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태도와 교육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40 대 여성은 그녀의 아들을 유명한 본사 건물의 아래층 정원으로 데리고 가서 먹을 벤치에 앉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여자가 꽃과 나무를 다듬고 아무 말도하지 않고 종이 조각을 집어 쓰레기통에 버렸다.

잠시 후, 그 여자는 한 번 더 던졌다. 그 노인은 다시 걸어서 쓰레기통에 색종이를 던져 버렸습니다 ... 이런 식으로 노인은 세 번 쪼그리고 앉았습니다.

그 여자는 노인을 가리켜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지금 학교에 가지 않으면, 미래에 그와 똑같을 것입니다. 겸손하고 낮은 직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노인이 그것을 들었을 때 그는 가위를 내려 놓고 "안녕하세요, 여기 그룹의 개인 정원이 있습니다. 어떻게 들어 왔습니까?"중년 여성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 "나는 방금 고용 된 부서 관리자입니다."

이때 한 남자가 서둘 렀고 노인 앞에서 공손하게 서있었습니다.

노인은 "대통령, 곧 회의가 시작됩니다."노인은 말했다 : "나는 이제이 여성의 위치를 ​​포기할 것을 제안합니다!" "예, 즉시 지시를 따를 것입니다!"그 사람이 대답했습니다.

노인이 명령 한 후, 그는 어린 소년을 향해 곧장 걸어가 소년의 머리에 손을 대어 말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의 노동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한다는 것입니다. ... "중년 여성은 갑자기 일어난 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녀는 한 번에 벤치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녀가 대통령 이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녀는이 불합리한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것을했습니다 : 그것은 정원사의 회장 앞에서 만 행해졌습니다. 왜? 정체성 때문에?

정체성이 아닌 개개인을 존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태도이며, 스타일을 설치할 수 없으며 항상 당신의 진정한면을 드러 낼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