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 성공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성공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 큼 어렵지 않습니다.

- 일이 어렵 기 때문에 감히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감히 일을 감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1965 년 한국 학생들은 심리학을 전공하기 위해 캠브리지에갔습니다. 오후의 차를 마실 때 그는 학교 카페 나 찻집에 자주 가서 성공적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 성공한 사람들은 노벨상 수상자, 일부 분야의 학술 기관 및 경제 신화를 만든 사람들을 포함하며 유머러스하고 무중력이며 자연스럽고 논리적 인 성공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그는 중국에있을 때 성공적인 몇몇 사람들에게 속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퇴각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만들기 위해 그들은 일반적으로 기업가 적 어려움을 과장하여 즉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을 두려워하기 위해 자신의 성공 사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리학과의 학생으로서 그는 성공적인 한국인의 정신력을 연구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970 년에 그는 "성공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다"고 논문으로 발표하고 현대 경제 심리학의 창시자 인 Will Braden 교수에게 발표했습니다. 브레멘 교수는 독서 후 크게 놀랐으며 이것이 새로운 발견이라고 생각했다. 비록이 현상이 동양에서도, 심지어 세계에서도 공통적이지만 아무도 대담하게 제안하고 연구하지 못했다. 놀랍게도, 그는 한국 정치에서 최고의 자리에 앉아 있던 캠브리지 졸업생에게 박정희에게 편지를 보냈다. 그는 편지에서 "나는이 일이 너에게 얼마나 도움이되는지는 감히 말하지 않지만, 네 법령보다 충격적 일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나중에이 책은 한국 경제가 도약하면서 동행했다. 이 책은 성공과 "일, 뼈, 배고픈 몸", "세 개의 빛, 다섯 마리의 닭", "머리 캔틸레버, 원뿔"사이에 필요한 연결이 없다는 새로운 시각에서 사람들에게 말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시간과 지혜를 주셔서 한 가지를 완성시켜 주실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특정 원인에 관심이있는 한 오랜 시간 동안 지속한다면 성공할 것입니다. 그 후 청년도 성공하여 한국 팬택의 사장이되었다.

팁 :

세계의 많은 것들이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극복 할 수있는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강철 같은 의지가 필요없고 기술이나 전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여전히 단순하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살아 있다면, 그는 결국 세상을 향한 창조자의 준비가 모두 자연 스럽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