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유연한 생존


퀘벡, 캐나다에는 남북 계곡이 있습니다. 골짜기에는 특별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서쪽 경사면은 소나무, 노 송 나무, 조카로 덮여 있으며, 동쪽 경사는 단지 삼나무입니다.

이 이상한 풍경의 신비, 많은 사람들은 이유를 모르지만,이 수수께끼의 신비는 실제로 부부입니다.

1993 년 겨울, 부부는 파산 직전에 있었고, 과거로 돌아 가기 위해 낭만적 인 여행을 계획했으며, 다시 돌아올 수 있다면 계속 살 것이며, 그렇지 않으면 친하게 헤어질 것입니다. 그들이 계곡에 다다랐을 때 폭설이 나서 하늘을 날고있는 눈을 들여다 보니 천천히 날아 다녔다. 동쪽 경사면의 눈은 항상 특별한 바람 방향으로 인해 서쪽 경사보다 크고 조밀했다. 잠시 후, 삼나무가 눈이 두꺼운 층에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눈이 어느 정도 축적 될 때, 삼나무의 신축성 가지들은 눈이 가지에서 떨어질 때까지 아래쪽으로 휘어 질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제품은 반복적으로 누적되고, 반복적으로 축적되고, 반복적으로 구부러지고, 반복적으로 떨어지고, 삼나무는 손상되지 않습니다. 다른 나무들,하지만이 기술로 인해 가지가 부러졌습니다.

아내는 풍경을 발견하고 남편에게 말했다 : "동포는 나무 위에 자라 났을 것이나, 구부러지지 않을 것이고, 폭설로 파괴 될 것이다."

잠시 후, 두 사람은 갑자기 그들이 무엇을 알고 포용했는지 이해했습니다.

인생에서 우리는 모든면을 부여받으며 축적은 결국 우리를 견딜 수 없게 만듭니다. 이때 삼나무처럼 구부릴 필요가 있습니다. 짐을 풀고 다시 일어 서서 휴식을 피하십시오.

활이나 유연한 생활 방식이 아닌 구부리는 삶의 예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