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잔혹한 운명은 여자들이 밤새 자라게합니다.


일부 어린이는 밤새 자랐지 만 동화가 아니라 잔인한 현실입니다. Chongqing Changjiang Normal University에서 공부하는 소녀 징이 (Jing Yi)는 그녀가 회상없이 밤늦게 자랐다는 것을 인생에 직접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한 때 많은 선생님, 급우와 친구들을 "완벽하게"쫓아 갔지만 자신을 은폐하고 숨기지 않고 솔직하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살았으므로 발해에서 날아 다니는 나비라고 사람들이 생각하게 만듭니다.

당시 징 이강 (Jing Yigang)은 가오 이이 (Gao Yi)에게보고되었고, 그는 위암 병변이 퍼 졌다고 무자비하게 진단 받았고, 위 절제술을 받아야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5 살 밖에 안된 아이에게는 어떤 고통이 있습니까? 징이 (Jing Yi)는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았다. 그녀는 보통 때처럼 편안하고 행복했다. 구름이 왔을 때, 그녀는 여전히 태양이 평상시처럼 뜨고 있다고 느꼈다. 우리 엄마는 살고 싶지 않았고, 병원에서 가장 어린 위장 암 환자 인 아기 딸을 위로하는 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징 이안 (Jing Yi'an)은 새로운 태양을 만나기 위해 검은 구름을 건너는 나비처럼 조용히 작업 테이블 위에 놓여 있습니다.

Jing Yi 수술을받은 외과 의사는 처음으로 라운드에 갔고 자신의 작은 환자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어머니 만이 와드에있었습니다. 그는 "환자는 어땠습니까?"라고 묻자, 이경경의 어머니는 "노는 것은 끝났다"고 대답했다. 의사는 수년간 병원에 입원 해 있었고 처음으로 병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환자를 만났다.

Jingyi가 아직 어린 아이이기 때문에 "비정상적인"성능입니까? 그녀의 어머니는 다른 누구보다 잘 압니다 :이 아이는 실제로 밤새 자랐고 잔인한 운명과의 첫 대면에서 그녀의 첫 승리를 따 냈습니다.

그 이후로, 징이 (Jing Yi)는 선생님과 그의 급우들 사이에 자신의 비밀을 가지고 살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밀이없는 아이들은 크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어떤 비밀이 있습니까? 징기스키의 어머니에 따르면, 지난 6 년 동안이 강한 아이는 5 가지 주요 수술, 경증 수술 및 화학 요법을 수십 번이나 받았지만, 그녀는 그것을 견딜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은 이상을 볼 수 없다고 결코 말하지 않았다. 한 번, 고등학교에서 몇몇 교사는 방문하기 위하여 병원에 가고, Jing Yi가 시간을내어 말할 때 "작은 수술"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기 위해서만.

이런 방식으로 징 이씨의 비밀은 모든 사람의 비밀이기도합니다. 징이 (Jing Yi)이 대학에 입학 할 때까지 모든 사람들이 단호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Jingyi가 충칭 Changjiang 교사 대학 입학 시험에 응시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녀의 부모는 충칭에서 자신의 땀으로 뿌리를 내리고 정착했다. 아버지는 수년 동안 돌아가 셨다. 그녀를 데려 간 어머니는 그녀의 어머니 였고, 어머니와 너무 멀리 있기를 원하지 않았다. Jingyi의 의료진은 그녀의 강점에 감동 받았다. 그녀가 합격 입학 시험을 치룰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모든 사람들이 말했다 : "어느 학교에 지원할 것인가, 우리는 상관하지 않지만, 한 가지, 당신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있어야합니다. 의사가 염려하는 곳. "의료진의 정신은 잘 알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그녀는 2019 년에 중경 장강 사범 대학에 성공적으로 입학했습니다.

대학 진학 후, 징 이씨의 비밀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좋은 어부이며 여러면에서 아주 잘 수행됩니다. 그녀는 CET-4와 CET-6 시험에 합격 한 첫 번째 학생이었으며 "영어 교사"수업과 학교 수준의 "학습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6 개의 영어 살롱을 운영했으며, 매번 "모두 빠져 나올"사람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그녀는 다목적이며 병든 삶은 놀라운 활력으로 가득합니다. 그녀의 여가 시간에 당구, 배드민턴을 즐기고 외출과 등산을 즐긴다. 그녀는 "나 사랑한다"심리 사회에 참여하고 심리 핫라인에 응답하며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심리 상담을 제공했다.

모든 사람 앞에서 보여지는 것은 항상 위장 절제술 이후 처음으로 강한 낙천적 인 우수한 성능의 징이 (Jingyi)입니다. 그녀는 정보를받은 사람에게 "내가 그들처럼 살고 싶다는 것을 학생들에게 알리지 마라. 다만 경 이롭. "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그녀에게 박수를 보내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그녀와 함께 웃게 초대합니다. 그리고 Jing Yi, 실제로 이것을했습니다.

Jing Yi의 비밀은 2019 년 여름 휴가 후에 더 이상 숨길 수 없습니다. 그녀는 병원에 입원했기 때문에 정시에 학교에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의사는 휴학을 위해 특별한 여행을 가졌습니다.이 비밀을 오랫동안 숨겨 놓은 방법은 없습니다. Jingyi에 대한 기밀 유지 기간이 끝난 후, 대학은 2019 년 3 월 19 일 특별 기상 의식을 가졌습니다. 교사는 Jingyi의 상태를 소개하고 Jingyi는 의사가 아니라고 모두에게 이야기했습니다. 위암 치료를위한 임상 시험으로 그는 관련 학술 세미나에 참여하여 암에 시달리는 소녀의 고통과 갈망을 이야기하기도했다 ... 일부 학생들은 듣고 울지 않을 수 없었다.

유명한 병리학 자이자 전국 973 프로그램의 수석 과학자 인 슈 수 우우 (Shu Xiuwu) 교수는 징이 (Jing Yi)의 상황을 알고 놀랐다. 그는 이같은 심각한 상황에 처한 환자들은 정상적인 삶을 살아가는 데 종종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어린 소녀, 어떻게 고등학교 입학 시험과 합격 입학 시험을 계속 치르고 대학에서 여전히 잘할 수 있습니까? Jingyi를 본 후, Xiuwu는 인생에서의 끈기와 삶에 대한 사랑에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 강한 소녀는 우리가 얼마나 아름다운 삶을 느끼는지 우리의 어깨에 댑니다. 여러 가지 부담이 있습니다! "

징이 (Jing Yi)는 QQ 우주에서 "하나님은 언제든지 내 삶을 살 수 있지만 삶에 대한 나의 사랑을 감당할 수는 없다. 나는 질병과 싸워야한다. 그것은 죽음이며 나는 웃어야 만한다. 떠나라!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