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우리는 삶의 길에서지는 것을 배워야합니다.


선생님은 "세상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첫 번째와 패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당시 나는 모든 동급생들만큼 열정적이었고 세상을 바꾼 엘리트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몇 년이 지났습니다. 이제 저는 자랑스럽게 "교사, 실패했습니다."라고 자랑스럽게 말하고 싶습니다.

그렇습니다. 인생은 그렇게 먼저, 실패 할 필요가 없으며 마지막 하나도 구원과 구제입니다.

처음으로 2 년 전에 요가 수업을 느꼈습니다. 그때, 나는 요가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내 친구는 나를 "Ashtanga"로 데려 갔다. 학생들이 접는 휴대 전화와 같이 쉽게 송아지에게 머리를 휘게했고, 전에 10도 구부 렸고 이마가 이미 터졌습니다. 학생들이 서있을 때 오른쪽 다리를 90 도로 올린 다음 모든면을 오른쪽으로 당기면 벽에 기대고 다리는 여전히 무너집니다.

수업이 끝나면 두 가지 결론을 얻습니다. 첫째, 나는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둘째, 원래 마지막 하나가이 느낌입니다.

나중에 나는 갔다. 뿐만 아니라 여자 학생의 좋은 크기뿐만 아니라, 마지막 하나의 기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나는 첫 번째입니다. 첫 번째 자원 봉사 학교, 첫 번째 자원 봉사자 회사, 첫 번째 자원 봉사자 여자 친구. 그것은 첫 번째가 없다는 것, 인생은 가치가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 천재가 아닙니다. 먼저 머무르기 위해서, 나는 많은 밀고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자신이 구성을 배우고, GMAT를 구성하도록 강요하며, 외모가 완벽하고 성격에 부적합한 내 여자 친구와 함께하게해야했습니다.

처음에는 자원 봉사 학교에서 배운 것을 잊고 첫 번째 자원 봉사 회사의 그늘을 그어두고 첫 번째 자원 봉사자 여자 친구가 보낸 기념품을 숨겼습니다. 나는 장거리 비행 여행자와 같아 마침내 도착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짐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 때 갑자기 다음과 같은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마지막 하나가 나쁘지 않을 때.

처음에는 나는 마지막 것을 부끄러워했습니다. 집에서 숨어서 교실로 가서 나 자신을 강요하십시오. 그러나, 내가이 급우들에게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배웠을 때 나는 포기했다.

포기하지 말아라. 나는 여전히 가고 있지만, 더 이상 "경쟁, 비교"의 마음이 없습니다. 나는 심지어 "진보, 돌파구"의 시간 경과를 포기했다. "다른 사람들을이기려고하지 말고 자신을 능가하려고 노력하십시오." "3 개월 후에 송아지를 만질 수 있어야합니다!" "반년이 지나면 거꾸로 서 있어야합니다!"이러한 익숙한 패턴은 생각할 수 없습니다.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저는 이것을 자기 파괴를 위해 버려 두지 않았습니다. 과거에는 누구나 새롭고 새로운 것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고난으로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요가 교실에 앉아서, 나는 자신과 엄격하게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제 자신과 가까이 가고 싶습니다. 나는 더 이상 세상을 정복하려고하지 않고, 나는 단지 나 자신을 알고 싶다.

그래서 할 수있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없다면, 나는 동급생들에게 존경심을 표합니다. 따라 잡을 수 있다면 반 친구들과 같은 행동을 취하십시오. 따라 할 수 없다면 건너 뛰십시오. 내가 아는 인생을 느낀다. 내가 마지막 사람이라는 것을 인정할 때, 나는 더 이상 자신에게 승리의 압력을주고, 다른 사람들은 나를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단순히 요가를 즐기고 더 잘할 수있다. 선생님은 나의 자부심이 상처를 입었고, 내가 초등 수업에 가고 싶은지 묻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여기에 내가 마지막 일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머물고 싶다고 말했다.

잃어버린 두려움이 아닌 마지막 하나 인 태도가 있으며 인생 길의 부담이 가벼워졌습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평온의 종류는 내가 찾고있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