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신사 꿈의 개업 의사


신사의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삶의 부족은 없지만 처음부터 시작한 농민 기업가로서 그가 남자 이건 회사 이건간에 항상 "신사 스타일"을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희귀합니다. 알고 지 Jie Lianmin은 그런 신사입니다.

Xie Lianmin은 사람이기도하다. 그는 Zhouzhi County Xinjiazhai Town, Shangsangao Village No.58에 살고있다. 그는 44 세이며 중간 규모이며 매우 개방적이고 짧은 머리카락이 돋보인다.

그는 가난하고 굶주림과 추위로 고통을 겪었으므로 Jie Lianmin은 "던지기"를 할 수 있었고 울퉁불퉁 한 기업가 정신으로 그의 완고한 성격을 갖게되었습니다.

1989 년, 유일한 17 세의 Jie Lianmin은 야생 종자를 기르는 특별한 육종에 종사하기 시작했으며 그의 인생에서 "신사"기업가 정신의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는 모든 곳에서 돈을 모으고 많은 고통을 겪었지만, 경험이 부족하고 관리가 어려웠 기 때문에 1 년 내에 큰 머리를 가졌습니다. 7,8000 위안의 순종 돼지는 조용히 아프고 죽었습니다. 그는 다시 사기 돈이 없기 때문에 국내 돼지 번식 돼지를 야생돈을 사육하기 위해 당연한 것으로 간주하여 "차선책으로 돌아갑니다". 예기치 않게이 방법으로 "교잡 된"멧돼지는 충분히 순결하지 못했고 시장은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가 처음 사업을 시작했을 때, 그는 "배수로에서 배를 넘기 게"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낙담하지 않고, 부진하지 않고 단호하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는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하지 못한 이유를 요약하기 시작했으며, 마지막 분석에서는 문화가 없다. 이를 위해 그는 통신 수업을 신청하고 국제 무역 및 경제 관리 전문 기술 전문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가 배웠던 것을 가능한 한 빨리 기업가 정신에 적용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1992 년에 21 세의 Jie Lianmin은 많은 수의 과수원을 계약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으며 키위 과일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의 삶의 신조는 돈을 잃기가 쉽지 않으며 그는 Daguoling을 사용하여 다른 과일 농부와 같이 고객을 독살하지 않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궁극적으로 돈을 잃고 부자가 될 다른 길을 찾아야 만하는 죄책감을 갖게되었습니다.

근면 한 생각을 한 후 그는 닭 농장을 설립했습니다. 시장이 포로 닭, 병든 닭 또는 죽은 닭으로 가득 차있을 때, 그는 오랫동안 "오염이없는 닭"이라는 경영 철학을 제시하고이를 행동으로 옮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주로 새우를 사육하는 방법을 채택하는데 닭고기가 새장없이 몇 에이커의 땅을 수확하여 닭이 자유롭게 움직이고 넓은 지역에서 사료를 먹일 수 있습니다. 닭은 첨가제를 많이 먹이지 않지만 진짜 음식. 따라서 육식 된 육계는 고기가 풍부하고 맛있을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영양가도 높습니다. 이것은 그가 주장하는 "오염되지 않은 닭"입니다. 그는 허리케인 시장에 굴복하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3 년간의 작업 끝에 닭 농장은 "문을 닫아야했다"고 말했다.

닭 농장이 사라지더라도 상관 없습니다.하지만 사람들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그는 녹화 산업에 관심을 쏟았습니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 끝에 그는 Yulin Shahe Park, Sanyuan 및 Yanliang의 정원 경관을 위해 대규모 녹화를 계속했다.

이 업계에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그는 영웅이 쓸모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조사와 연구 끝에 그는 건축 자재 사업으로 전환했습니다. 2019 년 3 월 오토바이 도시 Zhouzhi County에 "Jiahao Building Materials City"를 되풀이하여 설립했습니다. 이 산업은 마침내 자신을 다시 자신감으로 이끌었습니다. "금융 자원이 고갈되고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을 기꺼이하지는 않지만 더 큰 원인을 얻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건축 자재 사업에서 2019 년 10 월, 실내 장식 사업을 착수했다. 그를 자랑스럽게 여기는 사람 중 한 명은 6 년 전 Zhouzhi 카운티 역사 문화 연구 협회 (Li Zhenqi)의 부회장 겸 회장으로 실내 장식을했으며, "분위기, 패션, 고급 스러움 이것의 범위는 오늘날의 시각으로 시대에 뒤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의 선견을 보여줍니다.

