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새벽 이후에 아름다워 질거야.


스티븐 차우의 모든 작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서쪽으로의 여행"이 아니라 "코메디 왕"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우 (Zhou)의 "말도 안 듣는 소리 (nsense)"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을 때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깨닫지 못했습니다. 코메디 왕을 읽은 후, 나는 스스로 설명을 찾았습니다.

스타의 영화에 "말도 안되는"레이블을 붙이면, 나는이 레이블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타는 코미디의 형식을 창조했습니다. 그의 영화에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미소를 지으면 눈에는 눈물이 가득합니다.

이 저우 스타일 코미디는 삶의 본질에 가깝습니다. 아름다움과 행복에 대한 무한하거나 갈망, 그리고 현실에 대한 잔인 함은 무한합니다. 불합리하지만 합리적인.

평범하지만 인생에서 위대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달콤하고 즐거운 디저트, 맑은 땀과 눈물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30 세 이후의 다른 사람이 다른 회선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나는 대답했습니다. 아무도 당신에게 정확한 대답을주지 못합니다. 너 자신에게 물어봐야 해.

어쩌면 당신은 일자리를 얻었지만,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이것을 꺼려합니다. 어렸을 때, 멀리있는 당신의 꿈을 포기하십시오.

당신은 음과 Tianqiu의 고전 문장 패턴을 사용해야하며 자신에게 말하십시오 : 사실, 나는 ...

사실 나는 프로그래머입니다 : 나는이 일을 좋아하는데, 내가 이것을 할 때 나는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취미와 전문 지식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산업에 들어가고, 나는 내 자신의 능력으로 먹을 것이다. 어쩌면 어느 날, 나는이 산업에서 늙고 경쟁력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몇 년 후, 나는 항상 내가있는 곳에 머물러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사실, 나는 가수 야. 나는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이 세상에는 더 이상 노래가없고 사람들의 마음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것을 할 수 있고 부모님을 공경하기 위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길은 아주 길지만, 북쪽 편류에 가담하고, 지하실에 가서, 값싼 점심을 먹고, 인내심을 갖고 배울 기회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사업가입니다. 돈을 벌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명예와 업적을 가져다주기 때문입니다. 나는 지혜로 부를 창조하고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시간을 마스터하고 내가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절대로 타협하려는 의도가 없으며 인생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

"사실 나는 배우이다." 이것은 자아상의 문제입니다. 이러한 대면의 진실은 모든 변명이나 변명을 해칠 수 있습니다.

수년 전에 홍콩에서 어린 시절부터 이혼 한 어린 소년이 있었고 그의 어머니는 그와 그의 네 자매를 열심히 일하게했습니다.

어쩌면 가족은 오랫동안 여성 이었기 때문에 어린 아이는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가 연주 한 주된 방식은 하루 종일 창문 위를 가로 질러 누워서 넓고 활기찬 거리를 보면서 가면서 사람들을 가만히 보며 사람들의 모든 행동을 바라 보는 것이 었습니다.

어린 소년은 영화, 특히 브루스 리의 쿵후 영화를보고 싶어한다. 그때 그는 맹세했다. 언젠가는 브루스 리와 같은 배우가되는 것이 낫다.

불쌍한 가족 때문에 어린 소년은 거리에서 손톱 가위를 판매하고 찻집에서 뛰며 여름에는 전자 공장에서 일합니다. 몇 년이 지나고 어린 소년이 젊은 남자로 성장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그는 계속 공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았지만, 가능한 빨리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벌 수있는 직장을 구할 수있었습니다.

청년은 사무실 건물에서 보조 직업을 얻었습니다. 일상 업무는 일반적으로 물건을 사고 물건을 배달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아침 식사를하고 컵을 씻은 다음 사람들이 물건을 보내도록 돕습니다. 젊은이들이 하루 종일하는 이런 종류의 일입니다.

그는 이런 종류의 일을 전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단, 학업 적 자격에 기반하여 이런 유형의 일만 찾을 수있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자신이이 일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며 자신을 바꾸기로 결심합니다. 그는 어린 시절의 꿈을 기억했다. 그는 배우가되고 싶었다.

