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삶과 꿈에 관해 이야기하기 위해 삶을 살아야합니다.


좋은 친구 인 티안 너는 지난 달 대학원 공부를 마친 후 베이징을 떠나 산야로 가서 개발했습니다. 우리가 꺼려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조용히 축복을합니다. Tianer는 내 인생에서 좋은 친구 일뿐만 아니라 내 일에있어서 좋은 파트너입니다. 요즘 너무 많은 사람들이 떠났고 갑자기 그날이 영화의 끝과 같다고 느꼈습니다. 잠시 후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틀 만에 저는 갑자기 영화 제작소가 거의 2 년 전에 설립되었지만 작품이 무엇이든 가장 행복한 두 가지 :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하고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내가 가장 신뢰할 수없는 보스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사업을 시작할 때 돈을 벌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공개 될 것입니다.하지만 모든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고, 단지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쏘고 모든 사람들이 꿈을 좇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이 팀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아이들을 가질 때까지 우리는 너무 열정적으로 말한다 : 서둘러서 쏴라. 예기치 않게 왼쪽 첫 번째 것은 내 오른팔 : 천국이었습니다.

Tianer는 베이징에서 2 년간의 연구를했으며 가족은 많은 돈을 들여 신뢰할 수없는 훈련 수업을 많이 받았습니다. 대학원 입학 시험에가는 도중에 그는 자유 시간을 사용하여 나와 함께 촬영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대본과 하위 사진을 함께 논의하고 영화의 최근 촬영에 관해 이야기하며, 항상 함께있는 한 좋은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자신의 작품을 촬영할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 해에는 그날이었습니다.

아버지는 고향에서 그를 위해 일자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크다면, 당신은 항상 자신 만의 삶을 살아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항상 부모님 께 돈을 쓸 수 없다.

Tianer는 마지 못해 말했다, 나는 다시 시험하자. 그렇지 않으면, 나는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그날의 여자 친구와 그녀의 4 년 만에,이 순간에도 그는 집으로 돌아가서 발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그를 밤새 집에 데려다줬고, 베이징에서 싸우고 돌아가고 싶지 않은 날들이 여전히 마음에 든다.

나는 네가 어렸을 때, 안정을 위해 집에가는 이유는 무엇인지, 차를 마시고 신문을 읽는 것을 좋아하니?

그는 미소 지으며 말했다, 나는 또한 더 경험하고 싶다, 그러나 이것은 조금 이기적인가?

나는 머리를 흔들어 사람들이 살기에 조금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항상 꿈에 대해 이야기 해 주었고 오랫동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튜디오의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투자자의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퍼지"하는 방법을 항상 그에게 말했다.

Tianer 생일 대학원 연구 2 학년 전에, 그는 우리를 저녁 초대했습니다. 그날 그는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저녁 식사 후에 우리는 흩어졌습니다.

나는 그가 나를 눈부시게 할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막연하게 생각했다.

그 후, 우리는 연락이 없습니다.

나는 그가 대학원 공부에 바쁘다고 생각하고 묻지 않았다.

그러나 대학원 입학 시험이 끝나면 새로운 드라마가 완성되었고, 나는 집에 돌아가 휴식을 취했고, 나는 그를 기다려야했다. 예기치 않게, 저에게 첫번째 전화는 사실, Long Ge, 나는 Sanya에서 일하러갔습니다.

그는 전화로 자신이 그런 일을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꿈을 꾸준히하고 싶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항상 할 수는 없었습니다. 항상 자신의 가족에 대해 생각하고 돈을 벌었습니다. .

전화기를 내려 놓으면, 내 코가 신맛입니다. 나는 내가 더 높은 급여를 보낼 수 있다면,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며칠 전, 우리가 행사를 끝내고 난 후에, 나는 티엔 거가 사라 졌다는 것을 당신이 알고 있다고 모두에게 말했다.

그들은 오랫동안 말하지 않았다. 이러한 노력의 년, 감정은 너무 깊습니다.

친구들은 이해할 수 없다. 사람들이 항상 돈을 벌 수는 없느냐?

나는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고, 베이커 스 씨, 자동차와 주택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우리의 일을 지원하고, 생존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고, 꿈에 관해 이야기하는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당신은 먼저 생존의 문제를 해결하고 삶과 꿈에 관해 이야기해야합니다.

우리의 꿈은 계속 될 것이지만 나는 물질적 기초가 영적 건축의 초석임을 이해합니다. 생존을위한 기초가 없다면 꿈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톈 에르가 떠났을 때, 나는 그와 함께 WeChat를 보냈다. Go, 우리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 기다리고있다. 우리가 많은 돈을 벌면 모두 돌아 오게하십시오.

사실,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됩니다. 많은 경우에, 지속성이 반드시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꿈을 실현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어떤 우회로를 가야합니다. 인생에서 몇 번이나 그가 돌아가 셨는지 알고 계신 분, 돌아 오는 성공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여전히 한 해의 꿈을 잊지 않는 한, 세상이 당신을 변화시키지 않게하십시오, 당신이 싫어하는 것, 당신의 끈기 맞습니다.

갑자기 나는 진실의 본질을 이해했다. 나는 한때 친구들에게서 졸업 한 대학 졸업자가 먼저 취업해야하고 직업을 선택해야한다고 들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없는데, 내가 잘하는 일을 할 수 있고, 돈을 벌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일정한 자본을 갖고,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의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졸업하기 전에 선택할 수있는 일에 얽혀 있었고, 좋은 직장을 구할 수는 없습니다. 가난한 직장을 내려다 봅니다. 그녀는 1 년 이상 집을 졸업했고, 누군가 그녀에게 물어볼 때마다, 당신은 최근에 뭐하고 있니? 그녀는 일자리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친구, S는 당시의 뜨거운 직업을 연구하기 위해 권위있는 홍콩 학교에 왔습니다 : 뉴스. 나는 베이징에서 일년 반 이상을 보냈고 일자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만날 때마다, 나는 그녀를 자극하고 당신이 아직 직업을 찾지 못한 이유를 말하고 있습니까?

그녀는 말했다, 걱정하지 마라. 그것이 적당하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갈 수 없다.

나중에 그녀는 인터뷰를 위해 많은 고용주에게 갔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급여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위치가 너무 멀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직업이 완전히 잘못되지 않았거나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보지 않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천천히, 나는 그녀의 일이 어떤지 그녀에게 묻고 싶지 않다. 답은 동일하기 때문에 서두르지 말고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언제 물어보기 시작했다. 언제 남자 친구를 찾고 있니?

......

일과 감정이 다릅니다. 잘못된 것을 고르면 다시 돌아올 수 없으며 자신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먼저 일을해야만 직장에서 원하는 것을 알 수 있고, 자신이 잘하고 무엇이 마음에 들지 않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신사 만이 이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떤 꿈과 삶은 튜브의 다음 섹션의 삶에 소비 된 시간을 기반으로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두 공기 중에 있습니다. 인생에서 살아남는 과정에서 귀중한 것을 잃을 수도 있고, 목숨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마음을 잊지 말고 매일 생각 나게하십시오.이 어둠은 미래의 새벽을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내키지 않는 일을하는 것은 미래에 더 나아지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어두운 삶의 날을지나 내일의 새벽을 보길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