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Nicholas Tse : 고통은 모든 사람의 성장의 한 걸음입니다.


고통은 성장하고 성장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이 취해야 할 조치입니다. 우리가 가고 싶은 길은 혼란 때문에 다시 나타나고 늙어서 소망을 재현 할 것입니다.

전에, 나는 정말로 그를 싫어했다, 나는 그를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그를 싫어했다. 나는 그가 너무 경박하고 그가 가져온 방탕 한 종류를 싫어한다는 것을 싫어한다.

아버지를 갚기 위해 그는 17 세에 데뷔하여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첫 영화 "젊고 위험한"시리즈를 촬영했을 때, 그는 300 명 이상이 그를 때리고 죽였습니다. 너무 복잡했기 때문에 우연히 스크랩을 걷어차 고 발이 다쳤으며, 혈액이 갑자기 흘러 나왔습니다. 감독은 즉시 멈추어 그를 병원으로 보냈다. 그는이 병원 방문이 사람들을 바꿀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이후로 "스타로드"가 고장 났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17 세 때 감독에게 "300 명을 넘는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는 없으며 하루를 지체시키는 데 많은 돈이 듭니다.

그래서, 그는 상처에 알코올을 직접 부은 다음 구두에 비닐 봉투를 넣어 촬영을 계속합니다. 비닐 봉지 4 개를 바꿔 혈액 4 봉을 쏟아 부었다. 촬영이 끝나면 거의 졸도했다.

의사가 병원에 ​​갔을 때 잠시 후 그 사람은 끝날 것이고 파상풍에 걸릴 확률이 높다고 말했다. 그에게 바늘을주기 전에 의사는 그에게 죽음에 서명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의사가 그에게 바늘을 주었을 때, 그는 그것을 보았고 소리 지르지 않았으며 부르지 않았고 울지 않았으며 마취를하지 않았고 바늘처럼 꿰매었다. 17 세의 소년은 어떤 종류의 삶을 겪을 지 알고 있습니다. 그는 울음 소리가 쓸모 없다고 말했다.

마지막 쏜, 그는 의사에게 말했다 : "나는 바느질하려고합니다!"

의사가 그를 쳐다 보았을 때 그는 실제로 미소 지었다. "나는 노력하지 않고 인생을 시도했다."이 문장이 얼마나 과감했는지, 현 사람들은 충격을 받았다. 의사는 그가 통과 할 수 없다면 사흘 만의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인생에서 한번도 시도하지 않은 고통을 기꺼이 시도하고있다. 그는 자신을 위해 바늘을 꿰맬 필요가있다. 나중에, 그는 열심히 일하고 승리를 계속했습니다. 골든 어워드를 수상한 후, 그는 자랑스럽게 아버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평생을 뛰었고, 상을받은 적이 있습니까?"

아버지는 놀란다. 그는 항상 자신이 자랑스럽고 성공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경솔했습니다. 몇 년 후, 그는 사랑에 빠졌고, 결혼하여 아이를 낳았습니다. 그는 아버지가 고민하는 자녀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알았습니다. 이번에 그는 백화 꽃 상을 받았습니다. 주인이 자기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묻자 그는 더 이상 자신을 통제 할 수 없었고 울었습니다. 몇 년 동안, 그는 울지 않았다. 나는 썩은 달걀에 박살 났을 때 울지 않았다. 팔과 다리가 부러 졌을 때 나는 울지 않았다. 사랑에 빠졌을 때 나는 울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엔 울었다. 그는 골든 어워드에서 우승 할 기회가 있다면 아버지에게 트로피를 주어야하고 오랫동안 사랑과 관용에 대해 감사해야한다고 말했다.

Nicholas Tse는 자신이 바늘을 쥔 날로부터 시작하여 내일이면 모두가 싸울 것임을 알고 바람과 비를 겪은 후에야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청년에 의해 홍콩의 저명한 예술가가되었습니다. 10 년 후에 그는 훌륭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유명 인사의 아들조차도 쉽게 성공할 수 없습니다. 그의 근면 한 노력과 노력 덕분에 갚아 냈습니다. 내가 바늘을 꿰매 자마자 고통이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단계임을 이해하게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