그는 TV 방송국 테스터 훈련 강습회에 갔는데, 마지막으로 통과 할 수 없었던 많은 시간들이 닦여졌다. 그는 그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거나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단도직입 적으로 마침내 입학을 허가 받았고, 2 년 이상의 전문 연구 끝에 마침내 배우의 꿈을 깨닫고 영화와 TV 서클에 입사했습니다.

그의 배우의 경력은 용 점프로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역할은 선없이 한 줄로 살해 된 군인이었다. 또는 송빈이 (Song Bingyi)는 2 ~ 3 줄 밖에 없다.

드래곤 슈트의 수명은 1 년 동안 지속되었는데, 그 이유는 TV 방송국의 어린이 프로그램에 성적이 좋지 않은 나쁜 사람이 필요했기 때문이었다. 그는 자신의 얼굴을 보여줄 기회가별로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린이 쇼는 일반적으로 같은 수의 도로와 같은 공연이기도합니다. 그는 포기하지 않았다.

몇 년 후, 그는 아이들 쇼 호스트의 6 년 동안 나는 바쁜 일을 전혀하지 않았으며, 매주 삼일 만 일했고, 아무것도하지 않을 일이 4 일이었지만, 나는 배웠다. 인내, 인내. 또한, 오랫동안 책을 읽고, 많은 다른 영화를보고, 다른 많은 사람들의 공연을 공부할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다리는 것은 가장 견딜 수없는 일입니다. 그 이유는 특정 위치에서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오래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사랑이나 신뢰입니다. 일곱 번째 해에 누군가 마침내 그의 재능을 인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그는 공연 할 기회를 얻었고, 그는 하나님 께서 주신 행운을 잡았습니다. 그의 삶은 그 이후로 변했습니다.

몇 년 후, 그의 팬들은 그에게 오징어 인 영화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모든 사람들은 그가이 시대의 코미디 천재라고 말합니다.

나중에 "Xingye"라고 불리는이 청년은 "코메디 왕"이라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실제로 그는 스티븐 차우 (Stephen Chow)라고 불리우며 영화에서 그는 자신을 인 티안 치우 (Tian Tinuu)라고 불렀다.

죽은 시체도 완벽한 작은 인간을 추구해야합니다. 이것은 용을 엿볼 수있는 치명적인 용이며, 빈약 할 때 여전히 심각합니다. 진지하게 말했습니다.

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을 웃을 수는 있지만 자신을 비웃을 수는 없으며 자신의 꿈을 웃을 수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이상이 없다면 소금에 절인 생선과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나이를 통틀어 모든 위대한 사람들은 작은 사람으로 시작했습니다. 각 여행의 초기 출처는 겸손한 꿈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작은 일을 할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스타일을 제안하십시오. 음과 같은 Tianqiu처럼, 그것이 달리는 드래곤이라해도, 그것은 사람들에게 직접 말할 것입니다 : 사실 저는 배우입니다.

실제 캐릭터도 플레이 할 기회가 없었지만, 그 캐릭터는 이미 등장했습니다 :

당신은 가고 싶은 곳을 알고, 나머지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무엇이든 바쁘다. 무엇이든 바쁘다. 모르는 사람은 전에 물어 보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하루 종일 "배우의 자기 재배"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상관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이 정말로 길에서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비록 힘들지만, 나는 기회가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마음에는 일정한 힘의 흐름, 싸울 시간의 느낌을 수반하는 낙관주의가있을 것입니다.

길을가는 것이 좋다고 느낍니다.

"코메디의 왕"에는 그러한 장면이 있습니다.

음과 Tianqiu와 리우 나부끼고 바다를 보러 해변에서 나란히 앉았다. 밤은 이미 깊고 모든 곳에서 어둡다. Liu는 fluttered하고 한숨을 쉬면서 말했다 : "그것은 너무 어둡고, 나는 아무것도 볼 수 없다 ...".

음과 Tianqiu가 일시 중지하고 말했다 : "아니, 그것이 아름 다울 때 새벽!"

인생은 일종의 횡단이며, 위대함이 나오고, 새벽 이후에 아름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