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내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


라이 조충군 (Lai Zhaojun soldiers) - 산에서 봄, 산에서 골짜기를 거쳐 광대 한 강으로 내려와 거대한 역사의 홍수를 일으켰습니다. 이 배경에는 겐지 (Genji) 가족의 쇠약해진 샘물처럼 베테랑이 있는데, 물 뿌리는 물을 저장하고 물 뿌리는 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3 명의 Lai Zheng 1 명의 출처입니다.

참고 : 평화의 끝에 군 사령관 인 Lai Zheng의 원천 3 명. "소스 라이 청"의 중간에 삽입 된 "세"는 그의 계급입니다.

Lai Zheng의 출처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역사적 평가가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를 그를 미용 회담의 성격으로 간주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그를 변화 자라고 생각합니다. 이 캐릭터의 삶에 관해서는 알려지지 않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만, Yoshikawa 씨는 Yuan Laizhen의 이미지를 다음과 같이 만들었습니다.

위안 라 이젠 (Laizhen)이 "전통적인 혼란"에 빠졌을 때 그는 겐지 (Genji) 족속이었는데 공무원을위한 "야망을 깨닫는 도구"로만 사용 되었기 때문에 그는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 이를 위해 그는 겐지 가족에 의해 반역자로 거절 당하고 마침내 그는 핑 (Ping) 측에 추가되었다. 핑 (Ping)이 지배적이었던시기에 들어서면서 그는 보상을받지 못했습니다. 핑 (Ping)은 그를 경멸하고 자신을 구하기 위해 항복 한 겁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정상적인 전사로서 조용히 후견인으로 봉사하면서 빈곤을 견뎌내고 사람들의 명예 훼손이 지속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핑의 자비는 그를 한 걸음 내디뎠다. 홀 2로가는 것이 허용되었지만 사람들은 그를 경멸하여 "짐승"과 "핑 가족의 독수리"라고 불렀다.

참고 : 2 리터의 사원 - 안전한 귀족들이 포지셔닝 명령을 받았고, 청 왕조의 궁전의 남쪽 자격을 누릴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Ping의 충성심에 대한 충성도는 Ping Qingsheng에 의해 평가되었으며, 그는 겐지 (Genji)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이즈 (Izu)에 땅을 주었고 동부의 옴부즈맨이되었습니다. 겐지 가족은 모두 라이 청 (Lai Zheng)을 싫어했으며 심지어 그의 손자조차도 그를 싫어했다.

라이 정 (Lai Zheng)의 옷은 닳아 없어졌습니다. 사무라이가 가져야하는 말조차도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가난한 신맛은 우스꽝스러워졌습니다. 그는 집에서 웅크 리고 누군가는 작은 돌을 던질 것입니다. 그의 주위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남은 평생 동안 그의 남은 생애만을 고려한 오래된 쓰레기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큰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핑 가족을 물리 치고 겐지의 세계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그는이 내기에 목숨을 걸었습니다.

그의 가난은 일단 북한에서 자란 필수 무기 및 식료품 인 활과 화살, 큰 칼, 가무, 가벼운 갑옷, 큰 전갈 등을 준비하는 것이므로 생명을 최소한으로 줄입니다. 또한 평범한 행동을 사용하여 핑 가족을 속여 자신이 그를 지키지 않도록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그의 숙달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는 땅에 기어 다니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에 의해 제쳐 놓고 던져졌으며, 그는 20 년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개인적으로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락을 취해 준비 단계를 단계적으로 완료하고 기회를 기다렸다.

라이 청 (Lai Zheng)이 칠십 칠 년이되었을 때, 그 사건의 시간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Baihe 황제의 두 번째 황제를 성공적으로 세운 후에, 임금의 임금, Ren의 임금은 임금에게 "법령"를 보냈다는 것을 의미한다. Lai Zhenghe와 Ren Wang은 나라로 가서 Genji의 반란을 전문으로하는 대규모 캠프를 계획했다.

그러나 이것은 원래 전투에서의 불균형이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다 : "어쨌든 나는 남은 생애가 거의 없지만 겐지 가족 전체가 번영과 번영기에있다. 내가 죽었을 때 겐지 가족은 죽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만족한다. 나는 불을 질질 끌고 역할을했다. 나는 만족한다." .

나라에가는 도중, Lai Zheng은 반항적 인 메시지를 듣고 Qing Sheng이 보낸 군대와 싸웠다. 이것은 다른 병사보다 열 배나 많은 전투였다. 치열한 전투 끝에 Lai Zheng 군대가 패했다. Renwang은 자살했고 또한 싸웠고 죽었다.

그러나 Lai Zheng은 Ren Wang이 죽고 죽을 때 Ren Wang이 발표 한 "법령"은 분명히 현지 소식통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이즈에서 살았던 라이 자오 (Lai Zhao)는 라이 왕 (Lai Zheng)이 왕의 왕의 "법령"을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즉시 반 평평한 가족의 깃발을 발견했다. Lai Zheng은 병사들에게 필요한 무기, 말 도구, 음식 등을 이미 Mishima의 공식 창고에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무례하고 스스로 만족하고 조용하게 좋은 것을 축적 한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겐지의 세계 지배력에 대한 서문이 공개되었습니다.

라이 정 (Lai Zheng)의 삶은 그 비극이 극단적으로 비참하다는 것을 말합니다. 또한 그의 목적은 겐지 (Genji) 가족을 젊게하는 것 뿐이며 온 국민의 행복과 번영을 위해 싸우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목적에 대한 그의 신념과 높은 수준의 인내심은 칭찬 할만합니다. 큰 사업을하고자하는 사람을 위해 인내는 무엇이든 상관없이 필수 조건입니다. 정서적 자극의 순간을 갖는 것은 쉽습니다. 모든 종류의 고통을 견디는 관점에서 볼 때, 인생을 없애고 싸우는 것은 쉽습니다. 이것은 눈 깜짝 할 사이에 할 수있는 것입니다. 긴 밤에 인내하는 것은 극히 어렵습니다. 극복 할 수있는 사람 만이 본래의 의도를 실현하고 위대한 일을 완수 할 수 있습니다.

인내심은 지하에서 자라고있는 나무의 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뿌리는 지하 깊숙히 펼쳐져 있으며 녹색 잎이있는 큰 나무가 될 수있는 층으로 뻗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참을 수없고 큰 사업을 완료해야만한다면, 뿌리깊은 나무를 얻기를 원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자신의 목표를 성취하는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현실과 모순이되어야합니다. 마음은 움직이고, 희망과 불안은 서로 얽혀 있고, 다른 사람과 자신을 비교하면 종종 불안한 감정을 낳습니다. 이 불안과 불안에 저항하고, 스스로를 억제하고, 매일 당신의 목표를 향해 조용히 나아가십시오. 이런 종류의 용기는 인내심입니다. <

출처 라이 hen (Lai Zheng)은 적의 경멸과 증오로 고통받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과 같은 근원에서 고통받습니다. 그러나 라이 hen (Lai Zheng)은 핑 (Ping)에 반대하는 목적에 헌신하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그것을 견딜 수 없었다.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지만 그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모든 노력을 깊이 느꼈다. 이 단계는 분명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허영심, 수치심, 후회, 슬픔, 결심 및 후회를 완전히 망설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런 정신력은 인내의 어머니입니다. 실제로 목표를 향한 모든 계획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모든 준비 작업을 비밀리에 수행하고 있다고 느낄 때,이 실제 감정은 지구력의 힘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