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좌절과 황홀함은 삶의 적입니다.


감동적인 이야기 : 좌절과 황홀함은 삶의 적입니다.

탕 음, 명나라의 위대한 화가, "4 개의 우먼"중 하나. 탕 보후 (Tang Bohu)라고도 말하면, 역사상 민속당과 당나라 (Bangu Bohu)의 민속촌이 매우 낭만적 인 민속촌의 당나라 (Tang Bohu)라고 불릴 수 있으며, 역사의 당나라 (Tang Bohu)는 매우 어렵습니다.
민속학부터 시작하십시오.
가장 유명한 전설은 "Tang Bohu three smiles Qiuxiang"이며, 드라마와 영화가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 Qihua의 아내 인 Qiu Qiuxiang에게 호감을 가졌던 Tang Bohu의 천재성에 관한 이야기이며, 처음에는 중국인 가족의 깊은 집안 장식이 Qiuxiang에 접근하지 못하게하여 워싱턴에 노예로 팔려했습니다. 사랑에 빠진 아이들을 읽으십시오.
사실,이 이야기는 전적으로 비어 있습니다. 탕 하오 (Huahua, Huatai Shihuacha) 연구원은 탕얀 (Tang Yan)보다 27 세가 더 젊다. 탕 하우 (Taang Hao)는 3 년 넘게 세상을 떠 났지만 어떻게 팡 연이 자신의 삶을 동반자로 워싱턴에 노예로 팔 수 있을까? Chenghua 년 동안 난징의 매춘부이다. 그것은 Tang Yan보다 10 년 이상이다. 그것은 Tang Yan과 아무 관련이 없다. 그리고 Hua Tai 여사의 당혹스럽지 않다. 그런데 왜 당인의 주인공 인 당인과 같은 낭만적 인 이야기는 낭만적이고 쓰라린 화가이며, 당나라의 삶은 방탕하다. 사람들은 그와 공감하고 조롱한다. 그는 이야기의 "개인 선택"에 포함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Boh Bohu의 남편 그림."입니다. 그 이야기는 어느 날, 당나라 보후 (Tang Bohu)가 친구들을 방문하기 위해 나갔다가 한밤중에 돌아 왔다는 것입니다. 그의 가족은 골목에 살고 입구에는 울타리 문이 있고 어두울 때 잠근다. 당나라 보후 (Tang Bohu)가 골목 문에서 소리 쳤다 : 장 라보 (Chang Laobo), 문을 열어주세요.
도어맨의 남편은 당나라를보고 문을 열었습니다. 당나라 Bohu는 한밤중에 문으로 돌아 왔는데, 한번도 장 Laobo 문제, 그래서 언젠가 당나라 Bohu가 장 Laobo에게 말했다 : 나는 당신에게 뭔가를 보내려고, 당신은 행복해야합니다.
장 Laobo는 말했다 : 그것은 무엇입니까?
Tang Bohu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 말은 끝나고 집에 갔다.
Tang Bohu는 10 일이 지난 후 Zhang Laobo의 집에 천을 가지고 와서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준 물건들을 가져 왔습니다.
헝겊 가방을 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사진을 찍은 다음 사진을 여는 것은 장 라보에게 말했다 :이 사진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장 라오 보는 너무나 기뻤고 무엇을해야할지 몰랐다. 그는 화면에 3 개의 대나무를 보았다. 매 12 노트, 대나무 꼭대기에 작은 새가 있었다. 대나무 뿌리에 사자 잔디가 있었고 풀 위에 잠자리가 있었다. 장 Laobo는 몇 번이고 칭찬했다 : 잘 그리기, 잘 그리기!
Tang Bohu는 말했다 :이 그림은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장 Laobo는 말했다 : 정말?
Tang Bohu는 말했다 : 나는 당신과 결혼 할 수있다, 당신은 돌아가서 처음에 그림을 끊는다. 당신은보고있다. 새가 섹션을 뛰어 넘고, 섹션을 올라간다. 당신은 하나 더 플레이하고, 새는 두 섹션을 뛰어 내린다. 두 섹션을 오르면 두 개를 연주하게됩니다. 이렇게하면 다섯 번째를 치기 전까지는 그림을 닫을 것이고 새와 귀뚜라미는 원래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다음날, 나중에 사용하겠습니다.
그리고 당나라 Bohu 반복했다 : 수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어날 것입니다.
장 라보는 들었을 때 매우 기뻤습니다. 돌아가서 시도하는 것은 정말 효과적입니다.
