웃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작은 가게의 사업이 매우 좋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녀가 학교에서 집으로 돌아올 때마다, 그녀의 아버지는 항상 비 숙련 된 팔을 열고 그녀를 안고 싶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팔을 우회했다. 어쨌든 나의 아버지는 그의 팔을 열고 너무 "보기 흉한"가게의 문을 보았다. 그러나 아버지는 그녀를 전혀 비난하지 않았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매춘 여성은 점점 더 개인적이었고, 나 자신과 너무 흡사했습니다. 아버지가이 말을했을 때, 그는 그녀가이 시간에 "그녀의 이빨을 긁적 인"것을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아버지와 그녀는 절대로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아버지의 팔에 뛰어 들며 날아 다니는 소녀처럼 뿌리 내리기 시작한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그녀는 동급생과 교사들에게 아버지를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 교사는 집에 방문하기 위해 집에 왔습니다. 선생님의 앞발이 문을 넘어 섰고 뒷발이 아직 골목에있을 때, 선생님, 선생님, 선생님, 우리 가족이 초대 한 와인 판매자입니다. 아버지는 그녀를 현명하게 미소 지었고 찬사를 보냈고 선생님은 차를 마시고 교사는 부모님이 일하기 위해 나가 셨다고 말했다.

그녀는 여름 방학에 갈 때마다 다른 학생들이 집에서 놀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사랑을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며 잠시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친구들과 함께 숨 막히는 게임을하기 위해 인근 산림으로 자주갔습니다.

그녀가 8 살이었을 때, 아버지의 오른쪽 다리가 심하게 아팠고 시력 교정 수술을 위해 병원에 가야했습니다. 수술은 성공적 이었지만 오래 동안 아버지는 지팡이가 필요했습니다. 이때, 그는 더 추악하게 걸었다.

즉, 올해 여름 방학 동안 그녀와 그녀의 급우가 고양이에게서 숨어있을 때, 우발적으로 발을 미끄러 져 전신이 가파른 경사면 위로 미끄러 져 들어가서 관목에 달라 붙어서 전진하거나 후퇴 할 수 없었습니다. 아버지는 그 소식을 듣고 절벽에서 그녀를 쳐다 보았다. 그녀는 절벽 꼭대기로 올라가 쪼그라 앉아 팔을 뻗었다. 그렇습니다. 아버지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든, 손은 그녀의 팔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거의 필사적이고, 그녀는 아버지를 싫어하고, 평범한 사람이면 분명히 충분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가고, 그녀는 죽음의 신이 자신에게 가깝다고 느꼈다.

"빨리, 목발을 잡으십시오."그는 목발과 팔을 묶어서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다.

그녀는 목발을 잡고 열심히 노력했고, 그녀는 죽음을지나 절벽 꼭대기로 안전하게 올라갔습니다.

그녀는 아버지가 그녀를 비난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는 그렇지 않았지만 얼굴은 땀으로 가득했습니다. 가래가 너무 길어서 힘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교정 수술을받은 아버지의 오른쪽 다리가 다시 변형되었다.

나중에, 어머니와 이웃이 아버지를 병원에 데려갔습니다. 의사는 자신의 오른쪽 다리에서 상처를 입은 상처가 금이 갔으며 목발로 목숨을 걸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머니는 그녀를 바라 보았다 : "너 - 너." 아버지의 얼굴은 아직도 미소로 쌓여 분노의 한숨을 쉬었다. "그녀를 비난하지 마라. 그녀는 여전히 감각이 없다."

그녀의 아버지의 음성을 듣고, 그녀는 놀랐다. 아버지의 손을 잡고 "아빠"를 소리 쳤다. 아버지에게 던졌다.

나중에, 그녀는 또한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를보기 위해 학교에 오는 것을 허용했다. 하지만 제 아버지는 학교에 다녀간 적이 없었습니다. Hutong 가게 입구에서 매일 학교에 다니지 않아 더 이상 아버지의 팔을 거부하지 않았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 한 후, 그녀는 만족스런 대학을 갖지 못했으며 오두막에 머물렀다. 잠못드는 밤이었고, 아버지는 눈을 들어 서둘렀다. 아버지는 쪼그리고 앉아서 집안을왔다 갔다하며 "哀, 哀, 默"의 바닥에있는 목발 소리는 특히 맑고 거친 밤이었다. 목소리는 이른 아침까지 계속 울려 퍼지고, 후통을 따라 나아 갔다.

"아니면 군대에 가입하십시오."그 다음날 아버지는 문을 열어 등록 양식을 손에 쥐고있었습니다.

그녀는 실종됐다.

"시험을 치렀다는 것을 아는 것이 하나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시험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 나는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순간, 내 기분이 얼마나 나쁜가요? 나중에 내가 자랄 때 운명이 나를 영원한 상처로 남겨줄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나는 매일 흉터에 울부 짖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일은 웃음인데 미소 짓는 사람들 만이 태양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오직 삶만을 마주하고있다. 스마일, 인생은 너 자신에게 미소 지을 것이고, 운명에 미소 지으며 운명은 너에게 미소 지을 것이다. "아버지는 그녀에게 고무적인 제스처를 보냈다."정상적인 대학에 가고 싶거나 군대에 가고 싶다. 나는 너에게 말할 것이다. "

마침내 그녀는 육군에 합류하기로 결정하고 건강 검진을 통과했습니다. 그녀가 군사 캠프에 갔을 때, 그녀는 아버지가 보내지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팀을 따라갈 수 없을 것이라고 두려워했다.

그녀가 군용 열차에 발을 디딘 것처럼, 그녀는 돌아 서서 그녀의 아버지를 발견했다. 아버지는 플랫폼에 서서 다리를 나선형으로 쭈그리고 앉아 웃고있었습니다. 그 우스운 표정, 이것은 그녀가 본 가장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기대는 목발 역시 웃고 보였습니다. 그녀의 마음을 치고 그녀의 시야가 두드러졌습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미소 생활을 이어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마음이 약한 곳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그녀는 매일 아버지의 미소로 아버지의 군 경력에서 더 이상 쓰라린 느낌이없고 더 이상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순간, 그녀는 모든 아버지가 아버지 같은 사랑으로 가득차 있음을 깊이 이해했으며, 일부 아버지가 장애인 인 경우에도 아버지의 사랑은 불완전 함으로 인해 희미 해지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