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5 투쟁의 인용문


1. 내일의 길을 택하려면 어제 걸어온 길을 기억하고 오늘 걷는 길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2. 숨겨진 힘이 있습니다. 실제로 충격적인 고백 인 침묵이 있습니다!

3. 젊은이들과 묶여있는 많은 것들이 젊음을 떠나기에 좋다, 어리 석다!

4. 당신이 위로 볼 때 태양을 올려라, 인생은 항상 희망으로 가득하다!

5.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누군가는 선인장을 들고있는 것처럼 사랑합니다! 당신이 더 단단히 붙들수록 부상이 더 커집니다!

6. 내일을위한 최고의 준비는 오늘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7. 꿈과 현실 사이의 거리를 연습이라고합니다!

8. 외로움은 당신의 시간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9. 간단한 멜로디가 항상 간단한 기억을 상기시켜줍니다!

10. 당신은 완고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은 확실히 당신을 치유 할 것입니다!

11. 수동적 인 것이 아니라 용감한 얼굴을하는 것이 낫다!

12. 당신에게 속한 세계가 또한 있다고 주장하지 마십시오!

13. 나의 성질은 많은 사람들을 몰아 냈지만, 가장 실제적인 사람들을 버렸다!

14. 인생은 위대한 불면증입니다, 우리 모두는 분명한 깨어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15. 모든 일에 빠져 나가거나 조기에 벗어나십시오. 어떤 위치에서든 조만간 일하게 될 것입니다. 사업을하는 것이 자선 단체가 아니란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자선 단체가되고 싶다면, 저녁 식사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 동 Mingzhu

16. 사장님과 보스에게 바보가되지 마세요 바보가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가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연마 할 기회를주는 것뿐입니다.이 작은 속임수는 이미 수백 가지 직업이었습니다. 두 배로, 그렇지 않으면 그는이 위치에 앉아 감히하지 않을 것입니다!

17. 사람들을 만나지 않고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말하십시오. 오랫동안 회사에서 가장 쓴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 당신은 IQ 나 EQ 결함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의 고통스러운 과정에 관심이 없으므로 자신을 포함한 당신의 자랑스러운 결과에만 관심을 가지십시오! - Dong Mingzhu

18. 일, 약속, 필수품, 총을 놓을 때마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다고 믿을 다른 사람, 왜 회사가 당신에게 최고의 자원을 제공하게 만드는지! - Dong Mingzhu

19. 당신이 암소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암소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 일을 보면, 10,000 시간을 불어 넣을 수있는 것보다 더 설득력 있고, 당신은 회사에 대한 인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 약간의 아첨, 나는 반향하고 아첨하는 것이 당신의 탁월한 작업 결과의 10 분의 1까지 견딜 수 없다고 믿습니다! - Dong Mingzhu

21. 작은 돈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5 개의 털 세 개는 신경 쓰지 마라. 작은 돈에 너무 많은 돈을 걱정하는 사람들은 작은 돈 사고가 쉽게 습관이 될 것이고, 투자는 주식 시장 펀드와 금뿐 만이 아니기 때문에 일생 동안 작은 돈을 걱정할 것이다.

22. 지도자에 대한 충성도는 회사의 생명선입니다. 결과가 없으면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지 않으면 소가 없어도 P가되지 않으며 곧 악명이납니다!

23. 자신을 조금만 만들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다음 5 년 동안, 당신은 오늘 자신에 대해 걱정하고, 게으름과 열등 때문에 자신을 싫어하게됩니다. ~ Dong Mingzhu

24. 인생은 때로는 실망 스럽지만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25. 나는 비명을 지르고 싶다. 나는 통제력을 잃고 싶다. 나는 공중에 손을 올려 놓고, 모든 것을 잊고 싶다.

26.이 삶을 서두르지 말고 매일 성장하도록 노력하십시오!

27. 두 종류의 사람들, 젊은 나이에 남자와 힘든 시간을 보내는 여자, 그리고 노인과 함께 좋은 삶을 살았던 남자를 존경 해주십시오.

28. 푸른 색이 슬퍼하며 하늘과 바다를 보아라.

29. 때로는 다른 사람들이 내 자신을 간과했다고 느낍니다. 나는 너무 어리 석다 고 생각합니다!

30. 젊은이들과 묶여있는 많은 것들이 아름답습니다! 젊음에서 바보 같은 모자입니다!

31. 나는 언제나 날씨가 오면, 포기하고 싶지 않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32. 어떤 것, 나는 모르는 척해라! 어떤 말은 듣지 않는 척해라! 어떤 사람들, 나는 너를 비웃는 척한다!

33. 모두 진리가 자기 편에 서기를 원하지만 진리의 편에 서기를 원하지 않는다!

34. 누락 된 순간 만, 실종!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