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동기 부여는 돈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Liu는 회사 설립 당시 여기에서 일했던 사기업 비즈니스 백본입니다. 영업 사원 중에 그는 가장 오래되었으며 모든 사람에게 존경받습니다. 경영 간부가 결석하면 일시적으로 모든 영업 사원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회사 전체에서 그는 회사에 큰 공헌을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로부터 존경 받았다. 그러나 최근 그는 사임을 제안했다.

개인적인 이해 후에, 나는 Liu가 새로운 세일즈맨 때문에 회사를 떠났음을 알게되었다. 비즈니스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이해하고 이해할 수있는 기술을 도입해야하므로 새롭게 졸업 한 이중 학사가 회사에 왔습니다. 이 청년을 유지하기 위해 그는 세일즈맨 팀에서 가장 높은 급여를 받았는데, 이는 리우 (Liu)의 급여보다 300 위안 높습니다. 리우 (Liu)는 자신의 마음에 극도로 불편 함을 느꼈고, 회사의 입장에서 그가 바뀌 었다고 느꼈다.

이 작은 이야기에서 우리는 비록 돈이 모든 것이 아니라면 직원의 가장 일반적인 수단이기는하지만 돈을 볼 수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새로운 판매원의 봉급이 300 위안 이상이기 때문에 리우 씨가 떠났지만 사실 300 위안 자체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300 위안으로 표시된 직원의 지위입니다. 리우 씨는 수년간의 노력이 신입 사원과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지위가 대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직원이 다중 각도이어야 함을 나타냅니다.

직원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려면 기업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해야합니다.

만족스러운 직업 창출

자신의 일을하고 개인을 일에 구현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일하는 방식입니다. 실생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이것을 성취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에 너무 만족스럽고 자신의 능력을 완전히 개발할 수 없기 때문에 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일의 내용이 단조롭고 도전적이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따라서 과학적 직업 디자인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직업은 힘과 힘의 조합입니다. 수행해야 할 권한과 사용 가능한 권한을 설명하고 직책을 정의하십시오. 따라서 게시물 디자인의 핵심 내용은 게시물의 위치와 힘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직업 디자인의 필수 요소는 작업의 완전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산업화 과정에서 전문화로 인한 고효율을 추구하기 위해 작업을보다 세부적인 작업 링크로 나누었습니다. 각 직위의 직원은 링크 중 하나만 담당합니다. 이 분업 방법은 생산 라인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지만 지식 근로자의 경우 지나치게 세분화 된 작업을 수행하면 직원이 지루하고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전체 작업의 일부분에 대해서만 책임을지기 때문에 자신의 작업을 실현하게됩니다. 열의와 비 효율성을 연구하십시오. 따라서 직책을 설계 할 때는 효율성과 통제를 보장하고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를 느끼도록하기 위해 가능한 한 작업의 무결성을 보장해야합니다. 많은 우수한 다국적 은행은 이제 고객 시스템을 구현하고 각 고객은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의 자아 실현을 도모합니다.

포스트 파워 디자인의 필수 요소는 적절한 승인입니다. 지식 근로자는 강한 직업 자치권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의 통제 아래서 일하지 않고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있는 더 많은 권한을 가지기를 희망합니다. 따라서 적절한 권한 부여로 인해 직원은 자율성을 높이고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선 직원은 실용적인 문제에 더 가까울 때가 많으며 전문 기술에 능숙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 측면에서 직원에게 적절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직원들은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를 희망하면서 모든 사람이 인정하고 존경 받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직책을 설계 할 때는 직책에 도전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직원들은 도전 과제를 극복하는 기쁨과 도전 과제를 극복 한 성취감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즐거운 방식으로 일하십시오.

삶의 속도의 가속화와 일의 증가로 현대인들은 너무 많은 것을 짊어지게되었습니다. 첫째, "해피 라이프"의 목소리는 끊임없이 상승하고, 금은 "해피 워크"로 이어집니다. 현재 직장에 대한 근로자의 요구는 더 이상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버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으며 직장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고 즐겁게 일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물론,보기 흉하고 편안한 작업 환경이 작업의 일부이지만 기업의 핵심에있는 지식 기반 직원에게는보다 유연한 작업 방법이 필요합니다.

지식 근로자의 창의적 구성 요소는 상대적으로 업무가 높고 업무에 대한 자율성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으며 타인 통제하에 작동하지 않으며 엄격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지식 근로자는 유연한 작업과 임시 작업장과 같이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작업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필요한 고정 작업 외에도 직원들은 자유롭게 배치 할 수있는 유연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작업의 상태 및 진행 상황에 따라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직원들은 업무 및 생활 문제를보다 잘 조정할 수 있으며 최상의 근무 조건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정보 기술의 발전은 직원들에게보다 유연한 업무 방식을 제공하며, 전화, 팩스, 이메일 등을 통해 직원들은 동료와 파일 및 자료를 어디서나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내일의 그림 그리기

현실적이고 내일은 언제나 직원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수많은 시장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가 선택할 수있는 가장 흥미로운 것은 개발의 미래입니다. 따라서 기업은 직원에 대한 명확한 개발을 개발하고 기업에서의 발전을 인식하게해야합니다. 직원 개발을 공식화 할 때 현실에서 시작하여 직원들이 자신의 것으로 취급하게하는 것이 현실적입니다.

직원 중 일부는이 전문 분야에서의 발전을 심화시키고 일부는 일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따라서 기업은 다른 직원의 개발 요구를 충족 할 수있는 이중 채널을 구축해야합니다. Microsoft는 이중 채널의 예입니다. 강력한 기술 직원이 기술 등급을 계속 개발하거나 필드 입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기술 등급에 정식 승진 경로를 수립하고 등급에 필적하는 지위와 처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개발 선택의 다른 방법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 될 수 있으며 위치 유형에 관계없이 충분한 관심과 상당한 대우를받을 수 있습니다.

소속 문화 만들기

회사에 소속감이있는 직원은 회사의 명예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회사의 일에 완전히 종사하게됩니다. 따뜻한 기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직원들에게 소속감을 부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우선 기업들은 분위기를 만들어야합니다. 직원들은 다양한 공식 및 비공식 채널을 통해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정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의 성과 평가 결과를 적시에 피드백하고 성과 개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일상 업무에 대한 적절한 지침은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식 근로자는 정서적 의사 소통과 조화로운 동료에 대해 매우 염려하므로 편안한 의사 소통 환경은 직원들이 자신의 견해를 표명하고 업무를 해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정보와 지식의 공유를 완전히 실현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 문화와 관행에 대한 작은 세부 사항은 직원들에게 소속감을 느끼게합니다. 연례 그룹 휴무, 직원 가족에게 주어진 꽃, 무료 의류 청소 서비스 및 기타 직원 복리 후생을 통해 직원은 회사 생활에 대한 우려를 인식하고 직원의 가족 구성원이 업무 지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회사에서 직원들은 비슷한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그러한 회사를 쉽게 생산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회사에 대한 소속감이 강하고 회사에 충성도가 높으며 회사 발전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