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절대로 열심히 일하지 않고 낭비 될 것입니다.


딸은 PPT를하고 있으며 조카딸은 조정을 받아 들일 수있는 모든 학교에 이메일을 보냅니다. 가장 큰 딸이 전화 상에 있었고 대학원 점수가 나왔고 둘 다 좋지 않았지만 재검사를 거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므로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고 모두가 쉽게 포기하지 않습니다.

특히 조카딸의 경우, 작년 여름 학교에서 보냈는데,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서 저녁 12시에 자지 못했습니다. 열심히 일한 후, 스코어가 나온 순간 모든 사람이 쓰러졌습니다! 그녀는 울음을 터뜨 렸고, 울음을 터뜨린 후, 처음에는 결과 검토를 생각하고, 바쁜 옷을 입고, 서류를 받고, 택배 회사에 전화를 걸어 아래층으로 달려 들었다. 나는 갑자기 감동을 느꼈다.이 아이들은 자랐다. 그런 타격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약점을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선적물을 돌려 보낼 때 온라인 조사를 시작하고 학교를 확인한 다음이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전화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명시 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한 전화 번호를 적어 학교 사서함에갔습니다.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

마침내 그녀는 주소록을 뒤집어 모든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준비가되어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회가 항상 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은 약자와 공감하지 않을 것이지만, 운명은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대학원 입학까지 매일 전화와 이메일을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매일 재검사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

가장 큰 딸의 점수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녀가 신청 한 가정교사는 10 명의 대학원생 만 받았지만 12 명이 넘었습니다. 전문 과정의 순위에 따르면, 그녀는 등급에 따라 랭킹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조금은 당혹 스럽다. 그녀는 또한 바쁘다 : 강사에게 뉴스 레터를 보내고, 다른 강사와의 접촉을 위해 급우에게 물어보고, 그들이 재시험에 들어갈 수 있는지 알아내는 방법을 찾고, 다른 대학원의 등록과 라인을 통과 한 사람들의 수에 관해 문의하십시오 ...

그들은 하나의 컴퓨터이며 각각은 그들 만의 컴퓨터입니다. 나는이 방에서 방으로 가야했고,이 질문을보고, 때로는 이메일의 언어, 어조 및 발판을 지적해야했습니다.

그 결말이 지금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바쁘다고 생각할 때 나는 매우 만족합니다. 나는 그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도움을 청할 것이라고 알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위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실패로 자라고 있습니다! 두 자녀의 성적이 매우 좋으면 재시험에 들어가기 쉽습니다. 우울하고, 상승하고, 차분하게 침착하게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모든 경험은 재물입니다. 미래에는 오늘 그들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약간의 노력 없이는 낭비 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나는 모든 노력이 미래의 어쩌면 지금 어쩌면 지금 보상받을 수 있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다음 순간 실수로 우연히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날 큰 딸의 택배사는 이미 고위직 이었기 때문에 대학원에 진학하거나 인턴 과정에 갔기 ​​때문에 뭔가를 돌려주었습니다. 그녀가 자신의 물건을 분류 할 때, 그녀는 일종의 가방을 가져다가 "哗啦"라고 쓰고 그것을 내 앞에서 던져 버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