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연례 클래식 인용의 단 한 문장 : 독창성은 항상 불법 복제보다 의미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1. 그 기회가 결코 나타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라. 전에 등장했지만, 네가 가진 것을 버릴 수는 없다.

2. 추구하지 말고, 강요하지 마십시오. 자신의 삶을 살기 위해 무관심하고, 활발하지 않고, 단지 마음의 평화를 구하십시오.

3. 언젠가는 많은 것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생각만큼 좋지도 않고, 생각만큼 나쁜 것도 아닙니다.

4. 첫 번째 단계를 수행하면 다음 단계가 간단 해집니다. 오늘하고 싶은 일을하고, 미래를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5. 젊음은 울퉁불퉁하고, 눈물을 흘리고, 땀을 흘리고, 잘못되고, 꺼려하고, 실패하기로되어있다.

6. 절대로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독창성은 항상 불법 복제보다 의미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7. 젊은 나이에 시간의 시대가 새겨 져서 삶의 의미에 대한 이해가 높아집니다.

8. 유익을 얻으려면 앞서 생각하고, 목표로 가십시오. 그러면 오직 당신이이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9. 인생은 천개의 꽃잎 연꽃이다. 나는 피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또한 시들고 넘어지기를 거부했다.

10. 시간, 빛, 적절하고 사람들의 마음은 멀고 가깝다. 이것은 내가 원하는 최고의 삶이다.

11. 네가 떠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좋을 수도 있고 나쁘지 않을 수도 있고 놀라지 않을 수도있다.

12. 나는 슬픔이 많은 눈물을 흘릴 것이라고 생각 했었는데, 이제는 슬픔이 눈물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3.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차이가 아니지만, 분리 후, 기억은 깊이 뿌리 박혀 있습니다.

14. 사람들은 악마 같은 마음을 숨기기 위해 성실한 외모와 경건한 행동을 자주 사용합니다.

15. 인생은 서두르다. 당신은 결정을 내릴 필요가없고,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인생을 보내고,하고 싶은 일을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6. 앞으로의 길은 여전히 ​​길다. 나는 그 결말을 알지 못하며, 나는 가정을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가장 완벽한 삶의 모습을보고 싶다.

17. 우리가 언제나 그것을 깨달을 수 있다면, 의심의 여지없이 더 많은 신뢰로 고통 속에서 은혜를 찾을 수 있습니다.

18. 너의 삶은 너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틀린 순서, 흐르고있는 눈물, 흘끗 떨어지고있는 땀은 모두 당신에게 유일한 자기를 만든다.

19. 어떤 사람이 의존하지 않고 도착하면, 그들은 강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20. 사람들이 거기에있을 때 그들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사실 인생은 뺄셈입니다.

21. 참으십시오. 인내하십시오. 걷고, 어쩌면 당신은 황량한 곳에서 번화 한 풍경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22. 시간이 변하고 사람들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리 노력해도 어떤 일은 돌아갈 수 없다면 돌아갈 수 없습니다.

23. 성숙의 중요한 징후는 당신이 "표현하는"것을 배웠지 만 "삼키는"것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