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뇌성 마비 환자가 컴퓨터 의사로 성장하면 열등감을 열어보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우울증이있다. 그래서 나는 죽을 것이고, 죽을 것이다. 중요한 이유가 없다. 나는 당신의 출발에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안녕히 가세요."올해 3 월 18 일 난징 여대생 "워킹 쌀"이 와이보의 마지막 말을하고 기숙사에서 노래를 불렀다. 1 주년. Zhang Dakui는 기숙사에서 Weibo를 보았을 때 유연하지 못한 손을 들고 "Work hard"라는 네 단어를 두드렸다.

그가 2 세 미만 이었기 때문에 뇌성 마비로 진단받은이 청년은 한 때 가장 절망적 인 사람이었습니다. 오늘날 그는 컴퓨터 의사입니다.

당신은 새로운 신발을 신을 수없고, 오래된 길을 택할 수 없습니다.

갈색 줄무늬 셔츠, 진한 청바지, 장 다쿠이가 약간 문을 열었습니다.

단일 기숙사에서 밝은 파란색 이불 커버와 파란색 및 녹색 시트가 평평하게 놓여 있습니다. 장 다쿠이 (Zhang Dakui)는 미소로 말했다 : "나는 이불을 쌓아 두어야한다고 말하고있다. 다른 사람들이 너를 보러 올 때, '오,이 아이는 잘 걷지 않는다. 이불은 아주 좋다.'

1981 년 Zhang Dakui는 Henan Jiaozuo의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고열, 시골에서의 제한된 치료 조건으로 심각한 후유증이 발생했습니다. 부모님은 그를 베이징으로 데려가 치료를 받으려고했지만, 소뇌로 일반적으로 알려져있는 "핵 황달의 후유증"에 대한 가슴 아픈 대답을 얻었습니다.

6 살이 될 무렵 그는 땅바닥에 서서 혼자 서있을 수 없었습니다. "이 질환의 주된 증상은 운동 균형과 근육 협응 기능에 큰 장애가 있다는 것입니다. 의사는 부모님 께 의학에서 훌륭한 치료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운동을하고 신체 기능과자가 관리를 회복하는 것입니다. "

재활 훈련 기관이 없으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장은 포기하지 않았다.

처음에 Zhang Dakui의 부모는 두 개의 큰 나무 사이에 두 개의 대나무 뗏목을 묶었습니다. 뜨거운 태양에서 하늘의 눈에 이르기까지 젊은 장 다쿠이는 대나무로 팔을 움직이고 움직였습니다. 때로는 울었고 계속 걸어갔습니다. 몇 년 후, 그의 팔은 두껍고 마침내 팔로 "걸을"수있었습니다.

그러나 한 젊은이의 세계는 두 나무 사이에 영원히있을 수 없습니다. 갑자기 어느 날 대나무 장대가 두꺼운 끈으로 바뀌었다. "대나무 장대는 단단하고 완전히 의존 할 수 있지만 끈은 다르다." 그는 매우 불편하며, 중도에 무릎을 꿇고 다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무릎은 몇 번이나 끊었는지 알지 못합니다."

장 다쿠이가 무너 졌을 때, 부모님은 거의 다가 가지 않았습니다. "너 자신에 의하여 일어 서기"는 그들의 진언이다. 마지막으로, 언젠가 내가 땅에 씨름했을 때, 아이는 무릎에 고통을 느끼지 않고 즉시 위로 올라갔습니다.

장 다쿠 이는 9 세 때 처음으로 기적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지팡이로 걸을 수있었습니다.

"진실을 말하면, 나는 부모님의"진심 어린 기분 "을 그 당시에 싫어했지만, 이제는 부모님의 고된 노력과 부모님의 투쟁에 대한 특별한 이해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다행히도 부모님은 내 교육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

나라의 시작부터, 아이는 화장실에 갔을 때 어려움을 겪을 것을 두려워해서 수업 중에 물을 더 마시지 않았다. 다른 아이들이 그를 쫓아 갔을 때 그는 혼자 앉아있을 수 있었다. "나는 똑똑하지 않다, 나의 몸은 편리하지 않다, 나는 거의 놀거나 놀기 위하여 나가지 않는다, 또한 또한 자유로운 시간을 준다, 그 후에 나는 공부하는 시간을 더 소요 할 것이다."

