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당신이 군인 일 때 알고있는 것들


군인들이 나갔을 때, 그들은 Bandera의 변태에 대한 8 일간의 비상 사태 수집이 계급의 나쁜 분위기 때문에 일어났다는 것을 알았다.

병사들이 나가있을 때 그들은 요리 교실에서 두 개의 구운 오리를 훔치고 수업을 위해 맥주 두 병을 사면 알수록 그 날은 훨씬 좋아질 것입니다.

군대가 나가있을 때, 그들은 반 정찰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대장 지휘관이 호각을 확인하기 위해 손전등을 사용할 때, 그는 구운 오리와 맥주를 마시는 학급에 신속히 알려야하며, 현장을 신속하게 청소하고 잠을 재개해야합니다.

군인들이 밖으로 나갔을 때 그들은 대원 지휘관이 호각을 처음으로 확인하고 그 계급이 욕실에 갔다는 것을 알았고 대대 지휘관은 휘슬을 두 번째로 확인하기 위해 와서 클래스가 방금 알아 냈다고 말했고 대대 지휘관은 3 번째 클래스를 말했다. 단지 아직도,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른다.

병사들이 나올 때 그들은 밤에 일어서는 것이 자신의 차례라는 것을 압니다. 그들이 잠들지 않는다면 그 다음날 그들은 호각에 그들의 이름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끝이 매우 비참 할 것입니다.

병사들이 나가면 카페테리아에있는 음식이 좋지 않다면 더 많은 의견을 말해야하며,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말하면 적어도 일주일 이상 먹을 수 있다고합니다.

군인들이 나가면 모든 사람이 "머리"라고 불러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보았을 때 경례에 대항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책임이 없습니다. 무례한 사람은 즉시 회의에서 비판합니다 : 어떤 전사는 예절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의례

군인이었을 때 나는 고독한 여성 동급생에게 편지를 보냈다. 나는 지루할 때 담배를 피웠다. 저녁 식사 후 군용 주전자를 들고 복지 학회에 가서 맥주를 ​​채웠다. 소대 지도자가 그것을 보았을 때 물이 끓는다고했다.

군인들이 나갔다가 시간을 낼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들은 벽의 뿌리까지 내려 가서 농부 마을에 몰려 들어 J- 다리를 사서 달걀을 먹었지 만, 군사 요원들이 길에서 잡히는 것은 용납 할 수없는 일이었습니다.

군대가 나가면 군대의 사명은 신성하며 포스트는 특별하고 지위는 중요하며 널리 사랑 받고 있음을 알게된다.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이지만 집에 돌아 왔을 때 그것은 단지 어리석은 사람이다.

당신이 군인 일 때, 헌신은 홍수에 맞서 싸울 때 모두가 당신을 친척으로 대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통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군인들이 나갔을 때 그들은 군대가 포위 공격 이었음을 알았고 군인으로 봉사하지 않고 들어 오기를 원했습니다. 병사들의 쓴 맛이 세어지면 그날의 카운트 다운은 사퇴의 날로 계산되었습니다.

병사가되면 큰 군대임을 알게됩니다. 운전을 배우고, 요리를 배우고, 기술을 배우고, 군대 학교를 테스트하고, 비 위임받은 장교를 양도하고, 승진시키고, 뛰어난 군인을 평가하거나, 심지어 휴가를 취하기를 원한다면,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한다면 잘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하지 않은 경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돈을 얻는 마지막 단어입니다.

군대가 나가면 군대가 용광로와 큰 학교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좋은 사람이 들어 오면 그들은 나쁘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나쁜 사람들은 들어 와서 잘 배울 수 있습니다.

군인들이 나갔을 때 그들은 은퇴 할 때 복잡한 감정을 알았습니다. 아무도 군대와 사랑에 빠진 사람이 없었지만 아무도 동지애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은퇴하기 위해 그들은 너무 행복해 눈물과 눈물을 흘 렸습니다.

군인들이 나가면 군대의 어려움이 시골의 고난보다 더 심하고 시골에서 자유로 우며 24 시간 동안 군대에 있지 않다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군대가 나가면 군대의 신병 훈련은 악마처럼 느껴진다. 젓가락을 들고 연습하지 않고 다리를 부풀게하지 말고 피를 훈련시키지 않으면 훈련이되지 않는다.

병사들이 나가면 자부심이 완전히 깨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헤어지자 병사들에게 적합한 새로운 자부심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군인들이 나갔을 때 그들은 세상에 그런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주말에 2 시간, 5 명이 서명하고 승인해야했으며, 1 분 후에 다시 돌아 왔을 때 리뷰를 쓸 것입니다.

병사들이 나가있을 때, 소대장은 회사 지휘관의 개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장 사령관은 개 사령부의 개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대대장은 분대장의 개만큼 좋지 않았고, 병사들은 개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