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무의식적 인 마음을 사용하여 꿈 이야기 실현


성공하기를 열망하는 사람도 있지만 열망하는 사람 일지라도 성공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다고 믿을 수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 그들은 또한 성공하기를 열망하며, 그들이 그것을 할 것이라는 마음을 굳게 믿습니다. 이 두 사람은 동시에 성공을 추구하는 길에 떨어졌으며, 올라가서 열심히 일할 수 있으며, 두 번 넘어지면 올라가서 앞으로 계속 일할 것입니다. 네 번 세 번, 네 번 아이디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들이 목적지에 다다르게 될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아무리 굳건하다고 믿는다면, 성공하기 전에 낙담하지 않은 사람은 누구라고 생각할 것입니까? 조금만 노력하면 모든 노력이 목표에 더 가깝게 될 것입니다. 빨리 일어나, 겨냥하지 말고, 포기하지 마라.

이봐 요! 정말 효소 야, 다시 쪼그리고 앉는 용기를 얻는 것은 어렵지만, 다시 떨어지고있어. 나는 그렇게 될 운명이고, 더 이상 환상이없고, 기발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나는 할 수 없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죽기 전에 등반을 멈추는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사람이 끝까지 유지하고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나는 이것이 자명 한 것으로 생각하며, 그들의 마지막 운명의 차이는 믿음의 차이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성공하고 부유하게되기를 원한다면, 먼저 자신의 성공과 부유를 마음에 새기고, 자신의 성공과 풍요 로움을보고, 행동으로 자신의 생각을 구체화해야합니다.

그러한 삶의 방식은 비록 우리가 자신을 어떻게 식별하든 그 종류의 결정이 나쁘거나 해롭다 할지라도 결국 우리의 삶은 필연적으로 인정의 느낌을 따를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주 말하는 잠재 의식은 잠재 의식 마음이 결정된 이후의 믿음입니다. 당신이 잠재 의식 마음에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믿음을 확립하고 잠재 의식 마음이 완전히 확인되도록하면, 당신은이 방향으로 움직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의 물질적, 영적, 건강한 재물이 바로 근처에있을 것이며, 당신이 기대하는 모든 것이 실수로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무의식적 인 마음을 사용하여 꿈 이야기 실현

다음 이야기는 머피 (Murphy) 박사의 개인적인 경험이며, 나는 당신의 삶에 영감과 도움을주기를 바랍니다.

꿈 이야기 하나

몇 년 전, 여성 대학생이 크리스마스 아침에 고급 의류 매장 창에서 다소 비싼 여행 가방을 보았습니다. 그 당시 그녀는 휴가를 가기 위해 나라로 돌아갈 준비를하고있었습니다. 그녀는 거의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그 가방을 정말로 원하지만 그것을 살 돈이 없습니다."다행히 그녀는 Murphy 이론을 생각합니다. "부정적인 일, 아무 말도하지 말고 즉시 무의식적 인 일, 잠재 의식을 역할과 기적으로 만들기 위해서. "

그래서 그녀는 즉시 자신의 길을 바꾸었고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그 가방을 내 물건으로 가져 가서 받아 들여야한다. 미래를 위해서, 잠재 의식이 그것을 준비하게하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