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사랑, 아름다운 영어 문장에 관한 영어 문장


◆ 나는이 노래를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내가 생각하는 것을 알고있다. 나는 당신을 그리워한다.
이 노래를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당신의 마음을 알고, 당신을 그리워하십시오.

◆ 누군가를 잃어버린 느낌을 이해합니까? 마치 술에 취한 차가운 물을 눈물로 돌리는 데 오랜 시간을 할애하는 것과 같습니다.
큰 얼음물을 마시는 것과 같이 누군가의 맛을 놓치는 방법을 알고 계시 며, 눈물을 흘리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 아무 남자 나 여자도 눈물을 흘릴 가치가 없으며, 누구도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의 눈물을받을 자격이 없으며, 당신에게 가치있는 사람은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 너를 만나면 운명이되고, 너와 사랑에 빠지면 내 통제에서 벗어났다.
운명을 맞을 때 나를 만나는 것이 나의 사랑이다. 나는 스스로 도울 수 없다.

◆ ou는 나에게 세상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내게 가장 중요합니다.

◆ 그렇게 열심히 노력하지 마라. 가장 이상한 것은 당신이 가장 기대하지 않는 것이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최고는 항상 가장 우연한 시간에 나타납니다.

◆ 나는 너를 깊이 염려한다.
나는 너를 매우 염려한다.

◆ 누군가가 당신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는다고해서,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는다고해서 그것이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가지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당신은 나의 운명입니다.
너는 내 운명이야.

◆ 너를 사랑하면서 포기하는 쪽.
사랑과 포기하면서 포기.

◆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최악의 방법은 당신이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그 옆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최악의 방법은 당신이 그 (것)들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그 옆에 앉아있는 것입니다.

◆ 너는 나에게 속한다.
너는 나에게 속한거야.

◆ 너와 나와 어리석은 세상이 우리 주변의 조각들에도 불구하고, 나는 너를 사랑한다.
그것이 세상의 종말 일지라도, 나는 너를 사랑할 것이다.


◆ 곧 슬프게 꽃과기도가있을 것입니다.
곧 꽃과기도는 슬퍼지게 될 것입니다.

◆ 나는 너를 좋아한다.
나는 너에게 호감이있다.

◆ 나는 너없이 살 수 없다.
너 없이는 살 수 없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