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영감의 이야기 : 움직이는 벽돌은 당신을 새롭게 키울 것입니다.


영감의 이야기 : 움직이는 벽돌은 당신을 새롭게 키울 것입니다.



오래 전에 저는 거지가 마당에 와서 여주인에게 구걸하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바퀴벌레는 매우 가난하고 오른손은 팔 전체로 부러졌으며 빈 소매는 사람들을 슬퍼 보이게 만들었지 만 여주인은 문 앞에있는 벽돌 더미를 퉁명스럽게 가리켜 너에게 말했다. 나는이 벽돌을 집으로 옮겨 놓을 것이다! 그는 화를 내며 말했다 : "나는 오직 한 손을 가지고있다. 벽돌을 움직이기 위해 여전히 나를 부르는 마음을 가지고있다. 당신이 그것을주고 싶지 않다면, 왜 그것을주지 않느냐?"
그 여주인은 화가 나서 머리를 숙이고 벽돌을 들어 올리지 않고 한 손으로 고의적으로 움직여서 "너 볼 때, 너는 두 손을 가지고 일할 필요가 없어. 내가 할 수있어, 왜 너는 할 수 없어?" "머물렀다, 그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벽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는 벽돌을 옮기기 전에 2 시간 동안 움직였다. 이사 한 후 나는 갑자기 그 여자에게 절을했다. "고마워."라고 말하면서 매우 고맙다.
2 일 후 또 다른 당혹감이 생겨 여자는 전갈을 벽돌에 가져다가 "벽돌을 내 지정된 위치로 옮겼다. 나는 20 위안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여자 아이들은 엄마에게 설명 할 수 없게 물었다. 왜 그들은 벽돌을 옮기고 움직이게 했습니까? 어머니는 말했다 : 벽돌은 어디서나 같지만 움직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릅니다.
몇 년 후, 아주 괜찮은 사람이 안뜰에 왔습니다. 그의 양복과 기질은 놀랍고 자신감이 넘치고 자기 존중하는 사람들과 똑같습니다. 연고의 파리는이 사람이 단지 한 손을 가지고 있으며 그 뒤에는 빈 소매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그 남자는 내려와 옛날 여주인을 끌어내어 말했다. "네가 너를 갖지 않으면 나는 여전히 거지지만, 이제 나는 회사의 회장이된다."
이 이야기를 읽고 나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시엥의 모든 직원을 경쟁시키는 것은 벽돌을 움직이는 것과 같습니다. 벽돌이 똑같은 곳에 배치되면, 벽돌을 움직이는 것과 같지 않습니다. 움직이는 벽돌은이 무장 한 무식한 사람에게 그가 구걸 할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알게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한 손과 더 많은 손을 가졌음을 잊어 버렸고, 그는 많은 일을 할 수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자격을 갖추지 않은 사람들이 경쟁에 참여하게하는 것은 회사에 의미가 거의없는 것 같지만 경쟁은 당신마다 다릅니다. 경쟁으로 인해 우리에게는 또 다른 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개발되지 않은 "손"이 많기 때문에 2009 년에 모든 직원을 만났습니다! 나는 너의 모두가 너의 자신의 다른 손을 발견하기 원한다! 하나님은 우리 각자에게 얼마나 많은 손을 주십니까? 움직이는 벽돌 족쇄처럼 하나님 께서 한 손을 빼앗 으 셨을 때 얼마나 많은 손이 뒤에 숨겨져 있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