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이야기는 왜 그렇게 천천히 성장했는지 말해줍니다!


사무실 입구에는 어항이 있고 그 어항에는 12 개가 넘는 물고기가 있습니다. 물고기는 약 3 인치 길이이며, 큰 붉은 색의 뒷면과 특히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2 년이 지나고 물고기는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여전히 3 인치 길이입니다. 어느 날 수족관이 작은 구멍으로 부서져서 사람들이 알게되었을 때 그 수조에 물이 거의 남지 않았고 사람들은 그 물고기를 서둘러 회수했습니다. 무엇을해야합니까? 사람들은 주변을 둘러 보았고 마당에있는 분수대 만이 그들의 장소가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수십 개의 물고기를 넣었습니다.

2 개월 후, 새로운 어항이 다시 들어 올려졌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물고기를 잡기 위해 샘 수영장으로 갔다. 한 사람은 자기가 하나를 얻었을 때 충격을 받았고 한 사람은 밖으로 나가고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물고기가 12 개 이상 튀어 나왔을 때 사람들은 조금 힘이 없었습니다. 2 개월, 2 개월 만에 물고기는 실제로 3 인치에서 1 피트로 자랐습니다.

사람들은 서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샘물 풀에있는 물이 생수이기 때문에 물고기가 너무 오래 자라기도하고 어떤 사람들은 샘물에 미네랄이 들어있을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어쨌든 모든 사람들은 또 다른 중요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샘 수영장은 어항보다 훨씬 큽니다.

젊은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빨리 자라길 원한다면, 작은 어항에 붙이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