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연간 클래식 인용문 : 당신이 충분히 강해질 때만 당신은 사랑하는 이들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1. 나는 너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사실 너는 나를 가질 가치가 없다.

2, 같은 사람이되고 싶다 :지지 역할로서 자신감을 가져라. 그러나이 힘에 관해서, 온 세상은 내 것입니다.

3. 우리가 더 오래 자라면, 신뢰가 점점 더 힘들어집니다. 우리가 믿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우리가 믿을 수없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4, 때때로 당신은 정말로 헛되이해야합니다. 그러면 인생이 쉽지 않고 어렵지 않다는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자책감이 아니라 점차적으로 성장하는 마음의 평화의 종류입니다. 당신은 상처 받고 거부 당하여 당신이 얻는 모든 것을 더 강하게하고 소중히해야합니다.

5, 너는 고슴도치 같아. 내가 너를 붙잡을 때, 피가 너에게 떨어지면, 네가 상처를 입었다 고 말했어.하지만 너는 그 피가 내 것이란 것을 몰라.

6. 몇 년 후, 나는 산속에 사람들이 거의없는 작은 마을에 갈 것이다. 아침에 고산 돔으로 올라가 야채와 과일을 사러 시장으로 내려 가세요. 요리하고 깨끗하게하십시오. 오후에 책을 읽으십시오. 달빛과 이슬이 차가워 질 때까지 밤에는 살구 나무 아래에서 마시고 마신다. 꿈속에서, 나는 바위의 피닉스 고사리가 번성하고 있었고, 새가 파삭 파삭했고, 나무의 종자가 깨졌던 빈 골짜기에 갔다. .. 나는 나무 아래에서 잠 들었다. 내가 일어날 때, 나는 아직 어리다, 너는 늙지 않았다.

7, 당신 만이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 할만큼 강해진다.

8.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말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악의적 인 비판과 개인적인 공격은 신속한 반격으로 인해 멈추지 않을 것이며,이 끝없는 범죄로 당신의 삶을 낭비하는 것은 더욱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을 무시하십시오, 그것은 가장 큰 경멸입니다.

9, 사랑하는 사람은 매일 달콤한 대화와 와인을 동반하지 않지만, 자신의 분노가 강하다.

10, 부담없이 사람을 만나지 말아라, 그는 그에게 상심이다, 당신의 견해로, 그는 친구 다. 그의 견해에서, 당신은 바보 다. 그분이 당신을 필요로 할 때 그를 도와 주실 때, 친구 사이에서 서로 돕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당신이 유용하지 않을 때 당신을 도울 수있는 유용한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친구가 아니며, 단 하나 또는 둘만이 상심하실 수 있습니다.

11 세, 우리는 모두 수년간 트레킹을하고 있으며, 모두가 그들 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기분이 아름답고 행복 할 것입니다.

12. 그 사람이 행복하고 부자로 보일지라도 다른 사람의 삶을 절대로 부러워하지 마라. 그 사람이 외롭고 무력감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이 행복해하는지 평가하지 마십시오. 행복은 물을 마시는 것과 같고, 당신은 자신을 압니다. 너는 내 것이 아니고, 내가 여행 한 길, 기쁨과 고통을 내 마음에 어떻게 아느냐?

13. 습관은 끔찍한 것이므로 습관 때문에 당연한 것이다. 습관 때문에, 아무도 그것이 잃어버린다면 그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하지 않습니다.

14. 나를 사랑하고 나를 사랑하는 그런 사람이 있기를 바랍니다. 나를 그렇게 많이 아프게하는 사람이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사라지고 나면 필사적으로 나를 찾을 수있는 사람이있을 것입니다. 나를 단단히 붙잡아주십시오. 고 말했다 : "나는 너없이 할 수 없어, 나는 너를 정말로 사랑해."

15, 절대로, 나는 너를 좋아한다. 세상 사람들이 어떻게 보일지라도 나는 너와 함께하고 싶다. 고마워, 감히 내 사랑에 빠지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