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인생의 첫 번째 만 꿈과 그 대부분의 사람들


창 밖의 풍경은 일정한 속도로 후진합니다.

사실,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분, 초 및 초를 소비 한 시간.

손이 떨리고 오래 머물렀다.

눈 깜짝 할 사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년 중반에 요약 및보고를하기 시작합니다. 과거와 미래의 목표를 기대하면서 나와 만든 계약을 되돌아보고, 내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고 회상하면서 이제이 진지한 약속.

그 이유는 아마도 심령 시대가 실제 나이와 다르거 나 아마도 2 ~ 3 세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시를 읽었으며 우리는 여전히 고운 모래로 놀고있을 때 이미 읽었고 읽었습니다. 우리가 나와 우리가 무엇인지 알기 시작할 때 그는 이미 당 시만을 볼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머리.

더 무서운 것은 언젠가 그의 집 앞마당을 걸어 들어와 Cao Xueqin이 쓴 "Red Mansions의 꿈 (Dream of Red Mansions)"의 사본을 보았다는 것입니다. 책의 두께는 당시의 300 편의시보다 훨씬 두껍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그가 종종 책의 내용을 우리와 공유하여 진정한 본성을 말하고 작은 사람들의 재미있는 것을 말하게됩니다. 나는 Xiaosheng의 형제가 농담하고 이해할 수 없으며 할아버지가 나에게 말할 수있는 이야기와 이야기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그에게 물었다.

Xiaosheng의 형제의 할아버지는 일본에 대한 저항 전쟁과 문화 혁명을 경험했다. 그는 좋은 책을 배웠지 만 그 당시의 상황은 매우 어려웠다. 사랑 책을 쓰고 쓰는 습관이 사용되었다. Xiaosheng의 형제는 자기 집에 커다란 책장을 가지고 있는데, 책꽂이에 깔끔하게 정리 된 책들이 있고, 그 중 일부는 뚜껑이 손상되었지만 그 내용은 여전히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책뿐만 아니라 때때로 고대 책과 비슷한 대나무 전표를 볼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나는 노인들로부터 대나무 전표가 전국 시대에서 웨이와 진 왕조에 이르기까지 일종의 표제라고 들었는데 대나무 조각은 대나무 또는 나무 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대나무 조각은 제인이라고도 불린다. 제인 (Jane)이라고 불렀지 만 이제는 대나무 전표라고 일반적으로 말합니다. 노인들은 샤오 gener (Xiaosheng)의 형제들이 대대로 3,000 권의 책을 모으는 것을 좋아하고 많은 보물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고, 가족 계급의 서적과 말은 밝은 장소가되었다.

오랜 기간이 지나자 샤오 's (Xiaosheng)의 동생은 언젠가 나에게 주제를 매우 심각하게 말했고 오늘 나는 약 5 년 동안 나 자신을 위해 계획을 세웠다.

그는 많은 책을 읽었지만 프로젝트를 쓰기에 능숙한 사람이 아니라고 적었습니다. 필자는 진정으로 울기 시작하고 싶습니다. 얼마나 많은 소원을 완수 할 수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졸업 한 순간부터 돈 벌기를 생각하기 시작했고, 그 이유는 여행과 일을 아주 간단하게하고 나중에 가족, 사회 환경 및 조건을 포함하여 너무 많은 제약이 있다는 것을 점차 발견했습니다. 결정.

우리는 시골에서 자랄 때 많은 장점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지키는 것 외에도 많은 계획과 꿈이 있습니다.

어제 Xiaosheng의 동생이 친구의 서클을 출판했습니다. 당신은 100 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거의 모든 사람들이 꿈을 꿔야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시골에서, 1 백만 좋은 건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끄러운 작은 차를 구입, Xiaosheng 형제도 지난 몇 년 동안 그의 부모에게 말했다, 100 만 달러를 적립했다. 그의 부모님은 웃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돈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많이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슬픔의 느낌이 생겨서 반년에 걸쳐 그들을 보았습니다. 천천히 당신 옆에 숨어있다.

마침내 Xiaosheng의 동생이 나에게 질문했다 : 당신이 100 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생각하니?

나는 Xiaosheng의 형제가 구제를 통해 이렇게 말할 수 있다고 믿는다 : " 당신의 인생, 사고 나 추첨이 없으면, 이생이 이렇게 느껴질 것입니다. 아무 것도 할 수 없으며, 관성과 평범함이 차례로 나오고 약간의 느린 열정 만 있지만 우리는 아직 젊습니다. 노년기, 변화와 창조, 사람에 대해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믿는다, 그들이 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그것이 어렵 기 때문에 또는 그들이 기꺼이하지 않기 때문에? "

그러나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Xiaosheng의 형은 이미 그의 인생에서 처음으로 100 만 달러를 벌었지만 아직 키가 적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약간의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아시다시피, 그는 자기 자신과 자기 개선의 중요성믿고 현실을 유지 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현실이 실현 될 경우를 대비하여 여전히 어떤 꿈을 완수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