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2 고전 인용문 : 인간의 마음은 잡다한 것이 아니라 마음이 조용하고 자연 스럽습니다.



1. 인생에서 가장 운 좋은 두 가지 : 하나, 시간이 마침내 내 사랑을 당신을 위해 소모하고 있습니다. 하나, 오래 전, 어느 날, 당신을 만났습니다.

2, 젊은 나이가 꽃처럼, 함께 가자.

3. 무언가를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낮아지지 마십시오. 실제로 몇 단계에서 더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그것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것을 얻으려고해도, 그것은 당신의 장소에서 잠깐 멈춰있을 것입니다. 운명은 모두 끝났습니다. 왜 힘이 약한가? 행복뿐입니다.

4. 누군가를 위해 지속적으로 수익을 수정하고 있습니까? 끊임없이 누군가를 변명하고 끊임없이 용서하고 싶지만 ... 어리석은 여자, 사실 그는 너를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5.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6. 행복은 큰 식사를하는 사람이 행복 할 때, 누군가 슬프게되면 어깨를 두들겨 따뜻한 커피 한 잔을주고, 주저하면 등대와 같은 방향으로 누군가가 내 방향을 밝혀줍니다. 피곤하면 누군가를 찾습니다. 나는 멀리서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다.

7, 어디를 가든, 어떤 날씨, 자신의 햇살을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8. 자신을 사랑하면 낭만적 인 삶의 시작입니다.

9, 사람들은 이것과 같으며, 마음 속에 처음 빠진 사람 만이 깊이 기억할 여지를 남깁니다.

10. 다음에 만날 때 어떤 이유에서 강해질 수 없습니까? 우리는 혼자가 아닙니다. 비록 그것이 사람이라 할지라도, 우리는 여전히 완전한 자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11. 사람이 만족한다고 느낄 때, 그의 마음은 괴롭히지 않고, 몸은 피곤하지 않으며, 요구할 것도없고, 그의 마음은 안전 할 수 있고, 행복은 그것에있다. 사람이 먹고, 놀고, 자고, 걱정하지 않고, 매우 기분이 좋을 때, 매우 만족 스러울 때 행복이 있습니다.

13, 자신의 눈에 평온, 다른 사람들의 눈에 행복을위한 이유.

14.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치료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위선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이러한 싫어하는 것을 수용 할만큼 충분히 성숙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5, 인간의 마음은 잡다한 것이 아니라 마음이 조용하고 분명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