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여성의 삶에 헌신 한


◆ 얼마나 많은 사랑이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지, 그것이 움직 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평범하지 않은 여성이 남성의 특별한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솔직함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 남자, 반복적으로 만나는 반복, 습관을 개발합니다 : 그는 만남에서 살기를 원합니다!

◆ 강한 여자가되기 위해 태어난 여자는 없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주변에 "아이"가 있기 때문에 강합니다.

◆ 남자는 어린 아이로, 정말로 여자와 사랑에 빠졌을 때, 내 마음의 밑바닥부터의 의존감을 낳을 것이다.

◆ 강한 여자가되기 위해 태어난 여자는 없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강제로 빠져 나옵니다. 상대방이 충분히 강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짐을 자극해야합니다!

◆ "나쁜 사람"은 외모가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나쁜 사람이되기에 합당하지 않고 여성의 마음에 나쁜 사람이 될 자격이 없습니다.

◆ 마음에 사랑이있는 소녀는 그 남자의 "나쁜"모든 것을 "선하게"처리 할 수 ​​있습니다!

◆ 20 대 여성들은 안정과 결혼을 갈구하기를 갈망하지만 20 대 남자들은 더 좋은 여자를 알고 싶어한다.

◆ 여자는 관계의 끝을 두려워하지 않고 오직 사랑의 끝을 두려워합니다.

◆ 남성들은 거의 그것을 얻은 여성을 잊을 수는 없지만 실제로는 얻지 못했다.

◆ "가족 전쟁"은 좋은 해독 과정입니다. 벤트 후 사람들의 기분은 훨씬 더 넓어집니다.

◆ 여성의 삶은 단지 결혼을위한 것이 아니라 남편이라는 사람이 당신의 삶의 행복을 보호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운이 아주 아름답게 보이고, 매우 아름답게 자라며 질식하며 매우 아름다운 것은 아닙니다 축복입니다.

◆ 여성의 아름다움은 자본이지 자산이 아닙니다.

◆ 20 세의 나이에 사랑에 빠지는 것은 끔찍한 일이 아니며, 30 세가 지나면 사랑에서 빠지기 시작한다는 것은 끔찍한 일입니다.

◆ 많은 여성들의 "사랑"은 자고있다. 아마도 처음에는 사랑에 빠질 수 없으며, 헌신적이면 잊지 못할 것이다.

◆ "이기적"을 배우는 것은 여성들이 문제를 없애기위한 전제 조건이다.

◆ 청년들은 "회개"를 말할 필요가 없지만 어렸을 때 모든 회개는 그들이 늙었을 때 따라 잡을 것입니다.

◆ 사랑은 절대 절망에 빠지기를 꺼린다.

◆ 학습은 적당히 "탁월한"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완벽한 "사랑"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 감정적 인 남자는 다른 여자의 "나쁜"것에 근거하여 여자에게 좋다.

◆ 열정적 인 것은 남자들이 여자를 사로 잡는 기술을 죽이는 것이다. 열정적 인 이유는 남성들이 사랑 안에서 걸어 다닐 이유이기도합니다.

◆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고귀한 사람은 항상 - 자신입니다.

◆ 좋은 성격의 여자애들은 좋은 마음을 가지고있다.

◆ 나쁜 여자는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좋은 여자는 사람들을 "수집"이라고 생각하게 만든다.

◆ 세계를 활짝 움직여 보자. 너 자신을 놓아 두는 것도 또한 일종의 용기 일뿐입니다!

◆ 사람들을 물리 치기 위해 트릭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정복하기 위해 가스를 사용하십시오.

◆ 부채가 지불하기가 어렵습니다, 인간의 부채는 지불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 부정적인 것을 생각하면 마음도 춥다. 앞에서 온 사람들을 생각하면 차가운 마음도 뜨겁습니다.

◆ 남자가 여자의 심장을 포착하기 원한다면, 여자보다 더 심하게 입어서는 안된다. 여자가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고 싶다면, 적어도 그녀는 여자보다 더 잘 옷을 입을 수 없습니다!

◆ 이성을 대하는 남녀는 위험한 정욕의 유혹과 같다. 동성애자를 대하는 것은 남녀가 세상을 위협하지 못하게합니다!

◆ 여성은 자신보다 운이 좋지 않은 여성과 침착하게 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인간의 상태는 인간의 상태에 속하며, 사물은 사물로 간다. 인간 문제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은 큰 일을 할 수 없습니다!

◆ 거짓말 쟁이는 항상 거짓말 탐지기를 만난다!

◆ 거짓말 후에는 계속해서 투자 할 수있는 더 많은 거짓말이 항상 필요합니다.

◆ 거짓말은 결코 독립적 인 것이 아닙니다. 마약 복용과 마찬가지로 항상 중독성이 높아집니다.

◆ 작은 손실을 먹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은 큰 손실을 입습니다.

◆ 너는 오만하지 않아야하며 용서해야한다.

