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인용문 > 연간 인용문

2019 년에 예리한 영감 서명 따옴표


1. 부드러운 마음은 불공평 한 친절이다.

2. 긴 삐뚤 거림은 달콤하지 않고, 통로에는 돈이 없다.

3. 내가 가장보고 싶을 때, 나는 당신을 그리워했다는 것을 알았다.

4. 과거를 짓밟 지 말라.

5. 모든 일을 잘하려면 먼저 자신이하는 일을 알아야합니다.

6. 나는 감히 너무 무언가가 무엇인지 상상할 수 없었다.

7. 당신의 이름 외에도, 나를 만질 수있는 따뜻한 말은 너무 많지 않습니다.

8. 항상 눈물이 생겨 즉시 성장할 수 있습니다.

9. 고통 때문에 젊었 다. 왜냐하면 그것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인생이라고 불린다.

10. 나이가 들면 비밀스런 사랑이 없으며, 무관심한 사람을 돌보는 경우 즉시 받게됩니다.

11. 당신은 어디 있습니까, 어디에서 서고 있습니까? 그리고 당신의 비전은 무엇입니까?

12. Tagore는 침묵은 미덕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침묵은 약하다.

13. 나는 강하지는 않겠지 만, 나는 네가 생각하는만큼 약하지 않을 수도있다.

14. 헤어지고 나서, 어떻게 나를 당신을 친구로보고 사랑에 다시 빠지기를 원하나요?

15. 때로는 힘들게 얻은 감정을 다른 사람들이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16. 너무 많은 생각은 당신의 감정을 망쳐 놓은 가장 큰 살인자입니다.

17. 사람의 마음이 성장하는 속도는 실패로 고통받는 정도에 달려 있습니다.

18. 성공할 때 과거를 잊지 말고 실패 할 때 미래를 잊지 마십시오.

19. 많은 것을 배우는 트릭은 한꺼번에 많은 것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20. 당신이 한 약속을 잊어 버리고 나머지 한명은 살아 남을 것입니다.

21. 당신은 여자이고 남자처럼 싸우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2. 나는 3 년 후에 나의 결과를 증명하기 위해 나의 행동을 사용할 것이다.

23. 성장은 비탄을 침묵 모드로 바꾸는 과정입니다.

어젯밤에 어떤 종류의 울음 소리가 나더라도 나는 아침에 일어 났고 도시는 여전히 바빴다.

25. 열심히 일한 꿈은 모두 망상입니다.

26. 꿈은 무엇인가? 꿈은 당신이 행복하게 느낄 수있는 것입니다.

27. 고통 때문에 청년이라고 불리며, 완전하지 않기 때문에 생명이라고 불린다.

28. 꿈이 있다면 용감하게 행동해야한다. 혼자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렇게 울어도되지만 질투해서는 안된다.

29. 사람들은 꿈을 꾸고 꿈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합니다.

30. 집에서 전화를 웃을 수는 없지만, 부모님은 당신이 사랑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31. 나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고 아무도 내게왔다.

32. 나는 감히 열정적 인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내가 누구인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33. 2 년 이내에 과대 평가하지 마라. 10 년 후에 과소 평가하지 마라.

34.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상관없이 갈 길은 있습니다.

35. 10 년 후에 나 자신을 비웃지 않기를 바랍니다.

36. 당신은 왜 머물러 있어야하며 자신의 굴욕감을 가져야합니까?

37. 사실, 당신은 그렇게 추울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얽히게 할 생각은 전혀하지 않았습니다.

38. 내가 어둠 속에서 너희와 함께있을 때, 빛이있을 때 내 손을 열지 말라.

39. 세대 차이는 당신이 내가 당신을 질투한다고 생각하는 것보다 당신이 괴롭 히고 있다고 말했다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