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5 년 성격 동기 부여 따옴표


1. 랜턴을 찾을 수없는 남자, 너 랜턴이 너무 어둡다는거야?

2. 나는 혼자 있고 익숙하지 않은 습관에 익숙해 져야한다.

3. 올바른 사람을 찾는 데 평생 걸릴 수 있지만, 종종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순간입니다.

4. 게임과 같은 감정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5. 자연스럽고 필요한 호흡처럼 오랫동안 사람을 사랑하십시오.

6. 나는 아주 좋고, 시끄 럽지 않고, 고난도없고, 불평도없고, 비웃음도없고 조롱도없고, 다른 사람들이 알 필요도 없다.

7. 내 인생에서 나를 가장 가슴 아프게 만드는 세 단어가 당신의 이름입니다.

8. 나를 원하지 마라. 나를 원하지 마라. 나를 사랑하지 마라. 나는 사랑하지 않는다. 빛도 존재하지 않는다.

9. 사랑은 우리를 멍청이로 만듭니다. 그러나 한때 우리 시간을 보냈습니다.

10. 내가 와인의 노래를 불렀을 때 나는 밤을 피했다.

11. 당신은 당신이 관심있는 사람을 미워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의 발언은 당신의 이름입니다.

12. 시험 수학은 의사가 어쨌든 나올 때와 같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최선을 다했습니다.

13. 부모님과 너무 바 빠지지 마라.

14. 만날 때 소중히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15. 놓을 수 없다. 컵 안의 물이 충분하지 않은가?

16. 멀리서 가운을 짜고 나머지 평생 동안 포장하고 싶습니다.

17. 내가 주도권을 쥐지 않으면 나는 죽음과 침묵을 기다릴 뿐이다.

18. 싱글은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 끔찍한 것은 싱글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독신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9. 사람은 혼자가 아닙니다. 사람을 그리워 할 때, 그는 정말로 외롭습니다.

20. 당신은 태양처럼 빛나고 당신 주위에 별이되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한다.

21. 나는 내 마음이 너 전부이기 때문에 너에게 말할 것이 아무 것도 없어서 매우 당혹 스럽다.

22. 학교 이름을 "학교 교복에서 웨딩 드레스"로 변경 한 이후 더 이상 학교 교복을 착용하지 않습니다. .

사랑은 미소로 시작하고, 키스로 자라며, 눈물로 끝납니다.

24. 오늘하는 모든 일은 내일의 아름다움을위한 것이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25. 아마 이것은 사랑입니다. 미스, 걱정, 기대, 만나, 미소, 울다.

26. 영어 노래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반 년간 그것을 듣고 귀찮게하지 않았습니다. 누이가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27. 미래는 언제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동행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28. 우는 배경, 창백한 배경. 우리가 가진 것이 어제보다 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