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모두가 전설이다.


너가 좁고, 오래 보이는 전기 세발 자전거의 엉덩이가 거리에서 일반적으로 "낭비를 모으고, 움직이고, 집안일을하고있다", 갈색, 또는 진한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 채 셨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때로는 다람쥐 꼬리 끌기를 끌고 길게 끌고 보행자의 하얀 눈을 끌고 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발 자전거 주인은 산을 오르고 있었고 기름기가 많은 옷을 입고 땀을 흘리며 얼굴이 검은 얼굴을하고 도시의 성급한 발걸음에 빠르게 압도 당했다. 모두가 자신의 삶을 계획하는 데 바쁩니다. 우리와 실제로 교차하지 않는 사람들은 1 분 이상 시선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삼륜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들은 사람들과 긁히는 경우 일반적으로 사과하고 겸허하게 사과하는 파티입니다. 필요할 때만 일시적으로 그들을 "주인"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방랑자, 청소부, 이주 노동자 및 도시의 식량 사슬의 바닥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이 "주인"은 우월감을 찾기 위해 너무 당황한 많은 사람들의 표적입니다. 나는 그런 나쁜 녀석인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Lu Xun이이 "주인들"과 함께 땅을 대하는 것에 동정의 한숨을 내 쉬었으며 그들이 그릇을 먹을 용의가 있는지에 관해 얽혀있을 수 있다고 상상했다. 얼굴이 가득 차서 나는 그 뒤에있는 아이들이 도시의 화려한 빛의 목 마른 눈을 바라보며 멀리 떨어진 고향 땅에있는 음식과 마을의 진흙 투성이 도로를 상상했다. 그리고 내 자아는 사실 헛된 "작가"의 월계관 아래에서 여전히 발판을 밟고 있습니다.

어느 날, 나는 거리의 주인을 비명을 지르고 그에게 그 다음날 파편들로 나를 도울 것을 부탁했다. 주인의 반죽은 고구마 피부의 색이며 머리카락은 짧고 두껍고 두껍고 지저분합니다. 나는 40 대에 살고있는 것 같아요. 시인 친구 중 한 명을 생각했습니다. 40 대가되면, 나는 언제나 잘 생긴 소년으로 여겨졌습니다.이 주인의 실제 나이는 35 세 이하 여야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주인의 눈이 실제로 웃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웃으며 여전히 개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는 단순히 내게 물어 보라고 물었고 내게 명함을 건네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명함의 가장 큰 단어는 전화 번호 인 "Qi Shi Fu"입니다. 또한 수집 된 쓰레기, 집안일의 종류 등이 비즈니스 범위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 QR 코드 및 QR 코드 아래에있는 텍스트를 보았습니다 : QR 코드를 스캔하고 집에 제공하십시오.

"좋은 패션!"나는 그를 칭찬했다.

마스터 제나라는 수줍어하게 머리를 긁고 미소를 지었다.

나는 그 다음날 물건을 옮길 때 테이블 위에있는 많은 책들에서 내가 "문학적 인"사람이라고 결정했다. 나는 그를 그와 함께하고 피곤하지 않도록 설득했다. 나는 그에게 내가 땅에 내려 가서 산을지나 가서 도크를 뛰어 다니며 즉시 다른 세계의 한 사람이되는 것을 막았다 고 말했다. 가족에게 전화하기 시작했을 때, 형에게 전화했을 때 나는 그 나이에 대해 물었다. 그는 "100 %가 너보다 크다. 나는 53 세다."라고 말했다.

늙지 않았고 선재 적이없는 나, 제임스 치가 나를 공감해야했다.

그는 나중에 나에게 자랑스럽게 말했다 : "나는 두 아이, 소년, 소녀가있다."

"인생은 좋습니다."나는 그의 행복을 확신하고 자신의 논리에 따라 "결혼 했습니까?"농촌 지역에서 아이들의 가족은 부모의 가장 가치있는 성공입니다.

"아닙니다. 남자는 상하이에 있고, 대학원을 졸업 한 달에 2 만명이 넘고, 광저우에있는 대학생들은 내년에 중국어를 전공하고 외국어로 뉴질랜드에 가고 싶습니다."그는 여전히 부끄럽지 만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스마일은 얇고 희미하게 말하면서 두 무거운 책을 함께 들고 사다리를 내려 갔다.

그의 말은 나에게 충격을 주었고 즉시 나는 그에게 경의를 표하고 나중에 물었다 : "두 자녀가 학교에 가기가 어렵습니까?"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아내에게 7 백 에이커의 토지를 수확하도록 강요 할 수는 없다 .5 년 후에는 학교 기금으로 충분하다. 나는 집에 돌아갈 것이고하지 않는다. 당신은 이해할 수 없다. 이 순간, 나는 팔과 다리가 상처를 입었다 고 생각합니다. "그는 쟁기의 로프를 당기고 그의 어깨에 그것을 당기는 것처럼 그의 과대를 과장했다.

나는 호기심에 찬다 : "당신은 이것을 어떻게 다시합니까?"

"지루하다."그는 머리를 흔들면서 나에게 말했다. "너 얘기 할 수있어?"

그는 미소 지었고 나는 너무 웃었다. 나는 기름기 많은 땀 얼룩으로 덮힌 전설을 만나서 기뻤다.

