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점심 도시의 감동적인 이야기


너는 다시오고있다!

정오에, 나는 1 학년 아이들을 학교 밖으로 도울 수있는 교통 안내로 학교 입구에 서있었습니다.

점심을 먹고있는 신영 (Xin Yong)의 어머니는 학교 입구에있었습니다. 나는 큰 소리로 외쳤고, 그녀는 창피한 표정을 보여 주었다.

선생님!

학교에 부모님이 아이들을 위해 도시락을 보낼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모든 어머니가 너와 같으면 학교 문에 사람이 가득하기 때문에 어떻게 학교를 그만 둘 수 있습니까?

알아! 나도 알아!

안녕하세요, 나는 아직도 그것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점심을 가져 가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알아! 나도 알아!

이 단어들은 몇 번이나 모릅니다. 정오에 때마다 점심을 보낸 부모와 학교를 벗어난 1 학년 자녀가 자주 충돌하여 심각한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Xin Yong은 과묵하고 독창적 인 아이입니다. 내가 수업을 들었을 때, 잠에 빠져서 깜짝 놀랐다.

무슨 일이야?

그는 혼란 속에 서서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나는 똑같이, 정말로 참을 수가 없어서 그를 불렀다.

너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야? 나는 이미 죽은 채로 있었고, 내 음색을 조종 할 수 없었다.

갑자기 그는 머리를 내리고 눈물을 흘렸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말해봐! 왜 너는 수업에서 자야 해?

우리 엄마가 병원에있어! 어제 병원에 같이 있었어.

나는 그것을 듣 자마자 갑자기 사라지고 내 마음에 분노가 사라졌습니다.

왜 그녀는 입원 했습니까?

폐암이야!

나는 그것을 듣 자마자 내 마음이 내 발바닥에 시원했다.

마음은 승리 할 몸의 새로운 용감성을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그날, 그가 오랫동안 어떻게 계속 될 것입니까?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지만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먹고있을 때 제 아내가 제 아들에게 먹을 것을 먹이려고했는데 생각조차 할 수 없었습니다. 신용 어머니는 비밀리에 점심을 보냈습니다.

다음날 일을 마친 후 나는 기관차를 타고 병원에 가서 어머니를 방문했다.

나는 몇 주 동안 그것을 보지 못했다. 젊은 엄마의 어머니는 얇지 만, 창백하고, 대머리로, 그녀는 그것을 믿을 수 없다.

그녀는 나를 보았고, 놀랐으며, 일어 서 려했지만, 기침을하면서, 모든 사람은 기절했습니다.

일어 서지 마라! 일어 서지 마!

선생님, 고마워요, 고마워요! 그녀는 열심히 소리를 지르며 눈물이 터졌습니다.

병원의 복도에서 신영의 아버지는 나에게 말했다 :

두 달 남았 어! 이봐! 나도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는 눈물을 흘린다.

학교로 돌아가 교장에게보고하십시오.

그의 아버지는 60 세가 넘었고 이제는 어머니가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우리가 기금 마련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아무리 많이해도 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교장은 쉽게 동의했다.

기금 모금 행사 며칠 후 우리는 마침내 52,120 달러 모금했습니다.

돈이 병원에 보내 졌을 때 신영 어머니는 혼수 상태에 빠졌습니다.

우리는 그를 오늘 집에 보낼 것입니다!

신용의 아버지, 그의 얼굴은 희끄무레하다. 나는 그것을 듣 자마자 내 마음이 잠시 졸았다.

선생님! 도와 주시겠습니까?

제발 할 수 있어요, 약속 할게요.

며칠 전, 그는 새로운 용감한 손을 잡고 있었고 소리 쳤습니다. 엄마는 점심을 보낼 수 없습니다!

내 생각에 선생님에게 마지막 점심을 보내달라고 부탁합니다. 그가 보낼 때만 어머니의 영광을 느낍니다.

나는 이것을 들었다. 나는 교차로에서 끄덕였다.

정오에 구급차 훌라가 학교 문으로 끌려 갔다.

신영의 아버지와 의료진이 들것에 사람들을 밀어 넣었다.

교통지도 교사와 함께 눈물이 가득 차서 옆에 서있었습니다.

여기 있어요! 여기 있어요!

신영의 아버지는 도시락을 사서 들것에 누워있는 새 용감한 어머니는 얇고 창백한 손을 펴고 점심을 들고 문에있는 철제 문 옆으로 밀어 넣었다. 철 게이트의 다른 쪽에서 신영은 오른손을 뻗어 그의 어머니의 점심을 차지했다.

엄마! 새로운 용감한 울음.

이때 나는 분명히 그녀의 어머니의 얇은 뺨을 보았다. 말하기처럼 비틀 거렸다. 그러나 말할 수 없었다.

엄마!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아! 나는 네가 가고 싶지 않아! 새로운 용감한 비명 소리.

내 눈물은 더 이상 통제되고 넘어지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오래 참을 수 있었는지 자신이 싫어!

다음날 신영 어머니가 돌아가 셨습니다.

신영의 어머니가 나간 지 어느 날, 신영의 아버지가 내 사무실에 와서 내게 한 장의 크래프트지를 건네 주었다.

선생님! 당신과 학생들이 저를 도왔던 돈입니다.이 돈이 필요한 학생이 더 많아서 다시 돌려 줄 것입니다. 도와 줘서 고마워.

그 후에 돈이 풀리면 돌아 서서 떠날 것입니다. 이 돈은 열과 같아서 내 마음이 타오른다.

나는 새로운 용기를 매일 찾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어머니의 타격을 견딜 수 없을 것이라는 점을 두려워한다.

선생님! 안심 하셔도됩니다! 괜찮습니다! 항상 걱정하지 마세요!

신영은 내게 말했다 : 나는 오랫동안 내 어머니가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너에게 듣고 싶지 않아, 엄마는 점심을 보내면 안된다. 왜냐하면 낮에는 정오에만 엄마의 쌀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마음을 엿볼 수 있는데 왜?

그녀는 매우 약하며 아버지는 집에서 요리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정오에 있지 않을 때에 만, 그녀는 비밀리에 아버지를 데리고 요리를 할 수 있습니까? 그녀는 점심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그 후, 새로운 용기가 눈물을 흘리게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