잠시 후, 문을 담당하는 사람들은 장 겡푸가 너무 많이 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이상했습니다. 나는 장 겡푸에게 물어 보라고했습니다. Zhang Gengfu는 정직한 사람이고 그는 151 년에이 일을 말했다. 주지사는 그 사건을 치안 판사에게보고했다. Zhixian의 치안 판사는 Zhang Gengfu에게 그에게 그림을 보여달라고 명령했다. 다음날 Zhang Gengfu는 Zhixian County의 집정관에게이 그림을 가져 갔고 집정관은 52 개의 은화를 꺼내 Zhang과 그의 남편에게 말했다 : 나는 당신에게 52 개의 은화를 줄 것이다.
장 Gengfu는은을 가지고 가고 떠나기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군 집정관은 집안에 그림을 매달 았고, 다음날 일어나서 다시 보았을 때 좋지 않았습니다 .3 개의 대나무가 화면에 남았고 새들이 새들에 의해 먹 혔고 새들은 날아갔습니다. 이것이 5 번이 그림을 닫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이야기는 물론 헛된 일입니다.
당나라 이순신, 단어 두려워, 다른 단어 Bohu, 늦은 번호 여섯 누워, 우 카운티 사람들. 상인 가정에서 태어난 아버지는 호텔 주인입니다. 탕옌은 재능있는 젊은이로 29 세 때 난징 타운에 입학하여 1 등상을 입었고 내년에는 베이징에 가서 쳉 민정 수석 검사관이 그 사실을 높이 평가했지만 그의 운명은 그와 큰 농담을했으며 그의 동료 쑤 징 (Xu Jing)과 동행했다. 뇌물 수수가 샀을 때 쳉 민정과 탕얀은 연루되어 감옥에 갔다. 그 결과 쳉 민정 (Cheng Minzheng)은 기각되었고 쑤 징 (Xu Jing)은 스님 (Monk)으로 폐지되었고 당 당 (Tang Yan)은 절강 샤오 양 (Zhejiang Xiaoyan)으로 처벌 받았다.
그의 무지가 나중에 분명 해졌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명성을 잃었고 결코 시험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슬픈 운명이 그에게 매달리기 시작했고 그는 굴욕감을 느낄 수 없었고 포도주를 자주 부어 쑤셔 주었다. 소주로 돌아 왔을 때 그의 가족은 등을 돌리고 부인은 가족에게 돌아 갔고 그는 냉소적이되어 매음굴에 머물렀다. 내몽 통을 해결하기 위해 명나라 Xiaozong Hongzhi의 13 번째 봄에 그는 10 개월 동안 지속 된 강소, 안휘, 장시, 호북, 후난, 복건 및 절강 성을 포함하여 수천 마일의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이 웅장한 투어는 그의 예술에 큰 영향을 주었고, 그는 그림을 읽고 팔며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외로운 삶을 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입니다. 첫 번째 여인은 당나라가 25 세가되었을 때 죽었고 두 번째 부인은 당나라와의 이혼으로 당 이혼을했고 세 번째 여인은 좋은 도우가 된 다 Li를 알고 도움을 받았다. Tang Yin의 인생은 그의 추운 바람 팬들에 깊이 반영된 세계의 차가움에 의해 향이났습니다. 팬, 독립적 인 사면, 쪼그리고 앉고 얼굴을 바라 보면서이 그림의 아가씨. 자기 제목 시가있다.
가을은 팬들,
아름다운 사람은 진심으로 감상적입니다.
세계를 자세히 보시고,
대부분은 시원하지 않습니다.
이시는시와 회화로 쓰여졌는데, 이는 당나라의 변화와 슬픔에 대한 감정을 반영하여 심오한 의미입니다.
Tang Yan의 그림 이름은 높지만 나중에 그의 인생은 더욱 어려워집니다. 명나라 Wuzong Zhengde 13 년, 그는 자기 자신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
청산 흰 머리카락은 오래되고 완고합니다.
펜 친구들은 먹기가 힘듭니다.
호수에있는 사람들은 논에 없습니다.
누가 중산을 칠하기 위해 나를 살 것인가.
유명한 화가는 그러한 비극적 인 상황에 빠졌는데, 이는 동정적이고 성가신 일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그는 54 세까지 살았고 그는 죽었다.
그의시, 서적 및 그림은 모두 뛰어난 업적을으며 특히 그림, 풍경, 인물, 꽃 및 새의 관점에서 일류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운 마스터를 광범위하게 연구하고, 쓰기와 검토에 열심히 노력했으며, 패키지와 호환되어 독특한 스타일을 만들어 냈으며, 리듬과 스타일이있는 섬세하고 섬세한 스타일의 라인은 독특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