수년간의 걸림돌과 노력 끝에이 산업에서 점차적으로 발판을 마련하고 자신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요즘 그는 꿈을 이루기 시작했다. 2019 년 6 월 8 일, 서안시 공상 행정부의 승인을 얻어 "섬서성 부유 장식 공학 (Shaanxi Fuyu Decoration Engineering Co., Ltd.)"을 설립했다. 등록 자본금은 600 만이다. 위안은 국가 등록 설계 및 건설 이중 수준 B 자격을 갖춘 장식 기업이며 북서부 지역의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재료 및 서비스를 통합하는 전문 장식 기업으로 주로 공공 장소, 사무실 건물, 공장 건물, 호텔, 호텔, 하이 엔드 빌라, 아파트 가정 장식, 상점 장식과 같은 장식 프로젝트. 본사는 시안 (西安)시 펑청 지우로드 ​​(Fengcheng Jiu Road)에 있으며 Hu 카운티 및 Zhouzhi 카운티에 사무소 및 재료 전시관이 있으며 현재 마케팅 부서, 디자인 부서, 엔지니어링 부서, 인사 부서, 기획 부서 및 재무 부서가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센터 (Department of Materials and Customer Service Center)는 고객에게 장식 디자인, 자재 구매, 엔지니어링 건설, 품질 감독 및 서비스 보장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장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첫 번째 컨설팅을 실시한 후 고객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초안을 사용자 정의하고, 전문적인 추적 서비스에 대한 재료, 건설 및 정기 방문 방문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각 고객을 위해 따뜻하고 편안하며 환경 친화적 인 생활 및 근무 환경을 신중하게 만듭니다. 아름다움과 예술 및 문화 창조에 경제 및 실무 기능을 통합하십시오. 민첩한 분위기와 공간은 고객에게 끝없는 삶의 취향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회사에는 정교하고 전문적인 관리 팀과 건설 팀이 있으며, 한 명의 석사를 포함하여 12 명의 기술자가 있으며 나머지는 대학 졸업자이며 30 명이 넘는 보통 직원이 중등 학교 졸업생입니다. 그들의 참여는 분명히 모든 고객이 더 엄격한 요구 사항, 우수한 품질 및 웃는 서비스에 만족하게 만들 것입니다.

Xie Lianmin은 항상 "정직, 품질, 생존 및 녹색 조화"라는 근본 철학에 충실하며, "고객의 이익은 다른 모든 것보다 뛰어나다", "긴급한 고객은 열심이고 고객은 생각하고 싶어한다" 서비스, ​​비즈니스 개발 슬로건, 장기 고객 서비스가 없습니다.

그의 경력의 "단계별로"그의 야망은 커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Xianyang, Yulin 및 Baoji와 같은 주요 도시에 위치한 여러 지점으로 회사를 개발하고자합니다. 그는 자신의 커리어가 아무리 크다해도 항상 사업을 시작하고 현실적인 일을하고 진정한 사람이된다는 원칙에 충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리, 투기, 양심과 같은 일을 결코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신사가되고 싶고 나는 악당이되고 싶지 않다. 그의 QQ 사용자 이름조차도 "신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됩니다. 이것은 나를 밖에서 느끼게했다. 특히 "모든 것이 돈"인 오늘날의 사회에서 흔히 볼 수있는 현상은 흔한 현상은 아니지만 Jie Lianmin 나는 내 몸에 별과 구리 냄새가 나는 것을 볼 수 없다.

그가 넘어 질 때마다 항상 그를 도우며 그를 돕기 위해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는 선량한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자신의 인간으로서의 품성을 높이 평가하기 때문에 이것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절대 위조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그의 거실에는 여전히 "세상에 대한 선의"판을 매달고 있습니다. 그의 경력이 번영하고 번영 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신사의 꿈"에 대한 갈망, 갈망, 추구에 대한 모든 것을 얻으 려합니다! 끊임없는 노력과 밤낮으로 일하는 덕분에 그는 일 때문에 종종 바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를 열면 수년 동안 하루에 최대 4 ~ 5 시간 동안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그는 너무나 바쁘고 바쁘다. 오랫동안 소중한 신사의 꿈을 실천하기 위해!

이것은 무결성 지향, 자립, 뛰어난, 독특한 Zhouzhi 농민 기업가 지에 Lianmin입니다. 그의 경험은 전설적이며, 그의 삶은 다채롭고, 성공은 어렵고, 그의 경력은 이제 막 시작되었지만, 예견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그의 이름은 꼭대기에있을뿐만 아니라 서안과 심지어 전국이 건전해질 것입니다. 그는 신사 스타일의 농민 사업가이기 때문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