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5 년 감성적 인용문


1.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에서 단지 세 가지 일을하며, 속임을 당하고기만 당한다.

2. 누군가 나를 괴롭히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누군가의 말과 행동으로 고민하고있다.

3. 너 자신을 알고, 항복하고, 변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킨다.

4. 이봐, 화 내지 마라, 너는 지구와 사람들을 알지!

5.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그는 결코 안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6. 분쟁이 적기 때문에 가까운 친척을 멀리하지 마시고 분노가 거의 없어 다른 사람의 위대한 은혜를 잊지 마십시오.

7. 증오는 결코 증오를 해결할 수 없으며, 오직 관용 만이 ​​증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원한 이유입니다.

8. 사랑은 자선이 아니며, 단지 그것을 줄 수는 없습니다. 수식도, 원리도, 따라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사로 잡혀 있으며 사형 당하고 있습니다.

9.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은 변화가 아니라 변화입니다.

10. 당신이 매일 "나는이 작은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외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놀라운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도해보십시오.

11.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자주 보는 사람은 자신을 검토 할 시간이 없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12. 행복은 치명적인 실수에 의해 억압 당하지 않지만 반복적으로 반복되는 작은 실수로 분해됩니다. 오류는 일시적인 후회이며, 그리운 것은 영원히 후회합니다.

13.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날 것이고, 그들은 같은 문장을 말할 것입니다, 세상은 무력하고 황량합니다!

14.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모르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15. 후회할 곳에서 목숨을 버리지 마십시오.

16. 길은 상처 받기가 힘든 흉터이므로 모든 단계의 삶은 희미한 고통입니다.

17. 당신이 가장 좋은 사람, 다른 말로하면 가장 괴롭히는 사람. 세계의 여성은 항상 그녀에게 가장 좋은 남자를 괴롭힌다.

18. 생존은 고통이며, 삶은 연옥입니다. 우리는 도망 갈 곳이 없습니다.

19. 침묵은 명예 훼손에 대한 최선의 대답입니다.

20. 매일 불만을 없애고 햇빛을 쬐면 칼슘이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21. 누가 너를 욕하고 있는지보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다. 너를 괴롭히는 미친 개가 있다면, 무릎을 꿇고 그를 물지 않으면 안 되는가?

22. 항상 만나고, 아름답게 부셔라. 항상 헤어지고, 항상 우아하다.

23. 다른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24. 우리는 우리의 꿈의 맛을 냄새 맡고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25. 소위 뼈 가스 인 "氣"는 "뼈"에 의해 결정됩니다. 단단한 뼈가있는 사람들은 경외감을 불러 일으키고, 부드러운 뼈를 가진 사람들은 질식하고, 뼈가없는 사람들은 가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26. 과거의 슬픈 생각이나 미래의 걱정이 당신의 행복을 망치게하지 마십시오.

27. 만약 당신이 매일 "나는이 작은 일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외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가슴에 놀라운 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도해보십시오.

28.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아는 것이 아니며 심지어 생명까지 소중히 여기지는 않습니다. 삶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인생은 그를 처벌합니다.

29. 언제든지 당신을 버리지 않을 사람이 있습니다.이 사람은 당신 자신입니다. 우리는 오직 자신을 가지고 있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부려 먹으며, 더 햇빛이 많으며, 연기와 비가 적습니다. 어느 날 서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떠돌아 다니더라도, 지킬 수없는 발자취를 따르지 말고 나머지 길을 택하고 독립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우리는 완벽한 사람들은 아니지만, 우리는 불완전 함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긴 인생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더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