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베이징에 머무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새해, 2 층에있는 작은 건물에 살면서 한 집에 혼자있을 때 갑자기 내 마음이 훨씬 밝아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베이징에서 상반기 동안 저는 침실, 주방, 거실 기능이있는 작은 방에서 하루에 10m2의 공간을 좁혔습니다. 시야는 4m를 넘지 않았습니다. 택배를 자주 가져 왔는데, 방금 풀었습니다. 나는 방이 가득 찼다 고 느끼고, 숨이 막혔다 고 느꼈다. 바깥 쪽은 항상 먼지 투성이이며 창문을 열고 구멍을 뚫는 아이디어는 족쇄에 묻혀 야합니다. 나가서 걸어가는 것은 용기와 같습니다. 이번에는 도로 옆의 아래층에 주차 된 BMW를 살펴볼 것입니다. 매우 흰색이지만 소유주는 400,000 명이 넘는 주차 공간을 가질 여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먼지 위에서 자고있는 BMW 스타일의 식사는 점점 더 오래되었고 항상 까마귀의 발이 창문으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낍니다. 그렇게 외롭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잠시 동안 내 마음이 매우 비정상이 될 것입니다. 이제 나도 가고 싶다. 자신보다 훨씬 나은 사람을 만난 사람은 자신의 어려움을 가장 잘 이해할 수있다.

좋아, 나는 내가 진짜 실크임을 인정한다.

제 환상적인 환상 속에서 저는 영감 어린 이야기가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영감을주는 이야기는 과정이 어렵다는 필연적 인 요구가 있지만 그 결과는 반드시 성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나를위한 약간의 도달 범위입니다. 지금까지, 나는 성공이 무엇인지 모른다. 당신의 눈 속에있는 차, 아내 또는 아이, 또는 꿈이 이루어 졌는가? 직장에 나가고 사회에 직면하고 자신의 소득으로 스스로를 지원하기 시작하면 가장 큰 장점은 그들이 더 독립적 인 선택과 더 넓은 자유를 가졌다는 것입니다. 가장 큰 불행은 성공이 더 이상 단순하고 명확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단순한 작업 방식의 배분에서부터 모듈 방식의 탐색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미래가 어디이고 어떻게 움직이는 지, 선배들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흐리게 보입니다. 진리로 가득 찬 것처럼 들리지만, 여전히 따뜻하고 자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저의 주위에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이야기를 찾기 시작했고, 나는 실크 반역의 분노를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나는 주변을 돌아 다니며 그것에 대해 물었습니다. 나는 눈을 닦고 검색하기 위해 험담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친구들을 들으며 동급생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담배 국에서 일했으며, 집과 차를 사기 위해 돈을 벌었 다. 그 당시 나는 담배 회사가 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많은 돈을 벌면서 많은 유해한 활동을함으로써 사람들의 이기심을 해치는 좋은 예가되었습니다. 나는 친구들에게 동급생의 구매력이 아주 강하다고 말했고이 일은 뚱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친구는 말하기를 부러워하지 않습니다. 예,이 직업을 찾고, 가족은 수십만을 보냈습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나중에 저는 은행 업계의 다른 친구와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그는 새 누이가 있다고 말했고, 반년도 안되어서 승진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이 견고한 여성 이론과 현실감의 결과 일 것입니다. 그는 연말에 은행에 돈이 없었으며이 소녀는 가족의 예금을 은행 이름으로 이체하여 6 천만이 넘는 개인 저축을 지불했기 때문에 승진했다고 전했다.

나는 항상 찾고 있는데, 그런 사람이 있고, 가족에 의지하지 않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에 의지하고, 졸업 첫 해나 이틀에 부러워하는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불행히도, 대답은 아니오, 지금까지입니다. 주변의 작은 친구들은 심장 근육 중 일부가 비대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약간의 경련으로 살고 있지만 베이징 심장부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밤낮없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일하는 한 친구가 하루 종일 업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친척이나 친구를 자신의 고객으로 바꿨을 때 그의 여자 친구가 외국 회사에서 일하고있는 것을 알게되었고 일부 자산 관리 상품을 살 수 있기를 바랬다. 그의 여자 친구는 걱정 스러웠고 돈도 관리했다. 노부인의 돈으로 집세를 낼만큼 돈이 없었다. 베이징은 전적으로 시단 왕푸징 (Xidan Wangfujing)이 아니며 공항 고속철도 역도 아닙니다. 외국 회사와 은행 외에도 매력적으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어려움과 고난은 종종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때로 나는이 큰 도시에서 왜 이리저리 가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필연적으로 질문 할 것입니다. 왜 내 친구들처럼 내 고향에있는 집과 차를 사서 부모님과 데이트 할 수 없습니까? 뚱뚱한 인형은 부모님 께 드려요. 단위를 지나가는 길 건너편에 아내와 아이들이 뜨겁습니다. 왜 바람과 모래를 맞고 매일 일찍 일어나서 MRT에 올라 ​​가기 위해 계속해서 분대를 밀고 나가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시간 엄수를 위해 일하러 가고 조직의 일에 감사 드리며 개처럼 피곤한 집으로 돌아와 화를냅니다 . 제 친구들과 저는 베이징에서 도망친 친구들을 셀 수없이 떠났으 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는 대학의 졸업식을 부러워, 당신은 모든 기본적인 물질적 인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현실주의에 대한 걱정없이 이상주의로 가득 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심지어 저는 많은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커다란 성공을 꿈꾸며 나와 같은 감동적인 이야기의 일부가되기를 꿈꿔 왔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인생은 결코 동화가 아닙니다. 어쩌면 우리는 결코 성공할 수 없으며, 아마도 우리가 꿈을 실현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높은 가격을 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때 자존심을 갈망했던 머리를 들어 올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이 주장이 성공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많은 캐주얼 한 성공이 우리를 어떻게 나오게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우리가 배울 수있는 영감있는 이야기가 그렇게 많을 수 있습니까?

나는 종종 내가 베이징에 머물러있는 이유를 묻는 친구들을 종종 만난다. 나는 항상 그것을 피한다. 베이징에 머무는 사람들처럼, 나는이 문제에 대해 항상 혼란 스럽다. 일년 후, 나는 베이징으로 돌아갈 것이다. 바람과 바쁜에 직면하면서 갑갑하고 불안감을 느낍니다. 나는 게으르다. 나는 음식과 의복과 음식에 대해 정말로 존경한다. 하지만 뭔가 빠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우리는 베이징이 가져올 수있는 기본적인 공정성,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해야하며, 그것이 우리로 하여금 독립의 잔인한 현실을 가져야한다는 사실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이곳에 살고 자하는 모든 외국인들에게 우리는 조금 이상주의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힘에 의존하는 직업, 사랑을 통해 힘든 관계를 맺은 결혼, 자신의 노력으로 자란 피와 살결 그리고 자녀의 심령 지불에 열심히 일하기 위해 자신의 삶을 이용합니다.

아마 이것은 베이징에 머물기위한 이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