그는 불과 12 달러에 군용 고무 신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발은 땅에 끌려서 기본적으로 매월 2 쌍의 고무 신발을 신습니다."

아버지는 새 신발을 신고 할 때마다 "Kui, 새 신발을 신을 수는 없으며 오래된 길을 걸을 수 없습니다." "나는이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몇 년 후 언제든지 제가 새 신발을 가지고있을 때, 저는 아버지의 목소리로 '새 신발을 신을 수없고 오래된 길을 택할 수 없다'고 배울 것입니다. "

"네가 생각하는만큼 어렵지 않아."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한 가지 크기의 문제'를 좋아하고, 나는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하지만, 생각할만큼 어렵지는 않지만 할 수있는 일을 단계적으로 수행합니다."화이트 책상 장 다쿠이 (Zhang Dakui)가 배우고있는 영어 교과서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문구 작성을 위해 여러 명의 형광펜이 있습니다. 그는 많은 말을 쓰고 단어 연습에 전념 한 책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단어가 너무 작 으면 아키텍처를 마스터 할 수 없으며 작성합니다."

장 다쿠 이는 또한 말할 때 몸짓을 추가 할 것입니다. 연설의 속도가 조금 어지러 울 정도로 얇은 땀 층이 그의 이마에 나타납니다. 작은 수건이 손에 끼어있어 수시로 닦아야합니다. "수년 동안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성숙했지만 수많은 시험에 참여했지만 각 시험은 별다른 도전이 아닙니다. 결국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결과가 똑같지는 않습니다. "

2002 년 장 다쿠이 (Zhang Dakui)는 합동 입시 시험에 큰 압박을 가해 참가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머리에 땀이 계속 흘러 들었고 대부분의 시험지는 땀에 젖었습니다 시험을 마친 두 개의 마른 수건은 물에서 방금 방류 한 것과 같았습니다. 글꼴 떨림 때문에 팔레트가 아주 뒤죽박죽이되어 잉크가 섞여서 표면이 매우 불투명합니다. "

그는 지역 사립 대학 인 옐로우 리버 기술 대학을 선택했습니다. "입학 시험에 응시했을 때, 대부분의 공립 대학교는 장애인을 받아들이기를 꺼 렸습니다. 선택의 폭이 좁았습니다. 지금 가고 싶습니다. 저를 받아 주신 모교에 감사드립니다."

그는 대학을 졸업했을 때 결정적인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그는 계속 공부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끝났습니까?

장 다쿠이 (Zhang Dakui)는 "잘 교육받은 많은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내 신체 조건은 말할 것도없고?"그러나 부모님이 내가 생각하는 것을 알게 된 후, 나는 나를 인도하고 독서를 계속하도록 강요당했습니다.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나는 상반기 동안 기숙사에 있었고, 기숙사에 가서 밤낮으로 그것을 리뷰했습니다. 식당이 다시 가져옵니다. "

2006 년에는 Henan Polytechnic University 컴퓨터 과학 학교에 입학하여 대학원 공부를 마쳤습니다. "Henan Polytechnic University는 장애인을 받아 들일 수있는 삶을 살 수있는 곳입니다. 내가 Kabo에있을 때, Henan Polytechnic University는 자리를 잡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카운셀러의 사무실을 제공했습니다."

2019 년 Zhang Dakui는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상과 현실, 특히 나 같은 갭이있다."

그는 관련 분야의 박사 학위를 이메일로 많이 보냈지 만, 대부분의 교수들은 Da Kui의 신체 상태에 대해 알게 된 후 침묵이나 거부를 선택했습니다. 최악의 경우, 밤낮으로 불면증을 겪었고 포기할 생각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절망은 일종의 각성과 승화입니다."

마침내 베이징 공과 대학 컴퓨터 과학 학교의 Fan Xiaozhong 교수는 "내 의사를 테스트 할 수는 있지만 특별한 우대 조치는하지 않으며 시험에 대한 정보는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정 될 수 없어요,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

필사적 인 장 다쿠이에게는 마지막으로 잡은 것이었다.

