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3 : 흰색 금송화 씨앗


고전적인 영감의 이야기 3 : 흰색 금송화 씨앗

감동적인 마음 :
내가 흔한 종자를 가지고있을 때,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었을 것이다. 그러한 일반적인 씨앗을 지니고 있지만, 희망의 꽃을 고집스럽게 지키고, 심장이 쑤시고, 혈액에 기반한 재배와 물을 줄이기 때문에, 당신의 인생을 놓친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꽃 피는 계절 중 하나입니다. 그 당시 미국의 한 신문은 원예 사무소가 순수한 화이트 골드 실크 꽃에 대한 수요가 크다는 소식을 발표했는데, 이는 지역에서의 감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많은 돈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려 들었지 만, 다른 포즈의 자연 세계에서는 금을 제외하고는 금송화가 갈색입니다. 흰색을 육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의 피가 끓고 나서, 그들은 구름에주의를 던졌습니다.
하루는 20 년이 걸렸습니다. 원 예 식물은 예기치 않게 따뜻하게 된 편지와 순수한 흰색 히비스커스의 씨앗을 받았습니다. 같은 날,이 사건은 사라지지 않고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씨앗은 원래 이미 늙은 노인에게 보내졌습니다. 노인은 진정한 사랑의 꽃 인물입니다. 그녀가 우연히 20 년 전에 발표를 보았을 때, 그녀는 상심했다. 8 명의 아이들의 만장일치 반대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주저없이 그것을했다. 그녀는 가장 흔한 씨앗을 뿌리고 조심스럽게 보관했습니다. 1 년 후, 금송화가 꽃 피었습니다. 그녀는 금빛 갈색 꽃 중 하나를 가장 가볍게 선택하고, 자연적으로 시들지 않게하며, 또한 최고의 씨앗을 선택했습니다. 다음 해, 그녀는 그것을 다시 심었습니다. 그런 다음이 꽃들에서 밝은 색상의 꽃 씨앗을 선택합니다 ... 매일, 매년 계속됩니다. 마침내, 오늘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20 년 후 어느 날, 그녀는 예고편에 흰색이나 흰색이 아닌 은색과 같은 흰색 메리 골드 꽃을 보았습니다. 전문가조차도 해결할 수없는 문제가 유전학을 이해하지 못하는 노인에게 해결 될 수 있다는 기적입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