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비행기의 일등석에 앉은 부유 한 사람들의 비밀


차 이야기

장 산 항상 차 20 위안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새로운 차 찻집에서 매 산은 차를 사러 갔고, 사장은 그에게 좋은 차 반을 보냈습니다.

장 산은 환대로 차를 다룰 것입니다. 나는 차를 마실 시간이 없지만 나는 중독되어있다. 자유로운 차를 마신 후에, 장 산은 20 조각을 마시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구입하는 차가 얼마나 비싸더라도, 사장님은 항상 그에게 절반의 반감을줍니다. 반년 후, Zhang Sanhua의 차 돈은 원래의 10 배입니다!

비행 현상

30 ~ 40 세 사이의 승객을 관찰하면 1 등석 승객은 종종 책을 읽으며 비즈니스석 승객은 주로 잡지와 노트북을 읽으며 이코노미 클래스는 신문과 게임 및 게임을 시청합니다.

공항에서는 VIP 룸에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독서를하고 있으며, 대기실은 모두 휴대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의 위치가 행동에 영향을 미치거나 행동이 그 자세에 영향을 미칩니 까?

리드를 잡아라.

상인은 두 개의 마늘 봉지를 특정 장소에 가져 갔고, 지방 주민들은 마늘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상인에게 금 두 봉지를주었습니다.

또 다른 사업가는 녹색 양파 2 봉지를 가져 갔다고 들었는데 주민들은 녹색 양파가 더 맛있다고 생각했고 금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충분하지 않아 마늘 2 봉이 그에게 주어졌습니다.

그것은 이야기이지만 인생은 흔히있는 일이며, 금메달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은 마늘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길을 택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가지 못하는 길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알콜 없음

어떤 사람은 좋은 제단을 사서 작은 안뜰에 두었습니다. 둘째 날에는 포도주가 1/5 이하 였고 배럴에 있던 말은 술을 훔치지 않았습니다.

세 번째 날에는 와인이 2/5로 줄었고 도난당한 술꾼은 가혹하게 처벌되었습니다. 넷째 날, 와인은 여전히 ​​도난 당했고, 그래서 나는 소변 양동이라는 단어를 게시하여 누가 마 셨는지 보았다.

그는 다섯 번째 날에 울었다. 양동이가 가득 ...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여섯째 날, 그는 배럴에 다시 한마디를 올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날 울었습니다.

이 마케팅 전략

마케팅 전략은 "욕심 많음"과 "두려움"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1. 부자의 경우 : 그들은 제품이 안전하지 않고, 아무 등급도 두려워하지 않으며, 얼굴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이 좋지 않을까 염려하며,이 심리적 판매를 포착하십시오.

2, 평균 고객을 위해 : 그들은 싸구려 욕심 많은 선물, 욕심, 탐욕, 탐욕스러운 돈,이 두 심리적 판매를 포착하십시오!

이 공감

부자가 월가 은행에 5,000 위안의 대출을 빌려주고 2 주간 대출을 할 경우 은행 대출을 확보해야하며 부자는 롤스 - 로이스를 문앞에서 맹세했다.

은행 직원은 자신의 롤스 로이스를 지하 주차장에 주차시킨 다음 부자를 5,000 위안으로 빌려 주었고 2 주 후에 부자가 돈을 돌려서이자 만 15 위안에 그쳤다.

은행 관계자는 수백만 명의 부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아 냈고 왜 돈을 빌리는지 물었다. 부자는 "2 주 동안 15 위안의 주차장은 월 스트리트에서 발견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성공은 단지 2 점에 불과합니다.

하나는 성공하고, 다른 하나는 성공하는 것입니다.

성공하지 못하면 성공은 일시적입니다.

성공은 일시적인 것입니다.

일을하려면 먼저 남자가되어야합니다.

처칠은 성공에 대한 비밀이 없다고 말하면서, 두 가지가있다. 하나는 끝까지, 결코 포기하지 말고, 두 번째는 포기하고 싶을 때 돌아가서 첫 번째 비밀을 따르는 것이다. 모든 것은 사람들을 두려워 할뿐입니다.

이 볼링 효과

볼링 타겟은 10 병이며, 매번 9 병을 걸러 내면 90 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매번 10 병을 비틀면 240 점을 얻습니다.

사회 득점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나아질 때, 조금 더 오래 머물 수 있다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의 중첩은 삶의 단계적 확대로 궁극적으로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초래합니다.

아이스크림 철학

아이스크림 판매는 겨울에 시작해야합니다. 왜냐하면 겨울에는 고객이 적어 져서 비용을 줄이고 서비스를 개선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겨울철에 생존 할 수 있다면 여름 경쟁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고통 당했을 때 삶을 즐기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장래에 번영하고 싶다면 역경에 빠져야합니다. 이것은 유명한 대만 기업인 왕용칭이 제안한 "아이스크림 철학"입니다.

브랜드 효과

에르메스 (약 400-600 위안)는 6 만 달러에 팔린다. 부자들은 여전히 ​​서두르고있다. 브랜드 이름은 어떻게 불러야합니까? 비용 가격에 0을 더하면이를 브랜드 이름이라고합니다.

원가를 지불 한 후 두 개의 0을 추가하면 고급이라고합니다.

비용 가격 후에, 당신이 약간 0을 추가하고 싶은 경우에, 약간 0를 추가하십시오, 문화 유적이라고 지명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