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심장으로 수집 된 80 개의 훌륭한 고전 인용문.



1. 사람들 뒤에있는 것이 신사라는 것을 알고, 사람들이 장면 뒤에 있다는 것은 악당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 첫 번째 클래스가 안전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통과시키고, 화해를 견뎌야합니다.

3, 사람들은 뛰어 다니고, 지도자들은 승인을 받았고, 부서는 돌아 서고, 회의는 열리고, 마지막으로 질문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입니다.

4, 현대 신체 운동의 현상 유지 : 노인 상승, 중년 사람들이 일어나, 십대들이 자.

5, 물처럼 병에 포장 와인, 귀신이 붙은 유령 마시 이야기, 플래시 다리까지 걸어, 물을 찾기 위해 밤중에 일어나, 아침에 후회, 정오 유리의 끝은 여전히 ​​예쁘다.

6. 화를내는 사람은 겁쟁이, 화를 내지 않는 사람은 현자입니다.

7, 첫 번째 손은 하나, 두 번째 손은 두 가지, 세 개의 핸들은 세 네, 네 핸들은 네, 다섯 핸들과 여섯 손잡이, 라이트 노트는 열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8. 자신을 위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보는 것인데, 자신을 격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강점을 보는 것입니다.

9. 당신이 똑똑한 사람들임을 나타내는 어떤 것들이 있어야하는지, 어떤 것이 실제로 있는지, 당신이 경험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기.

10, 행운은 좋은 운명을 가지고있다 : 사랑은 용기가 필요하고, 우정은 충성을 필요로하고, 가족은 평화가 필요하며, 힘은 힘이 필요하고, 직업은 운을 필요로하며, 삶은 좋은 성질을 필요로한다.

11, 사랑을 줄 수 지혜이며, 지혜가 문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12. 인생의 등불은 열정에 의해 점화되고, 삶의 보트는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 간다.

13. 꿈을 갖는 것은 지능이며, 꿈을 실현하는 것은 능력입니다.

14, 관료들은 진부한 말, 전문가들은 유령, 기업은 거짓말을, 스타는 말도 안된다고, 부유 한 사람들은 미친 말을, 가난한 사람들은 분노를 말한다.

15. 돈을 잃는 사람들은 거의 잃지 않고, 건강을 잃는 사람들은 많이 잃고, 용기를 잃는 사람들은 모든 것을 잃어 버린다.

16, 나가서 좋은 길을 가고 좋은 일을 내보내고 좋은 일을하십시오.

17, 자신감, 인내, 결단력, 독창성, 의지 등 "3 개의 마음과 2 개의 마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8, 당신은 자유롭게 살아야만합니다, 당신은 더 평범하게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좀 더 똑똑해야합니다, 당신은 고통스럽고 복잡하게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오래 살고, 당신은 단지 살 수 있습니다 일부.

19, 사람을 이끌 능력, 법은 사람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 높은 대화자는 높은 의견을 갖지 못할 수 있으며 침묵 할 때 숙고 할 수 있습니다.

21. 당신이 옳은 일을 할 때 사람들에 의해 언급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잘못된 일을하면 사람들이 종종 잊어 버리지 않습니다.

22, 한 사람에게 사랑을 투자하고, 위험을 감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투자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23 세의 스 트림 메이크업은 얼굴의 메이크업이고, 2 위 메이크업은 영적인 메이크업이며, 1 등 메이크업은 생명 메이크업입니다.

24, 단 하나는 이해, 사랑은 실수, 이혼 의식, 결혼 잘못, 이혼은 각성, 재혼은 강박, 애인은 낭비, 애인은 더 많은 동물입니다.

25 위치는 사람들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권한을 증가시킬 수는 없으며, 위치는 사람들의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능력을 증가시킬 수는 없으며, 위치는 사람들의 평판을 증가시킬 수 있지만 지식을 증가시킬 수는 없습니다.

26, Zhu 유보다 무거운 말하는 사람의 선물, 사람들에게 상처, 심지어 칼 이상의.

27.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과 비교할 때, 건강과 힘은 자연스럽게 행복하며, 재난으로 고통받는 사람들과 비교할 때 평화는 행복에 불과합니다.

28. 서로를 용인하는 친구는 백 년 동안 같은 배에 있어야하며, 서로를 용인하는 부부는 백년 동안 나누어야합니다. 관용의 세계는 평화 롭고 아름답습니다.

29. 유명인과 필사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유명인들은 낭비를 사용했고, 유명인들은 웅변을 요구하는 말을 사용했고, 필사자는 궤변에 직면했으며,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고, 필사자는 사람들을 부르고, 유명인들은 옷을 입지 않으며, 예술가의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필사자는 시내 다. 유명 인사의 술은 음료라고 불리며, 필사자는 욕심 많은 컵으로 불리며, 유명 인사는 왕 라오 (왕 라오)라고 불리며 필사자는 단지 파라오에게 전화 할 수 있습니다.

30 우리는 아름 다울 수는 없지만 건강은 좋지만 위대 할 수는 없지만 엄숙합니다. 우리는 완벽 할 수는 없지만 열심히 일합니다. 우리는 영원 할 수는 없지만 진실합니다.

31. 학습은 지혜의 근원이며, 도덕은 원인의 기초입니다.

32.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은 행복한 삶이며,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사람은 마음이 아파서, 잘못된 사람은 잘못된 사람을 만나는 것이 불합리하고, 잘못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은 한숨이었습니다.

33. 물없는 곳은 사막이다. 소리가없는 곳은 외롭다.

34. 성공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기꺼이하지 않는 일을하고,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일을하고, 다른 사람이 할 수없는 일을한다.

35. 성공한 사람들은 길을 찾고, 실패한 사람들은 변명을하고, 성공할 변명의 여지가없고, 변명없이 성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36, 적을 동무가 대부분 생존하는 동지가된다, 동지는 주로 돈을 위해 적으로 변합니다.

37. 돈은 가난한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지만 부자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도록 돕는다.

38. 살아있는 것은 일종의 행운이며, 젊음 자체는 일종의 행복입니다.

39. 사랑은 자선이 아니며 자선을 베푸는 것이 아닙니다.

40. 기회를 만드는 사람은 용감한 사람입니다.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은 바보입니다.

41. 태양은 따뜻하지만 장기간 노출 될 수 있습니다.

42. 시계를 부수어도 아무도 시간을 0.5 초로 묶고 싶지 않습니다.

43. 친근한 장소에는 경치가 없으며 생소한 곳에서는 함정이 있습니다.

44. 참된 사랑은 일시적인 만남이 아니라 일생의 뒷맛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