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9 년에, 고전적인 인용은 다른 사람들에게 무언가를해서 너 자신을 처벌하기위한 것이다.


사랑의 힘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잊어 버릴 정도로 크지 만 아주 작아서 모래 한 모금도 수용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매우 불편하고 그 사람은 당신을 사랑하지 않지만 고통 스럽다는 것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절대 그에게 말할 용기가 없을 것입니다.

후회는 정신적으로 소비되는 감정입니다. 후회는 손실보다 큰 손실이며, 실수보다 큰 실수이므로, 후회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잠재적 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쉽습니다. 그것은 습관에 덮여 있고, 시간에 의해 흐려지고, 관성으로 소모됩니다.

용기가된다는 것은 두려움은 존재하지 않지만 두려움에 직면하고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를내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뭔가 잘못함으로써 자신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약한 사람은 약한 적이며, 용감하다면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바로 잡기 전에 먼저 실수한지 여부를 먼저 생각하십시오.

전제에 대한 기대가 낮기 때문에 사람들을 돌보는 것이 더 편할 것입니다.

지옥은 천국입니다. 이상적인 곳이 있습니다. 희망이있는 곳에서도 고통은 기쁨입니다.

사람들은 항상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소중히 간직하고 잊어 버립니다.

최소한의 후회로 과거를 대면하십시오. 최소한의 낭비로 현재를 마주 보게하십시오. 가장 큰 꿈을 가지고 미래를 맞이하십시오.

젊음의 고전은 결코 구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은 미소로 시작하고, 키스로 자라며, 눈물로 끝납니다.

자부심을 가질 때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좌절 할 때 그들을 필요로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할 수 없다면, 나는해야한다. 나는해야한다.

다른 사람들의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영적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태양 아래에서 얼굴을 지키면 그림자가 생기지 않습니다.

참된 사랑은 인생의 길이, 영혼의 폭, 영혼의 깊이를 초월해야합니다.

죽음은 시험 후에 발표 된 결과처럼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므로 - 갑자기 깨달았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적입니다, 당신 만이 당신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하나님, 오직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무지를 비난하지 않으시 고, 사람들은 하나님의 불의를 탓합니다.

세계에는 두 가지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 요청자와주는 사람. 전자는 더 잘 먹을 수 있지만 후자는 확실히 잘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무지를 비난하지 않으시 고, 사람들은 하나님의 불의를 탓합니다.

사물을 변화 시키려면 먼저 자신을 바꾸고, 사물을 더 좋게 만들고, 스스로 더 나아지게하십시오.

좌절로 한숨을 쉬지 말고 큰 행사가되기 전에 받아 들여야하는 준비라고 생각하십시오.

불만과 불만을 말하기 위해 연민과 부드러운 태도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네가 태어 났을 때 너는 울었고 네 주변의 사람들은 미소 지으며 인생의 끝에 너는 웃으며 너 주위의 사람들은 울었다.

위대한 사람은 위대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겪을 때 다른 사람들은 자신감을 상실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심합니다.

양심은 모든 사람의 가장 공정한 판사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속이지 만, 당신은 결코 자신의 양심을 속일 수 없습니다.

희망을 포기하지 않을 때 환경이 더 불길수록 희망을 불 태우려는 의지가 커집니다.

첫 번째 청소년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며, 두 번째 청소년은 독자적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타액과 땀이 없으면 성공의 눈물은 없습니다.

세상에는 열심히 일하도록 격려하는 보상이 없으며, 모든 상급은 그 일에 대한 보상에만 사용됩니다.

슬프고 고통 스러울 때 뭔가를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배우는 것은 영원히 당신을 무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세상에는 아무도 빼앗을 수없는 단 한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지혜입니다.

성공하기를 원하면 인내를 좋은 친구로 삼고, 참고로 경험하고, 형제로서 조심하며, 전초원으로 희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