그 겨울, 휠체어에 앉은 그의 인물은 전체 필기 시험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박사와의 인터뷰 당일에, Fan Xiaozhong 교수는 Zhang Dakui를 처음으로 보았습니다. 그는 복도에서 미끄러졌고, 그가 발견했을 때, 그는 이미 일어나려고 노력하고있었습니다. 그는 "자립심이 강하기 때문에 버릇이있는 것 같아 친구가 도울 수 있다고해도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3 명의 학생들이 입학 기준을 충족 시켰지만 Fan Xiaozhong은 2 곳 밖에 없었습니다. "장 다쿠이의 건강 상태를 고려할 때 나는 다른 선생님들이 그렇지 않다고 걱정한다. 그래서 나는 다른 선생님에게 다른 선생님을 추천하고 그 선생님을 나와 함께 남겨 둘 것"이라고 말했다.

"장 다쿠이 SYTLE": 전 세계에서 다른

대학원에서는 작은 빨간색의 3 륜 짙은 붉은 색이 있는데, 장 다쿠이 (Zhang Dakui)의 "특별 차"입니다. 그는 그가 가고 싶어하는 곳으로 작은 3 라운드를 탈 수 있습니다. 그는 격렬하지만 자신의 행동을 많이 자유롭게 만듭니다.

18 세에 그는 인간 삼륜차를 타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 당시 자신의 평가는 "마침내 정상적인 사람들처럼 걷고 자신을 돌보는 꿈을 실현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혼자있는 것은 지루할 것입니다. 나는 차를 탈 수 있습니다. 사고는 생각할 시간을주는 것입니다. 나는 길을 혼자 마주해야합니다."그는 3 라운드를 지적하고 작은 타월로 손을 들어 올렸습니다. 땀을 닦아주십시오.

외로운 것은 외롭지 않다. 약간 경 사진 어깨를 가진 어린 소년은 웃는 얼굴로 말했다.

그의 기숙사 벽에 매달려있는 서예는 아주 세련되었습니다. "얼마나 공황입니까?" 이것은 장 다쿠이가 TV에서 들었던 것입니다. 반 친구들에게 편지를 쓰고 보내도록 요청하십시오. "나는 항상 내가 어리 석다 고 느낀다. 나는 열등감을 느끼곤했다. 나는 지금 더 나은 정신력을 가지고있다."

"사실,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 큼 강하지 못하다. 종종 인생은 나를 막 다른 골목으로 몰아 넣기 위해 단계적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내가 할 수있는 일과 할 수있는 일만 할 수있다. 나를 찬양하는 사람들까지 기다려라. 단지 결과를 보는 것, 무력감의 과정은 내가 아는 것입니다. "그는 차분하게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기분이 좋으면 일을 잘하고 사람들은 썰물에 처하게하십시오."

그는 스탠포드 대학에서 잡스가 한 말을 좋아합니다 : "과거에는 미래를 서로 연결할 수는 없지만, 경험을 쌓기 만하면 그 비트와 조각들이 어떻게 묶인 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 앞에있는 모든 것을 당신의 미래와 연결시켜 줄 것입니다. "

"미래를 바꿀 수있는 사람은 없다. 미래를 바꾸려면 지금부터 시작하라. 불안은 도움이되지 않으며 행동으로 현상 유지가 바뀔 수있다."장 다쿠이 (Zhang Dakui)는 말했다.

"장애 아동으로서 진실을 말하면 심장의 열등감은 이야기하기가 어렵습니다."장 다쿠이 (Zhang Dakui)는 솔직히 1 년 전 그가 가장 두려워했던 것은 다른 사람들의 눈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제 그는 다음과 같이 자신있게 말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달라진 채 태어났다. 특별하게 걸어서 특별하게 썼다. 이것이 장 다쿠이의 스타일이다. 나는보고들은 것을 받아 들일 만하다. 나는 세상에 가져 오기 위해이 세상에왔다. 저는 사람들이 겸손하지 않고 이런 식으로 살 수 있다고 말하고 싶지만, 과거에는 삶이 다른 방식으로 세계의 시력과 청각에 닿을 수있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