◆, 일류 사람 Chenglong Chengfeng, 피닉스에 연결된 드래곤을 등반 2 등반 사람.

◆ 성공한 사람의 성공의 열쇠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을 수용 할 수있는 마음입니다.

◆ 남자는 영원히 사랑하고, 한 번 소유 한 사랑은 ... 남자가 아니라, 완전한 소유를 갈구하는 남자!

◆ 남자, 사랑이있을 때의 천사, 사랑이 없을 때의 악마.

◆ 좋아하는 남자와 마주하는 젊은 여성은 "복잡한"척하려고 할 것이고, 그녀는 그에게 미스터리를 사용하여 알아낼 수있다. 사랑하는 남자를 바라 보는 현명한 여자는 "단순 해"질 것이고 그녀는 진실한 자신을 사랑으로 회복시키는 것을 이해합니다.

◆ 똑똑한 여자는 남자에 의해 애인으로 취급되고, 너무 똑똑한 여자는 남자에 의해 경쟁자로 간주됩니다.

◆ 여자가 남자를 친구로 간주한다는 전제는 종종 :이 남자는별로 짜증나지 않으며 조건도 나쁘지 않고 더 발전 할 여지가있다.

◆ 여자의 아름다움, 남자의 아름다움, 여자의 아름다움.

◆ 아름다운 여성이 세상을 나눠야하고, 아름다운 여성이 세상을이기는 것은 우수하지 않습니다.

◆ 삶은 시력이 아닌 느낌에 의존한다.

◆ 처음 엔 노화가 아닌 여자는 외모가 절실히 필요하지만 절망적 인 열정!

◆ 추종자가되어 다른 사람이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 소위 미용, 주로 화장품 노예.

◆ 여자, 너 자신을 사랑해, 너 자신을 잘 입어야 해! 여자들, 너 자신을 사랑해, 안쪽에서 옷을 잘 입어야 해!

◆ 여자는 아름답다고 칭찬받으며, 여자는 섹시하다고 칭찬받습니다. 예쁜 여자는 항상 섹시한 여자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 능력, 여성의 가장 섹시한 섹시 함!

◆ 독립은 남자에 대한 전쟁을 선포하는 여성이 아니라 자기 존중만을 의미합니다.

◆ 강한 여자 만이 강한 운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여자, 항상 남자의 "돈을 지불하는 것"을 "사랑의 댓가"로 간주하십시오!

◆ 남자를 피곤하게 만드는 여자는 아름답고, 여자는 피곤한 남자는 더 많은 금을 가져야한다.

◆ 여성들이 좋은 기질을 가지게하고, 남성들은 좋은 자본을 가지게한다.

◆ 남자가되는 것은 신체 활동이고 여자는 마음의 문제입니다.

◆ 남자를 기쁘게하는 것보다 자신을 기쁘게하는 것이 낫습니다. 자신을 기쁘게하는 여성은 세상을 버릴 운명입니다.

◆ 평생이 아닌 사람을 사랑하십시오. 그것은 누군가를 사랑하는 무대입니다.

◆ 어떤 사람들, 잠시 동안 놓친 것, 평생 ...

◆ 저속한 여성은 항상 저속한 여성의 귀여움을 가지고있다. 우아함이 너무 많아서 시장 전망은 항상 알아볼 수 없다.

◆ 사람들은 생각이 바뀌는 동물이며, 동화는 전 세계의 사랑을 유지할 수 없다!

◆ 과거의 연인들처럼 예쁜 것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

◆ 느낌, 젊은 사람들이 감당할 수있는 것. 남자와 여자 사이에서 가장 비싼 것은 돈을 벌지 않는 것이고, 그것은 놀이의 느낌입니다.

◆ 린 다이유 (Lin Daiyu)는 실제로 세대에 걸쳐 존재한다. 그것은 소녀들의 일반성이다. Jia Baoyu는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남성의 신화입니다.

◆, 여자가 지아 Baoyu 같은 꽃 사람을 만날 수 없기 때문에 현대, 린 Daiyu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사람의 눈에는 남성의 이기심이 일종의 "나쁨"이며 여성의 이기심은 일종의 "귀여움"입니다.

◆ 실수는 불멸의 것이 될 수 있으며, 불멸의 것은 잘못된 마음을 암시하는 사람의 반란이다.

◆ 첫눈에, 그것은 우수한 외관에 의존한다. 그러나 한 사람이 "나는 처음 보는 사랑 이야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말할 때, 대부분은 잘 생긴 남자가 아니라이 사람을 대표합니다.

◆ 여자, 너무 많이 기억하지 마. 더 많은 추억, 덜 행복 여성.

◆ 사랑에 빠진 소녀들이 자주 범하는 실수 : 이별은 사랑을 요구하는 수단입니다!

◆ 똑똑한 남자, 종종 여자가 기다리고, 여자의 사랑, 그는 유혹을받을 것이지만, 마음을 빼앗지는 않을 것이다.

◆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은 실패가 아니라 경험하고 싶은 모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