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인생에 관한 몇 가지 고전적인 문장


삶은 삶의 맛을 전하기 위해 접시, 옷, 음식, 피난처, 사용법, 선 등을 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 짠맛 등으로 맛본다.

생명은 물줄기와 같아 바다에 떨어지고 녹아 내린다.

인생은 사계절과 같습니다. 봄의 온기와 파종, 여름의 불타고 쟁기질, 가을의 추위와 추수, 겨울과 겨울의 추위, 차세대의 봄이 지나갈 것입니다.

인생은 등불이며, 다른 사람을 비추고, 기름이 떨어지고, 사람의 죽음은 등불 같고, 삶과 죽음은 매우 간단하여 남편은 죽었습니다.


인생은 생존하고, 항상 바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거칠고 기복이 있지만, 기복은 아니지만 평범하고 평범합니다.

고대부터 삶은 결코 죽지 않았고, 세상에서 명성을 얻었으며, 하늘에서 푸른 연기가 흘렀습니다.

사람들이 자랑스러워 할수록 사랑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사랑하는 것이 더 고통 스러울수록 소란 스럽습니다.

당신 앞에서 그림자를 보았다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 뒤에 태양 빛이 있기 때문입니다!

매음굴을 걷는 사람들은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휴이 렌 신장을 사용하십시오.

6 월의 말을 듣고 10 권의 책을 저축 해주세요!

추가 학습, 자부심 감소, 취할 수있는 기회, 제거하기위한 게으름

사람이 과시하고 가슴에서 빠진 것이 무엇입니까?

사람이 더 신경 쓰는 곳은 가장 열등한 곳입니다.

이 세상은 부유 한 사람들도 아니고 강력한 사람들의 세계도 아니며 마음이있는 사람들의 세상입니다.

봄에 저는 옥수수를 땅에 묻었습니다. 가을에는 옥수수를 많이 수확 할 것입니다. 봄에 나는 아내를 땅에 묻었습니다. 가을에 나는 총에 맞을 것입니다 ...

잃을 것이 없으면, 당신이 그것을 얻기 시작할 때입니다.

나는 고래가 물고기인지 MM과 논쟁했다. 결국 그는 "개인적 성격도 지니고있다"고 말하면서 고래는 물고기가 아니라고 동의했다.

결혼 생활의 살인자는 때로는 사건이 아니라 시간입니다.

남자의 무릎 밑에 금이 있었고 다리 전체를 자르고 구리 조각도 찾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첫인상에 대해 좋은 인상을 남기는 습관을 가지고 있으며, 사람이 좋으면 집과 우크라이나를 사랑할 것이며, 사람이 좋지 않으면 거부 당할 것입니다.

인생은 촛불을 태우고 모든 생명체를 태우며 땀에서 흘러 나와 생명력을 잃고 노년으로 타 오릅니다. 왁스 머리가 높지 않습니다. 촛불이 타 오르고 눈물이 말라 붙어 생명이 끝납니다.

삶은 생명, 생존을위한 탄생, 삶, 생존을위한 삶, 또는 삶, 생존을위한 삶, 삶의 사랑, 살기입니다.

인생은 그룹에서 분리 할 수없는 항상 가족, 친구, 항상 사회의 구성원, 항상 국가의 시민, 자기 사랑, 가족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고, 조국과 생존 의무를 사랑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