주인님을 만난 직후, 주거 지역의 문에 새로운 보안 장치가 설치되었습니다 .60 년대에는 관람석에 앉아 한 쌍의 눈이 원형 주위를 주름이 잡혀 잠시 들락날락하는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였습니다. 항상 외모를들을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가 첫날 일하러 갔을 때 그는 카드를 잊어 버린 파마 여성에게 가르쳤습니다 : "카드를 가져 오는 것을 잊었을 때, 당신의 보전은 우리 주인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의 서비스를 위해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입이 문을 여는 것을 삼켰다. 나는 파마 여성의 우월감이 뻔뻔 스럽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녀는 구식을 위해 그녀를 가르 칠 수있는 용기가 없다. 현실에 이르면 우리의 정의는 항상 되돌아 간다.

그날 밤 젊은 문학 평론가 듀오 듀오를 보내고 나서, 고열로 인한 흥분은 아직 풀리지 않았고, 여름 밤의 바람은 작은 문이 열렸습니다. 새로운 문을 열었습니다. 단순히 외롭고 오래된 보안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십시오. 스타 라이트는 하늘에 있고, 불빛은 거리에 있으며, 우리 둘은 게릴라와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이야기꾼의 완고한 성격을 바탕으로, 중간에 오래된 상황에 대해 물어볼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라오 어 바오 콴 (Lao Baoquan)은 시골 사람이라고 말하면서 태어났다. 그러나 마을의 1 인당 경작지는 2 점 미만이며, 심지어 풀장도 부족합니다. 그는 1 월에 얼마나 많은 돈을 저축했는지 묻자 그는 "2 천 명은 없다"고 선언했다. 당시 나는 사람들의 삶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여 항상 뻐꾸기 감정을 느꼈다. 운명의 무력과 무력감, 무겁고 희미한.

그렇다면이 기사가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게됩니다. 그러면 역 이야기입니다.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있습니까? 그들은 여전히 ​​큰 나이에 일하고 있습니다 ... 동의합니까?"나는 실제로 물어보고 싶습니다. 바퀴벌레에 효도가없는 자녀가 당신을 오래되고 힘들게 만들겠습니까?

구식의 표현은 빛 아래에서 천천히 피어납니다. 가을 옥수수가 행복한 광택을 내며 빛나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는 "나는 세 명의 자녀가 있는데, 두 명의 소녀, 중간에 아이가있어서 나를 강탈했다"고 말했다.

"왜?"나는 이미 분노로 자신을 묘사하려고했다.

"내 아내는 드라마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을 좋아한다. 뉴스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채널을 위해 싸웠다. 아들은 우리가 항상 큰 컬러 TV를 구입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여전히 벽걸이 용이다. 한사람, 한 TV 세트, 그것은 싸우지 않는다. 내 아들이 자매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할 일이 있다면 말다툼이 없을거야 라오 바오 콴이 이웃집 공동체를 가리키며 "우리 가족이 여기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 건물 옆에 100 개가 넘는 아파트가 있는데, 나는 일하고 더 비어 있었다. 하루가 끝나면 내 아내가 와서 싸우지 말고 재미있게 지내게된다. "

Lao Baoquan는 아마 우스운 것을 느꼈고, 행복하게 웃었다.

"아이들은 뭐하고 있니?"나는 너무 구식이라고 인정한다.

"사장님은 대학에서 가르치고 외국인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호주에서 남자 친구와 호주를 보러갔습니다. 좋아, 호주에 사는 사위와 결심하기 시작했다. 아들은 디자인 회사를 시작해서 12 명 이상을 사용했다.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과 막내 사람은 부동산 중개업 회사에서 일할 능력이 없지만 자동차를 사기 위해 집을 사면됩니다. "

그것은 과소 평가이며, 낮은 홍보 효과를 나타냅니다. 하느님, 그것은 암소 포크의 아버지입니까? 진심으로 그를 칭찬합니다. "세대는 1 세대보다 강하고 매우 강력합니다."

그런 다음 라오 바 오콴은 매우 겸손하고 자랑 스러웠습니다. "아니, 사장님이 나보다 낫다. 나는 대학을 가르 칠 수 없다. 두 명은 나보다 훨씬 나쁘다."

너는 농부 인 농부 야.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가 말하고있는 것 같아. "나는 닭고기를 파는 일을 시작해서 도시에 왔고, 내가 가장 번영했을 때, 동시에 4 곳의 식당을 개장했다. 각 호텔의 면적은 100 개 이상이다. 최대 인원은 1 명이다. Liangshan 영웅의 수는 백 명이었고 도시에서 처음으로 건물을 사러 처음 마을에 나갔다. 자동차를 사는 첫 번째 사람은 처음 세 명의 대학생을 양성한다. "

구식의 어조로 평범한 겸손이 바뀌었고 강렬한 대나무가 가슴에있었습니다. 위풍 당당한 태도는 분명히 위도와 경도의 거인이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이 노인이 아주 잘 생겼다고 생각하고, 암소는 죽었다고 생각한다. 잠시 후, 나는 감정을 표현할 수있는 더 나은 어휘를 생각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구식으로 만 적용 할 수있다. Master Qi의 다음 단어보기 :

모두가 전설입니다.

그런데 여러 날 동안 나는 도시의 모든 구석에 침묵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우리의 얕은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고 그들의 가난한 재능을 과시하는 것을 관대하게보고 있습니다. 우리의 허위를보고,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삶을 깊이 지적하고 있습니다. 아주 재밌을거야. 그런 다음, 나는 급히 나를 지나친 모든 겉으로보기에 평범한 사람을 보지 않고 감히 자신의 두려움을 포기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우리 각자가 우리 자신의 고난과 불행을 과장했으며, 우리 자신의 노력과 결과를 너무 많이 과장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같은 세상에 살면서 같은 생물학적 집단에 속해 있기 때문에 왜 자아만이 위대합니까?

그리고 나서, 그 자아가 이야기와 같은 책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음, 이기기 위하여 열망 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